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섹시 복근 홈트

하루 3분 스쿼트로 집에서 뱃살빼기

오제키 도시아키 저/정윤아 | 이덴슬리벨(EAT&SLEEPWELL) | 2018년 5월 18일 리뷰 총점 9.3 (12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9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2건)
  •  eBook 한줄평 (1건)
분야
건강 취미 여행 > 다이어트/패션/미용
파일정보
EPUB(DRM) 25.18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책 소개

다이어트의 시작과 끝은 탄탄하고 매끈한 복근,
하루 3분 집에서 혼자 운동해도 뱃살이 빠진다!
1만 명 넘는 다이어터의 몸매 변신을 성공으로 이끈
일본 최고의 퍼스널 트레이너가 개발한 카운트스쿼트!
1회에 복근운동 10회의 효과로 섹시한 복근이 생긴다!

다이어트에 늘 실패하는 원인은 계획을 지키기 어렵다는 데 있다. 여기, 그 근본적인 원인을 차단한 쉽고 간편한 다이어트 운동법을 소개한다. 아무리 의지나 끈기가 없어도, 아무리 일과가 바빠도 누구나 하루에 3분만 투자하면 한 달 안에 군살 없이 탄탄한 배를 만들 수 있다. 일본 최고의 퍼스널 트레이너가 20년간 유명 모델과 연예인 등 1만 명이 넘는 다이어터를 지도한 끝에 개발한 가장 효과 높은 복근 만들기 비법, 카운트스쿼트!

카운트스쿼트란 일반 스쿼트를 변형하여 허벅지 근육을 더욱 효과적으로 키우는 데 중점을 둔 운동법이다. 일반적인 스쿼트 방법과 크게 다르지 않아 자세 유지 시간과 마지막 동작 정도의 차이가 있을 뿐이지만, 그 효과는 사뭇 남다르다. 몸에서 가장 큰 근육인 허벅지 근육을 키우고 기초대사량을 올려서, 힘들게 복근운동을 하지 않아도 흘러넘치고 처지던 뱃살이 저절로 빠지게 해주는 것이다. 이 혁신적인 운동법은 미처 당신이 포기하기도 전에 뱃살과 이별하고 매끈하고 섹시한 복근을 만나게 해줄 것이다!

▶ 이 책은 2015년에 출간된 《1일 3분 스쿼트로 섹시 납작배 만들기》의 개정판입니다.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PROLOGUE | 섹시 납작배를 만드는 특급 비밀
CHAPTER 1. 100회 복근운동 = 10회 스쿼트
복근 운동이 전부가 아니다
납작배를 만드는 작은 생활습관
기초대사량이 떨어지는 이유는
납작배를 만드는 가장 빠른 방법
CHAPTER 2. 30초면 된다! 초간단 스쿼트
간단한 스쿼트로 볼록한 배를 없애자!
따라하기 쉬운 운동부터 시작하자 _ 맞춤별 준비 운동
PART1 운동하기 쉬운 몸으로 만들기
PART2 느리고 빠른 동작으로 효과를 높인다, 카운트스쿼트
PART3 한계까지 힘을 사용한다, 강약 스쿼트
PART4 유산소운동의 효과도 플러스! 점프 운동
PART5 출퇴근 시간, 사무실 납작배 운동
PART6 스쿼트의 효과를 높인다, 조절 운동
CHAPTER 3. 식생활을 바꾸면 체지방이 줄어든다
CHAPTER 4. 납작배를 위한 스쿼트 Q & A

저자 소개 (2명)

