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짧고 굵게 일합니다

불필요한 것은 걷어내고 본질에 집중하는 7가지 정리 습관

곤도 마리에,스콧 소넨샤인 저/이미정 | 리더스북 | 2020년 8월 4일 리뷰 총점 8.7 (226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49건)
  •  eBook 리뷰 (61건)
  •  종이책 한줄평 (6건)
  •  eBook 한줄평 (110건)
분야
자기계발 > 성공학/경력관리
파일정보
EPUB(DRM) 44.55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저사양 기기 사용 불가) PC(Mac)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3명)

저 : 곤도 마리에 (Marie Kondo,こんどう まりえ,近藤 麻理惠)
세계가 인정한 최고의 정리 컨설턴트. 어릴 적부터 잡지에 나오는 정리정돈법을 따라 하며 잘못된 점을 찾아내고 ‘설레지 않으면 버린다’는 자신만의 정리법을 완성했다. 정리를 통해 진정 원하는 것을 발견하고, 일의 효율성뿐 아니라 자신감과 자존감까지 높아질 수 있음을 깨달았다. 이러한 경험과 노하우를 담은 대표작 『정리의 힘』과 『정리의 기술』은 일본과 한국뿐만 아니라 미국과 유럽에서도 단숨에 종합 베스트 1위에 오르며 전 세계에 ‘곤도 마리에’ 열풍을 일으켰다. 그의 이름을 딴 ‘곤마리하다(to konmari)’는 정리를 지칭하는 동사로 사전에 등재되었으며, 넷플릭스에서는 ... 세계가 인정한 최고의 정리 컨설턴트. 어릴 적부터 잡지에 나오는 정리정돈법을 따라 하며 잘못된 점을 찾아내고 ‘설레지 않으면 버린다’는 자신만의 정리법을 완성했다. 정리를 통해 진정 원하는 것을 발견하고, 일의 효율성뿐 아니라 자신감과 자존감까지 높아질 수 있음을 깨달았다.

이러한 경험과 노하우를 담은 대표작 『정리의 힘』과 『정리의 기술』은 일본과 한국뿐만 아니라 미국과 유럽에서도 단숨에 종합 베스트 1위에 오르며 전 세계에 ‘곤도 마리에’ 열풍을 일으켰다. 그의 이름을 딴 ‘곤마리하다(to konmari)’는 정리를 지칭하는 동사로 사전에 등재되었으며, 넷플릭스에서는 오리지널 시리즈 <곤도 마리에: 설레지 않으면 버려라>를 제작해 전 세계에 방영하고 있다. 《타임》지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00인’에 올랐다.
저 : 스콧 소넨샤인 (Scott Sonenshein)
미국 라이스대학교 경영학과 교수. 기술과 에너지, 헬스케어 분야에서 전문성을 갖춘 그의 연구와 강연은 포춘 500대 기업의 경영자 및 임원들의 나침반이 되어왔다. 닷컴버블 시절 실리콘밸리 스타트업에 몸담으며 개인과 조직의 생산성에 대해 고민하기 시작했고, 일에서 성공하면서도 삶의 가치를 놓치지 않는 방법을 찾아 오랜 시간 연구해왔다. 그의 연구는 저명한 학술 저널을 통해 소개되었으며 혁신, 창의, 의사 결정 등 다채로운 분야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마이크로소프트와 AT&T 등 미국 유수 기업들의 전략 컨설턴트로 활동했으며 맥킨지앤드컴퍼니의 사외이사를 역임하고 있다. 《뉴욕... 미국 라이스대학교 경영학과 교수. 기술과 에너지, 헬스케어 분야에서 전문성을 갖춘 그의 연구와 강연은 포춘 500대 기업의 경영자 및 임원들의 나침반이 되어왔다. 닷컴버블 시절 실리콘밸리 스타트업에 몸담으며 개인과 조직의 생산성에 대해 고민하기 시작했고, 일에서 성공하면서도 삶의 가치를 놓치지 않는 방법을 찾아 오랜 시간 연구해왔다. 그의 연구는 저명한 학술 저널을 통해 소개되었으며 혁신, 창의, 의사 결정 등 다채로운 분야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마이크로소프트와 AT&T 등 미국 유수 기업들의 전략 컨설턴트로 활동했으며 맥킨지앤드컴퍼니의 사외이사를 역임하고 있다. 《뉴욕 타임스》, 《타임》, 《하버드 비즈니스 리뷰》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인사이트를 대중과 공유해왔다. 버지니아대학교와 케임브리지대학교에서 수학하고 미시간대학교에서 경영조직학 박사 학위를 받았다. 저서로는 『스트레치』가 있다. www.scottsonenshein.com
역 : 이미정
영남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하고, KBS 서강방송아카데미 번역 작가 과정을 수료했다. 현재는 출판 번역 에이전시 베네트랜스 전속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는 『마지막 잎새』, 『월마트 이펙트』, 『그들의 생각은 어떻게 실현됐을까』,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사람의 마음을 얻는 소통의 심리학』, 『헤더브레 저택의 유령』, 『여자는 왜 완벽하려고 애쓸까』, 『시간 여행』, 『크리스털 세계』, 『파친코 1, 2』, 『완벽한 그녀의 마지막 여름』 등이 있다. 영남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하고, KBS 서강방송아카데미 번역 작가 과정을 수료했다. 현재는 출판 번역 에이전시 베네트랜스 전속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는 『마지막 잎새』, 『월마트 이펙트』, 『그들의 생각은 어떻게 실현됐을까』,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사람의 마음을 얻는 소통의 심리학』, 『헤더브레 저택의 유령』, 『여자는 왜 완벽하려고 애쓸까』, 『시간 여행』, 『크리스털 세계』, 『파친코 1, 2』, 『완벽한 그녀의 마지막 여름』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110건)

한줄평 (116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