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설명의 기술

단번에 이해시키는

이토 다스쿠 저/윤경희 | 토트출판사 | 2023년 10월 5일 리뷰 총점 9.6 (33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22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10건)
  •  eBook 한줄평 (1건)
분야
자기계발 > 화술/협상/회의진행
파일정보
EPUB(DRM) 56.36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이토 다스쿠
대학 졸업 후 외국계 컨설팅 회사인 액센츄어에 입사했다. 주변 사람들의 뛰어난 능력과 난이도 높은 업무에 압도되어 퇴직을 고려할 만큼 위축되었으나 싱가포르와 필리핀에서 진행한 프로젝트를 도약의 기회로 삼게 된다. 원활하게 업무를 진행하는 법과 고객·상사 앞에서의 설명의 기술 등 독자적인 업무 기술을 고안·실천해 업무평가를 획기적으로 끌어올렸다. 이후 프로스트&설리번으로 전직했고 시니어매니저로서 각종 컨설팅 프로젝트 리드, 세일즈, 컨설턴트 트레이닝 등에 종사했다. 이후 OYO호텔로 전직해 전략기획실장으로서 종합적 영업 전략 책정 및 추진, 사내 오퍼레이션 개선 등을 주도했다. ... 대학 졸업 후 외국계 컨설팅 회사인 액센츄어에 입사했다. 주변 사람들의 뛰어난 능력과 난이도 높은 업무에 압도되어 퇴직을 고려할 만큼 위축되었으나 싱가포르와 필리핀에서 진행한 프로젝트를 도약의 기회로 삼게 된다. 원활하게 업무를 진행하는 법과 고객·상사 앞에서의 설명의 기술 등 독자적인 업무 기술을 고안·실천해 업무평가를 획기적으로 끌어올렸다. 이후 프로스트&설리번으로 전직했고 시니어매니저로서 각종 컨설팅 프로젝트 리드, 세일즈,
컨설턴트 트레이닝 등에 종사했다. 이후 OYO호텔로 전직해 전략기획실장으로서 종합적 영업 전략 책정 및 추진, 사내 오퍼레이션 개선 등을 주도했다. 현재는 싱가포르에서 설립된 치과제품 브랜드 ‘제늄’ 일본 법인인 제늄재팬의 사장으로 일하고 있다.
역 : 윤경희
한국외국어대학교 일본어과 졸업하고 현재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 출판기획 및 일본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 역서로는 『일 잘하는 사람은 왜 사우나를 좋아할까?』,『초등 아이가 공부에 푹 빠지는 법』,『초등학생을 위한 요리 과학실험365』,『일본식 집밥 레시피 100』,『남자아이의 학습능력을 길러주는 방법』,『손정의처럼 일하라』,『뇌에 맡기는 공부법』,『나라 이름으로 여행하는 지구 한바퀴』,『프랑스 사람은 지우개를 쓰지 않는다』,『사회학 명저30』,『연애 사자성어』,『사자성어사전』,『상황별 사자성어』,『50대에 꼭 해야할 100가지』,『남편을 날씬하게 만... 한국외국어대학교 일본어과 졸업하고 현재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 출판기획 및 일본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 역서로는 『일 잘하는 사람은 왜 사우나를 좋아할까?』,『초등 아이가 공부에 푹 빠지는 법』,『초등학생을 위한 요리 과학실험365』,『일본식 집밥 레시피 100』,『남자아이의 학습능력을 길러주는 방법』,『손정의처럼 일하라』,『뇌에 맡기는 공부법』,『나라 이름으로 여행하는 지구 한바퀴』,『프랑스 사람은 지우개를 쓰지 않는다』,『사회학 명저30』,『연애 사자성어』,『사자성어사전』,『상황별 사자성어』,『50대에 꼭 해야할 100가지』,『남편을 날씬하게 만드는 반찬』,『빡치는 순간 나를 지키는 법』 등 다수가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22건)

한줄평 (11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