저 : 오제키 도시아키
1991년 아오야마 가쿠인(靑山學院)대학 졸업 후 2007년 도쿄대학에 입학, 2008년 북경대학에서 초청 발표회를 열었다. 학생 때부터 피트니스에 흥미를 느껴 강사가 되었다. AFAA(American Fitness & Aerobics Association) 지정 퍼스널 트레이너다. 체형교정 스튜디오 ‘모델즈 도쿄(Models Tokyo)’를 설립했으며, 체형교정 지도경력 20년 이상으로 모델과 연예인을 비롯해 1만 명 이상을 지도했다. 카리스마 트레이너로 유명하며 TV와 잡지에서 활약하고 있다. 저서와 감수한 책으로는 《체지방을 없애는 스피드 트레이닝》 《5초 자세 날씬 다이어... 1991년 아오야마 가쿠인(靑山學院)대학 졸업 후 2007년 도쿄대학에 입학, 2008년 북경대학에서 초청 발표회를 열었다. 학생 때부터 피트니스에 흥미를 느껴 강사가 되었다. AFAA(American Fitness & Aerobics Association) 지정 퍼스널 트레이너다. 체형교정 스튜디오 ‘모델즈 도쿄(Models Tokyo)’를 설립했으며, 체형교정 지도경력 20년 이상으로 모델과 연예인을 비롯해 1만 명 이상을 지도했다. 카리스마 트레이너로 유명하며 TV와 잡지에서 활약하고 있다. 저서와 감수한 책으로는 《체지방을 없애는 스피드 트레이닝》 《5초 자세 날씬 다이어트》 등이 있다.
역 : 정윤아
경희대학교 일어일문학과를 졸업하고 광고계, 동시통역 분야 등에서 일했다. 증권감독원, 효성그룹 등 기업체 간부 및 사원을 대상으로 일본어 교육을 담당했으며, 이후 저작권 에이전시 액세스코리아 대표이자 일본어권 담당 에이전트로 근무했다. 현재 전문번역가 및 기획자로 활동 중이다. 저서로 『내게 너무 예쁜 나』 『올댓트래블 오사카』 『올댓트래블 홍콩』 등이 있으며, 역서로는 『죽기 전에 알아야 할 5가지 물리법칙』 [회사에서 꼭 필요한 최소한의 자기계발] 시리즈, [기적의 3분 시력운동 달력] 세트 등이 있다. 경희대학교 일어일문학과를 졸업하고 광고계, 동시통역 분야 등에서 일했다. 증권감독원, 효성그룹 등 기업체 간부 및 사원을 대상으로 일본어 교육을 담당했으며, 이후 저작권 에이전시 액세스코리아 대표이자 일본어권 담당 에이전트로 근무했다. 현재 전문번역가 및 기획자로 활동 중이다. 저서로 『내게 너무 예쁜 나』 『올댓트래블 오사카』 『올댓트래블 홍콩』 등이 있으며, 역서로는 『죽기 전에 알아야 할 5가지 물리법칙』 [회사에서 꼭 필요한 최소한의 자기계발] 시리즈, [기적의 3분 시력운동 달력] 세트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아름답고 섹시한 몸의 상징 복근 만들기,
어렵고 힘든 복근운동이 아닌 스쿼트가 답이다!

뱃살이 생기면 키, 얼굴, 체형과 관계없이 옷을 입어도 핏이 살지 않고, 구부정한 자세가 되기 쉬우며 자신감까지 떨어진다. 이런 이유로 흔히 뱃살은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직접적 계기가 되지만 좀처럼 없애기가 쉽지 않다. 수많은 운동법, 식단조절, 시술 등을 시도하며 매번 희망을 가지지만 결국 돌아오는 건 좌절뿐인 경험을 되풀이하는 사람이 많다. 이런 일이 반복되면 자포자기 상태가 되거나 스스로에 대한 실망감에 더욱 스트레스를 받게 된다.

하지만 마침내 시행착오는 끝났다. 지금까지 뱃살빼기에 실패했던 이유는 잘못된 방법에 매달렸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다이어터는 뱃살 공략을 위해 복근운동을 하지만, 복근운동이 정작 복부지방 감소로 이어지는 데는 오랜 시간과 엄청난 노력이 필요하다. 그래서 그 과정 중에 수많은 중도포기자가 생기는 것이다. 사실 뱃살을 빼는 다이어트에 효과 빠른 운동법은 복근운동이 아닌 스쿼트다. 복근을 만들기 위해 매일 복근운동을 100회 이상 해야 한다면, 스쿼트는 단 10회만 하면 된다.

