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조셉 머피 끌어당김의 기적

우주 에너지를 극한으로 사용하는 15가지 법칙

조셉 머피 저/조율리 | 다산북스 | 2023년 1월 20일 리뷰 총점 9.3 (32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9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10건)
  •  eBook 한줄평 (3건)
분야
자기계발 > 처세술/삶의자세
파일정보
EPUB(DRM) 30.33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조셉 머피 (Joseph Murphy)
1898년 5월 20일 남아일랜드 작은 바닷가 마을에서 태어나 1981년 라그라 힐의 자택에서 사망했다. 바다를 보면서 성장한 그는 3명의 누이와 1명의 형제가 있다. 누이들은 수녀가 되었고, 형제는 영국에서 비밀요원으로 근무했다. 어렸을 적에 종교와 신비스런 일에 대해서 공부하기를 좋아했고, 커가면서는 라틴어, 프랑스어, 과학, 종교, 셰익스피어를 공부했다. Dublin(아일랜드 공화국 수도)에서 화학자로 활동하다가 가족들의 희망에 따라 신부가 되기로 결심하였으나 뉴욕에서 압둘라Abdullah교수를 만나 지적 성장에 중요한 계기를 맞는다. 그는 성서를 아주 잘 알고, 그... 1898년 5월 20일 남아일랜드 작은 바닷가 마을에서 태어나 1981년 라그라 힐의 자택에서 사망했다. 바다를 보면서 성장한 그는 3명의 누이와 1명의 형제가 있다. 누이들은 수녀가 되었고, 형제는 영국에서 비밀요원으로 근무했다. 어렸을 적에 종교와 신비스런 일에 대해서 공부하기를 좋아했고, 커가면서는 라틴어, 프랑스어, 과학, 종교, 셰익스피어를 공부했다. Dublin(아일랜드 공화국 수도)에서 화학자로 활동하다가 가족들의 희망에 따라 신부가 되기로 결심하였으나 뉴욕에서 압둘라Abdullah교수를 만나 지적 성장에 중요한 계기를 맞는다.

그는 성서를 아주 잘 알고, 그것을 바르게 해석하는 방법을 알았다. 철학, 법학 박사, 교육자, 저술가, 정신법칙에 관한 세계적인 권위자였고, 미국 캘리포니아 주 디바인 사인언스 교회의 목사였으며, 인도‘앤드라 리서치 대학’의 연구원 등을 역임하였다. 또 미국은 물론 유럽, 인도 남아프리카, 오스트레일리아, 일본 등지를 돌며, 자기 계발과 잠재의식의 활용법 등의 강연회를 열기도 하였다.

말년에는, 주위의 권유에도 불구하고 자서전을 쓰지 않았다. 박사는 자신의 삶은 자신이 쓴 책 안에 들어 있다고 말했다. 그의 부인 진 머피(Jean Murphy)에게도 자신의 전기를 만들려는 사람에게 협력하지 말라는 유언까지 남겼을 정도이다. 그리고 자신의 장례식과 추모식도 하지말고, 무덤도 사람들에게 알리지 말라고 했다. 그것은 사람들이 끝이라고 생각하는 죽음은 없고 새로운 모습으로 영원히 존재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라고 본다.

저서로는『100가지 성공법칙』,『승리의 길은 열린다』,『인생에 기적을 일으킨다』,『마음만 먹으면 당신도 부자가 된다』, 『인생을 마음대로 바꾼다』,『잠자면서 성공한다』 등 10여 권이 있다.
역 : 조율리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국제통상학·스페인어를 전공하고 동 대학 통번역대학원을 거쳐 독일 하이델베르크대학교 석사과정을 졸업했으며 캐나다 킹스턴대학교에서 영어 연수를 마친 뒤 주한멕시코 대사관에서 통번역사로 근무했다. 이후 독일에 거주하면서 심리학 학사를 취득하고 스페인 AULASIC 의학번역 석사과정을 졸업했으며 코칭과 심리 관련 과정을 다수 수료했다. 현재 출판번역 에이전시 글로하나에서 영어, 스페인어, 독일어 번역가로 활발하게 활동하면서 언어 전문 기업 플루마PLUMA를 이끌고 있다. 역서로 《조셉 머피 잠재의식의 힘》, 《조셉 머피 부의 초월자》, 《조셉 머피 끌어당김의 기...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국제통상학·스페인어를 전공하고 동 대학 통번역대학원을 거쳐 독일 하이델베르크대학교 석사과정을 졸업했으며 캐나다 킹스턴대학교에서 영어 연수를 마친 뒤 주한멕시코 대사관에서 통번역사로 근무했다. 이후 독일에 거주하면서 심리학 학사를 취득하고 스페인 AULASIC 의학번역 석사과정을 졸업했으며 코칭과 심리 관련 과정을 다수 수료했다.

현재 출판번역 에이전시 글로하나에서 영어, 스페인어, 독일어 번역가로 활발하게 활동하면서 언어 전문 기업 플루마PLUMA를 이끌고 있다. 역서로 《조셉 머피 잠재의식의 힘》, 《조셉 머피 부의 초월자》, 《조셉 머피 끌어당김의 기적》, 《조셉 머피 영적 성장의 비밀》, 《조셉 머피 성공의 연금술》, 《브레이브》, 《스토아 수업》, 《돈의 감정》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19건)

한줄평 (13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