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여행자의 어원 사전

이 세계를 열 배로 즐기는 법

덩컨 매든,레비슨 우드 저/고정아 | 윌북(willbook) | 2024년 6월 14일 리뷰 총점 9.8 (49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45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4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인문 > 인문학산책
파일정보
EPUB(DRM) 82.19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저사양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용안내
TTS 가능 TTS 안내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3명)

저 : 덩컨 매든 (Duncan Madden)
세계를 탐험하며 글쓰기를 좋아하는 여행 작가. 세계 방방곡곡을 여행하며 각 지역에 얽힌 재미난 어원들을 조사하고 수집해왔다. 지난 20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선데이 타임스 트래블》부터 《론리 플래닛》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국제 신문, 잡지, 웹 사이트에 글을 기고해왔다. 지금도 지구 곳곳을 방문하며 쓴 다양한 종류의 글을 《포브스》에 연재 중이다. 2017년에는 전문 여행 협회AITO에서 선정한 올해의 여행 작가상 최종 후보였다. 세계를 탐험하며 글쓰기를 좋아하는 여행 작가. 세계 방방곡곡을 여행하며 각 지역에 얽힌 재미난 어원들을 조사하고 수집해왔다. 지난 20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선데이 타임스 트래블》부터 《론리 플래닛》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국제 신문, 잡지, 웹 사이트에 글을 기고해왔다. 지금도 지구 곳곳을 방문하며 쓴 다양한 종류의 글을 《포브스》에 연재 중이다. 2017년에는 전문 여행 협회AITO에서 선정한 올해의 여행 작가상 최종 후보였다.
저 : 레비슨 우드 (Levison Wood)
열 권의 책을 쓴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저명한 사진작가이자 탐험가. 노팅엄대학교에서 역사학 명예 박사 학위를 받았다. 우드는 100개가 넘는 나라를 여행하고 탐험하며 자연스레 방대한 경험과 지식을 터득했다. 영국 낙하산 연대에서 수년간 장교로 복무했으며 왕립지리학회와 탐험가 클럽의 회원으로 선출되기도 했다. 그의 여행 다큐멘터리 시리즈는 전 세계에 방영되어 비평가들의 호평을 받았다. 열 권의 책을 쓴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저명한 사진작가이자 탐험가. 노팅엄대학교에서 역사학 명예 박사 학위를 받았다. 우드는 100개가 넘는 나라를 여행하고 탐험하며 자연스레 방대한 경험과 지식을 터득했다. 영국 낙하산 연대에서 수년간 장교로 복무했으며 왕립지리학회와 탐험가 클럽의 회원으로 선출되기도 했다. 그의 여행 다큐멘터리 시리즈는 전 세계에 방영되어 비평가들의 호평을 받았다.
역 : 고정아 (KO, JEONG A)
연세대학교 영문학과 졸업 후 번역가로 일하고 있다. 2012년 제6회 유영번역상을 받았다. 《전망 좋은 방》 《천국의 작은 새》 《컬러 퍼플》 등의 문학작품을 비롯해 《당신의 저녁에 클래식이 있다면 좋겠습니다》 《히든 피겨스》 《여행자의 어원 사전》 등의 인문 교양서, 《클래식 음악의 괴짜들》 《엘 데포》 《우리는 우주를 꿈꾼다》 등의 어린이, 청소년 도서를 번역했다. 연세대학교 영문학과 졸업 후 번역가로 일하고 있다. 2012년 제6회 유영번역상을 받았다. 《전망 좋은 방》 《천국의 작은 새》 《컬러 퍼플》 등의 문학작품을 비롯해 《당신의 저녁에 클래식이 있다면 좋겠습니다》 《히든 피겨스》 《여행자의 어원 사전》 등의 인문 교양서, 《클래식 음악의 괴짜들》 《엘 데포》 《우리는 우주를 꿈꾼다》 등의 어린이, 청소년 도서를 번역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45건)

한줄평 (4건)

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