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앞서가는 아이들은 어떻게 배우는가

전 세계 학습혁명 현장을 찾아 나선 글로벌 탐사기

알렉스 비어드 저/신동숙 | 아날로그(글담) | 2019년 12월 2일 리뷰 총점 9.3 (50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37건)
  •  eBook 리뷰 (1건)
  •  종이책 한줄평 (11건)
  •  eBook 한줄평 (1건)
분야
사회 정치 > 교육/환경
파일정보
EPUB(DRM) 51.83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앞서가는 아이들은 어떻게 배우는가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알렉스 비어드 (Alex Beard)
영어 교사로 사회에 첫발을 내디딘 후 10년간 교육계에 몸담았다. 이후 런던대학교 교육연구대학원에서 석사 학위를 취득하고, 모든 학생의 잠재력을 키우는 데 목표를 둔 글로벌 교육 네트워크 티치 포 올(Teach For All)에 합류했다. [가디언], [파이낸셜 타임스], [와이어드] 등에서 교육 분야 칼럼니스트로 활동하고 있다. ‘21세기 교육은 어떤 모습이어야 하는가?’라는 질문을 품고 뉴욕, 런던, 파리, 헬싱키, 서울, 홍콩 등 세계 곳곳을 누볐다. 가장 잠재력 있고 유망한 교육 방식을 들여다보고, 교사·학생·교육 전문가 등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 이야기 나누며 얻은 깨달음... 영어 교사로 사회에 첫발을 내디딘 후 10년간 교육계에 몸담았다. 이후 런던대학교 교육연구대학원에서 석사 학위를 취득하고, 모든 학생의 잠재력을 키우는 데 목표를 둔 글로벌 교육 네트워크 티치 포 올(Teach For All)에 합류했다. [가디언], [파이낸셜 타임스], [와이어드] 등에서 교육 분야 칼럼니스트로 활동하고 있다. ‘21세기 교육은 어떤 모습이어야 하는가?’라는 질문을 품고 뉴욕, 런던, 파리, 헬싱키, 서울, 홍콩 등 세계 곳곳을 누볐다. 가장 잠재력 있고 유망한 교육 방식을 들여다보고, 교사·학생·교육 전문가 등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 이야기 나누며 얻은 깨달음과 해답을 이 책에 담아냈다. 전문가적인 식견, 흥미로운 사례, 방대한 연구 결과를 솜씨 좋게 엮어 오늘날 우리 앞에 바짝 다가와 있는 미래 교육의 현장을 생생하게 보여준다. 학습혁명을 뒷받침해줄 첨단 기술부터 교육이 지향해야 할 최종 목표에 이르기까지, 교육에 관한 모든 것이 총망라되어 있는 『앞서가는 아이들은 어떻게 배우는가』는 21세기 교육에 관한 가장 친절한 안내서이자 더 나은 미래를 위한 지침서가 되어줄 것이다.
역 : 신동숙
끊임없이 배우고 탐구하는 삶이 좋아서 번역가의 길을 걷기 시작했다. 주옥같은 글에 어울리는 우리말 옷을 입히는 과정에 큰 재미를 느끼며, 의식 성장에 도움이 될 좋은 책을 발굴해 소개하겠다는 꿈을 품고 열심히 활동하고 있다. 고려대학교 영문과 대학원을 졸업했으며, 바른번역 소속 번역가로 활동하면서 다양한 분야의 책을 번역해왔다. 주요 역서로는 『맥스웰 몰츠 성공의 법칙』, 『지금부터 다르게 나이 들 수 있습니다』, 『메모리 코드』, 『제리 카플란-인공지능의 미래』, 『인간은 과소평가 되었다』 등이 있다. 끊임없이 배우고 탐구하는 삶이 좋아서 번역가의 길을 걷기 시작했다. 주옥같은 글에 어울리는 우리말 옷을 입히는 과정에 큰 재미를 느끼며, 의식 성장에 도움이 될 좋은 책을 발굴해 소개하겠다는 꿈을 품고 열심히 활동하고 있다. 고려대학교 영문과 대학원을 졸업했으며, 바른번역 소속 번역가로 활동하면서 다양한 분야의 책을 번역해왔다. 주요 역서로는 『맥스웰 몰츠 성공의 법칙』, 『지금부터 다르게 나이 들 수 있습니다』, 『메모리 코드』, 『제리 카플란-인공지능의 미래』, 『인간은 과소평가 되었다』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38건)

한줄평 (12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