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된다! 포토샵 & 일러스트레이터

오늘 바로 되는 입문서

박길현,이현화 | 이지스퍼블리싱 | 2020년 11월 16일 리뷰 총점 9.7 (41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37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4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IT 모바일 > IT 전문서
파일정보
PDF(DRM) 276.61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된다! 포토샵 & 일러스트레이터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박길현
카페24 쇼핑몰 강사. KBdream 웹사이트 등 10여 개가 넘는 웹사이트를 제작했으며, 경희대, 한양대 등 다수 대학에서 포토샵 강의를 진행했다. 저서로는 《카페24 9일 만에 정복하기》가 있다. 그녀의 강의는 주입식으로 교육하는 여타의 강의와 다르다. 지루한 메뉴 설명이 아닌 바로 실전에서 활용할 수 있는 방법 위주로 알려주기 때문. 그녀의 강의를 들으면 초보들도 단 8일 만에 자신의 작품을 만들 수 있다. 블로그에 올라온 수많은 수강생 작품들이 바로 그 증거다. 이젠 책으로 비법을 널리 알리려 한다. 카페24 쇼핑몰 강사. KBdream 웹사이트 등 10여 개가 넘는 웹사이트를 제작했으며, 경희대, 한양대 등 다수 대학에서 포토샵 강의를 진행했다. 저서로는 《카페24 9일 만에 정복하기》가 있다. 그녀의 강의는 주입식으로 교육하는 여타의 강의와 다르다. 지루한 메뉴 설명이 아닌 바로 실전에서 활용할 수 있는 방법 위주로 알려주기 때문. 그녀의 강의를 들으면 초보들도 단 8일 만에 자신의 작품을 만들 수 있다. 블로그에 올라온 수많은 수강생 작품들이 바로 그 증거다. 이젠 책으로 비법을 널리 알리려 한다.
저 : 이현화
삼양홀딩스 디자인팀 디자이너. 대한민국 패키지디자인대전 팩스타상(2014, 2016, 2017)을 수상했으며 해태제과, 생그린, 티젠 등 여러 기업의 브랜드 패키지 디자인 작업에 참여하였다. 여러 해 동안 디자인 작업을 진행하면서 문득 느낀 한 가지. ‘실제 디자인 작업을 하려면 포토샵과 일러스트레이터를 켜기 전과 닫은 후의 과정도 알아야 한다.’ 이 과정을 알기까지 뜬눈으로 밤을 지새운 적이 많았다. 이 책을 읽는 독자들은 조금이라도 시행착오를 줄였으면 하는 바람으로, 디자인 업계에서 통용되는 인쇄 용어부터 인쇄·제작 전에 반드시 검토해야 할 체크리스트까지 실무 노하우를 이 책... 삼양홀딩스 디자인팀 디자이너. 대한민국 패키지디자인대전 팩스타상(2014, 2016, 2017)을 수상했으며 해태제과, 생그린, 티젠 등 여러 기업의 브랜드 패키지 디자인 작업에 참여하였다. 여러 해 동안 디자인 작업을 진행하면서 문득 느낀 한 가지. ‘실제 디자인 작업을 하려면 포토샵과 일러스트레이터를 켜기 전과 닫은 후의 과정도 알아야 한다.’ 이 과정을 알기까지 뜬눈으로 밤을 지새운 적이 많았다. 이 책을 읽는 독자들은 조금이라도 시행착오를 줄였으면 하는 바람으로, 디자인 업계에서 통용되는 인쇄 용어부터 인쇄·제작 전에 반드시 검토해야 할 체크리스트까지 실무 노하우를 이 책에 담았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37건)

한줄평 (4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