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초등 아이가 공부에 푹 빠지는 법

기쿠치 히로타다,하타 가즈키 저/윤경희 | 상상출판 | 2020년 12월 18일 리뷰 총점 9.3 (13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2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0건)
  •  eBook 한줄평 (1건)
분야
가정 살림 > 자녀교육
파일정보
PDF(DRM) 2.60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초등 아이가 공부에 푹 빠지는 법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3명)

저 : 기쿠치 히로타다 (菊池洋匡)
중학 입시 전문학원 신가쿠카이(伸??) 대표. 게이오대학교 법학부를 졸업했고 일본수학올림피아드 은메달리스트이다. 10년 동안의 학원 강사 경력을 거쳐 2014년부터 신가쿠카이를 운영하고 있다. 신가쿠카이는 ‘스스로 성장하는 힘을 키운다’라는 콘셉트로 독자적인 형태의 수업을 하고 있다. 여기에 계획 짜기나 PDCA 등과 같은 자기 관리 방법을 지도하며 성장 마인드셋 훈련법도 가르친다. 이곳의 모든 교육법은 최신 교육심리학에 근거하고 있으며 특히 이러한 수업 방식을 이과계의 학부모들이 많이 지지한다. 신가쿠카이의 교육법은 뉴스레터와 유튜브로도 소개되고 있는데, 현재 뉴스레터는 약 8... 중학 입시 전문학원 신가쿠카이(伸??) 대표. 게이오대학교 법학부를 졸업했고 일본수학올림피아드 은메달리스트이다. 10년 동안의 학원 강사 경력을 거쳐 2014년부터 신가쿠카이를 운영하고 있다. 신가쿠카이는 ‘스스로 성장하는 힘을 키운다’라는 콘셉트로 독자적인 형태의 수업을 하고 있다. 여기에 계획 짜기나 PDCA 등과 같은 자기 관리 방법을 지도하며 성장 마인드셋 훈련법도 가르친다. 이곳의 모든 교육법은 최신 교육심리학에 근거하고 있으며 특히 이러한 수업 방식을 이과계의 학부모들이 많이 지지한다. 신가쿠카이의 교육법은 뉴스레터와 유튜브로도 소개되고 있는데, 현재 뉴스레터는 약 8,000명, 유튜브는 약 43,000명의 구독자가 있다. 저서로는 『‘기억’을 과학적으로 분석하여 알아낸 초등학생 자녀의 성적을 단시간 올리는 공부법』이 있으며, 국내 출간 저서는 『초등 아이가 공부에 푹 빠지는 법』이 있다.
저 : 하타 가즈키 (秦一生)
중학 입시 전문학원 신가쿠카이 개발부 주임이고도쿄대 문과 3류를 졸업했다. 중고교 시절, 학습에 소홀해지면서 학년 중 학습 부진아 5명에 포함됐지만, 대학입시를 앞두고 절치부심해 도쿄대에 합격했다. 신 가쿠카이에서 직원 연수와 학부모 대상 세미나를 담당하고 있고, 학생이 스스로 자기관리를 하고 주도적으로 학습을 할 수 있도록 지도법을 고안하고 있다. 중학 입시 전문학원 신가쿠카이 개발부 주임이고도쿄대 문과 3류를 졸업했다.
중고교 시절, 학습에 소홀해지면서 학년 중 학습 부진아 5명에 포함됐지만, 대학입시를 앞두고 절치부심해 도쿄대에 합격했다. 신 가쿠카이에서 직원 연수와 학부모 대상 세미나를 담당하고 있고, 학생이 스스로 자기관리를 하고 주도적으로 학습을 할 수 있도록 지도법을 고안하고 있다.
역 : 윤경희
한국외국어대학교 일본어과 졸업하고 현재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 출판기획 및 일본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 역서로는 『일 잘하는 사람은 왜 사우나를 좋아할까?』,『초등 아이가 공부에 푹 빠지는 법』,『초등학생을 위한 요리 과학실험365』,『일본식 집밥 레시피 100』,『남자아이의 학습능력을 길러주는 방법』,『손정의처럼 일하라』,『뇌에 맡기는 공부법』,『나라 이름으로 여행하는 지구 한바퀴』,『프랑스 사람은 지우개를 쓰지 않는다』,『사회학 명저30』,『연애 사자성어』,『사자성어사전』,『상황별 사자성어』,『50대에 꼭 해야할 100가지』,『남편을 날씬하게 만... 한국외국어대학교 일본어과 졸업하고 현재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 출판기획 및 일본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 역서로는 『일 잘하는 사람은 왜 사우나를 좋아할까?』,『초등 아이가 공부에 푹 빠지는 법』,『초등학생을 위한 요리 과학실험365』,『일본식 집밥 레시피 100』,『남자아이의 학습능력을 길러주는 방법』,『손정의처럼 일하라』,『뇌에 맡기는 공부법』,『나라 이름으로 여행하는 지구 한바퀴』,『프랑스 사람은 지우개를 쓰지 않는다』,『사회학 명저30』,『연애 사자성어』,『사자성어사전』,『상황별 사자성어』,『50대에 꼭 해야할 100가지』,『남편을 날씬하게 만드는 반찬』,『빡치는 순간 나를 지키는 법』 등 다수가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12건)

한줄평 (1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