복부 근육은 몸 전체의 약 10퍼센트를 차지할 뿐이지만 하반신에는 60퍼센트가 넘는 근육이 자리하고 있고, 그중에서도 허벅지에는 40퍼센트가 집중되어 있다. 근육이 많은 곳을 단련하면 몸 전체의 근육량이 단기간에 증가한다. 근육은 기초대사 에너지를 가장 많이 소비하기 때문에 근육량이 증가할수록 지방이 타기 쉬운 몸이 된다. 그래서 허벅지 근육을 키우는 일이 복근 단련으로 이어지는 것이다. 뱃살을 빼는 비밀은 여기 있다. 몸에서 가장 큰 근육인 허벅지를 활용하고 키우는 스쿼트가 곧 복부를 날씬하게 만드는 지름길이다.

헬스클럽, PT, 스트레스는 이제 그만!
간단한 스쿼트 홈트로 평생 가는 섹시 복근을 만들자

저자는 20년 넘게 유명 모델, 연예인을 포함한 수많은 사람들의 다이어트와 체형교정을 지도한 경험을 살려 뱃살을 빼고 아름답고 섹시한 복근을 만드는 가장 빠르고 효과적인 방법을 개발해냈다. 바로 카운트스쿼트다. 이 운동법은 일반 스쿼트처럼 자세를 잡고 ‘하나부터 여섯’까지 세면서 천천히 무릎을 구부려 허리를 내리고 ‘일곱, 여덟’에서 그 상태를 유지하다가, ‘아홉’에 재빨리 무릎을 펴고 처음 자세로 돌아오는 매우 간단한 방식이다.

이렇게 카운트스쿼트는 동작이 쉽고 무리가 없기 때문에 헬스클럽에 가거나 PT를 받지 않고 집에서 혼자 할 수 있다. 다른 사람의 이목이나 비용에 신경 쓰지 않아도 되고, 이에 더해 사무실이나 지하철 계단에서 가능한 응용동작이 있어서 언제 어디서든 실천이 가능하다는 이점도 있다. 카운트스쿼트는 조금 하다 마는 힘든 운동이 아니어서 지속적으로 할 수 있는데, 카운트스쿼트를 습관으로 들이면 몸 자체가 지방이 잘 타는 체질이 되어 섹시한 복근, 쭉 뻗은 허벅지를 만들 수 있을 뿐 아니라 평생 군살 없는 몸매로 살 수 있다.

이 책은 카운트스쿼트를 기본으로 하루 운동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모든 동작을 하는 데 3분이면 충분하다. 혹시 뱃살을 빼겠다는 목표로 힘들고 어려운 복근운동을 열심히 하고, 초식동물처럼 푸성귀만 먹거나 고행하듯 굶는 방법을 택하고, 그러고 나서도 쓰디쓴 실패를 맛보지는 않았는가? 이제는 그러지 않아도 된다. 《섹시 복근 홈트》에서 바쁜 직장인, 운동을 싫어하는 사람, 다이어트에 재차 도전하기 망설이는 사람 등 모든 다이어터를 위한 뱃살빼기 정답을 만날 수 있다!

CHAPTER 1. 100회 복근운동 = 10회 스쿼트
볼록배의 원인, 섹시한 납작배를 만드는 습관과 방법 등 아름다운 복부 만들기를 위한 기본적 지식을 알려준다. 우리가 미처 생각하지 못했던 복부지방축적 메커니즘과 스쿼트의 효용에 대해 소개한다.

CHAPTER 2. 30초면 된다! 초간단 스쿼트
건강하고 날씬한 배를 만드는 운동법을 알려준다. 일러스트를 활용하여 쉽게 차근차근 여러 가지 효과적인 방법을 소개하여 언제 어디서든 활용할 수 있다. 사무실 운동법도 소개!

CHAPTER 3. 식생활을 바꾸면 체지방이 줄어든다
섹시한 납작배를 원한다면 몸 안부터 바꾸어야 한다. 다이어트와 예쁘고 건강한 몸매를 만들어가는 데 도움이 되는 식단과 식습관을 소개한다.

CHAPTER 4. 납작배를 위한 스쿼트 Q&A
저자가 평소 트레이너로서 많이 받던 질문을 한데 모아 궁금증을 한 방에 해결해준다.

회원 리뷰 (9건)

한줄평 (3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