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부시크래프트 캠핑 교과서

숲과 들판에서 칼과 로프로 가장 멋진 하루를 즐기는 와일드 캠핑 스타일

가와구치 타쿠 저/신찬 | 보누스 | 2019년 8월 5일 리뷰 총점 9.5 (10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7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2건)
  •  eBook 한줄평 (1건)
분야
건강 취미 여행 > 취미
파일정보
PDF(DRM) 23.31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가와구치 타쿠
1세대 부시크래프트 캠퍼. 부시크래프트라는 단어조차 익숙하지 않던 1990년대에 혈혈단신 미국으로 건너가 북미 원주민이 수천 년간 이어온 서바이벌 기술과 생활 철학을 그들에게서 직접 교육받았다. 또한 설산 등산 · 암벽 등반 · 카누 · 카약 · 야외 구급법 등을 캐나다 현지에서 익히며 서바이벌 교관과 캠퍼로서 갖춰야 할 기량을 갈고닦았다. 2001년부터 자연학교인 ‘와일드 앤드 네이티브’(WILD AND NATIVE)를 설립해 북미 원주민의 정신문화에 바탕을 둔 자연 체험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으며, 2013년에는 일반사단법인 ‘위기관리리더교육협회’(CMLE)를 설립해 서바... 1세대 부시크래프트 캠퍼. 부시크래프트라는 단어조차 익숙하지 않던 1990년대에 혈혈단신 미국으로 건너가 북미 원주민이 수천 년간 이어온 서바이벌 기술과 생활 철학을 그들에게서 직접 교육받았다. 또한 설산 등산 · 암벽 등반 · 카누 · 카약 · 야외 구급법 등을 캐나다 현지에서 익히며 서바이벌 교관과 캠퍼로서 갖춰야 할 기량을 갈고닦았다.
2001년부터 자연학교인 ‘와일드 앤드 네이티브’(WILD AND NATIVE)를 설립해 북미 원주민의 정신문화에 바탕을 둔 자연 체험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으며, 2013년에는 일반사단법인 ‘위기관리리더교육협회’(CMLE)를 설립해 서바이벌과 부시크래프트 관련 교육을 진행 중이다.
일반인부터 군인과 경찰을 비롯한 폭넓은 계층의 사람들에게 생존 및 위기관리 기술을 가르치고, 부시크래프트 캠핑의 매력을 알리고 있다. CMLE 재해 대책 지도자 양성 트레이너, CMLE 부시크래프트 지도자 트레이너, 위기관리 교관, 서바이벌 교관 등을 역임했다.
인제대학교를 국어국문학과를 졸업하고, 한림대학교 국제대학원 지역연구학과에서 일본학을 전공하며 일본 가나자와 국립대학 법학연구과 대학원에서 교환학생으로 유학했다. 일본 현지에서 한류를 비롯한 한·일간의 다양한 비즈니스를 오랫동안 체험하면서 번역의 중요성과 그 매력을 깨닫게 되었다고 한다. 현재 번역에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출판 기획 및 일본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주요 역서로는 《비행기 엔진 교과서》, 《부시크래프트 캠핑 교과서》, 《자동차 운전 교과서》, 《트레일 러닝 교과서》 등이 있다. 인제대학교를 국어국문학과를 졸업하고, 한림대학교 국제대학원 지역연구학과에서 일본학을 전공하며 일본 가나자와 국립대학 법학연구과 대학원에서 교환학생으로 유학했다. 일본 현지에서 한류를 비롯한 한·일간의 다양한 비즈니스를 오랫동안 체험하면서 번역의 중요성과 그 매력을 깨닫게 되었다고 한다.

현재 번역에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출판 기획 및 일본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주요 역서로는 《비행기 엔진 교과서》, 《부시크래프트 캠핑 교과서》, 《자동차 운전 교과서》, 《트레일 러닝 교과서》 등이 있다.

회원 리뷰 (7건)

한줄평 (3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