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뇌신경 구조 : 그림으로 이해하는 인체 이야기

윤경희,윤관현 역/이시우라 쇼이치 감수 | 성안당 | 2021년 10월 13일 리뷰 총점 9.3 (6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2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4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자연과학 > 인체
파일정보
PDF(DRM) 26.94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저사양 기기 사용 불가) PC(Mac)

뇌신경 구조 : 그림으로 이해하는 인체 이야기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저자 소개 (3명)

역 : 윤경희
한국외국어대학교 일본어과 졸업하고 현재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 출판기획 및 일본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 역서로는 『일 잘하는 사람은 왜 사우나를 좋아할까?』,『초등 아이가 공부에 푹 빠지는 법』,『초등학생을 위한 요리 과학실험365』,『일본식 집밥 레시피 100』,『남자아이의 학습능력을 길러주는 방법』,『손정의처럼 일하라』,『뇌에 맡기는 공부법』,『나라 이름으로 여행하는 지구 한바퀴』,『프랑스 사람은 지우개를 쓰지 않는다』,『사회학 명저30』,『연애 사자성어』,『사자성어사전』,『상황별 사자성어』,『50대에 꼭 해야할 100가지』,『남편을 날씬하게 만... 한국외국어대학교 일본어과 졸업하고 현재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 출판기획 및 일본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 역서로는 『일 잘하는 사람은 왜 사우나를 좋아할까?』,『초등 아이가 공부에 푹 빠지는 법』,『초등학생을 위한 요리 과학실험365』,『일본식 집밥 레시피 100』,『남자아이의 학습능력을 길러주는 방법』,『손정의처럼 일하라』,『뇌에 맡기는 공부법』,『나라 이름으로 여행하는 지구 한바퀴』,『프랑스 사람은 지우개를 쓰지 않는다』,『사회학 명저30』,『연애 사자성어』,『사자성어사전』,『상황별 사자성어』,『50대에 꼭 해야할 100가지』,『남편을 날씬하게 만드는 반찬』,『빡치는 순간 나를 지키는 법』 등 다수가 있다.
역 : 윤관현
- 인천가톨릭대학교 교수 - 연세대학교 치과대학 구강생물학교실 겸임교수 - 홍익대학교 미술대학 겸임교수 - 한양대학교 대학원 해부/세포 생물학 이학박사 - 인천가톨릭대학교 교수
- 연세대학교 치과대학 구강생물학교실 겸임교수
- 홍익대학교 미술대학 겸임교수
- 한양대학교 대학원 해부/세포 생물학 이학박사
감수 : 이시우라 쇼이치 (石浦 章一)
일본 내 알츠하이머병 연구의 일인자. 1950년 이시카와 현 출생으로 도쿄 대학 교양학부 기초과학과를 졸업한 후, 같은 대학의 이학계 대학원을 수료하였다. 국립 정신 · 신경센터 연구소, 도쿄 대학 분자세포 생물학 연구소를 거쳐 현재 도쿄 대학 대학원 종합문화연구과 교수로 재직 중이며, 그가 맡고 있는 '생명 과학' 수업은 학생들의 높은 지지를 얻고 있다. 분자인지과학을 전공한 그는 알츠하이머병과 같은 난치병과 인간의 지능, 성격, 감정의 분자 레벨을 해명하기 위해 연구에 힘쓰고 있다. 저서로는 『신판 뇌내물질이 마음을 만든다』『유전자가 밝히는 뇌와 마음의 관계』『생명에 관계한 ... 일본 내 알츠하이머병 연구의 일인자. 1950년 이시카와 현 출생으로 도쿄 대학 교양학부 기초과학과를 졸업한 후, 같은 대학의 이학계 대학원을 수료하였다. 국립 정신 · 신경센터 연구소, 도쿄 대학 분자세포 생물학 연구소를 거쳐 현재 도쿄 대학 대학원 종합문화연구과 교수로 재직 중이며, 그가 맡고 있는 '생명 과학' 수업은 학생들의 높은 지지를 얻고 있다. 분자인지과학을 전공한 그는 알츠하이머병과 같은 난치병과 인간의 지능, 성격, 감정의 분자 레벨을 해명하기 위해 연구에 힘쓰고 있다. 저서로는 『신판 뇌내물질이 마음을 만든다』『유전자가 밝히는 뇌와 마음의 관계』『생명에 관계한 유전자의 장난』『IQ 유전자』『'좋은 머리'는 유전자가 결정한다!?』『뇌학』 등이 있다.

회원 리뷰 (2건)

한줄평 (4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