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결과로 말하는 고수들의 실전 SNS

정진수,최기훤,유선일,김재은,김선화 등저 외 4명 정보 더 보기/감추기 | 나비의활주로 | 2019년 5월 24일 리뷰 총점 8.9 (23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6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6건)
  •  eBook 한줄평 (1건)
분야
경제 경영 > 마케팅/세일즈
파일정보
EPUB(DRM) 34.20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결과로 말하는 고수들의 실전 SNS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9명)

등저 : 정진수
대한민국 대표 SNS 마케팅 일타 강사로, SNS 강사들의 롤 모델이라고 할 만큼 독보적이다. SNS 분야 도서 12권을 집필했고, 이는 대부분 베스트셀러 반열에 올랐다. 인스타그램 마케팅 도서 및 SNS 트렌드를 분석한 도서를 대한민국에서 처음으로 집필한 이력을 가지고 있다. 또한 교육업, 홍보대행업, 외식업 등의 사업을 통해 직접 경험한 사례를 바탕으로 강의하고 집필한다. 현재 개인 SNS 계정 팔로워는 5만 명에 이르며, 인스타그램, 블로그, 스마트스토어, 페이스북, 유튜브까지 모든 채널을 직접 운영한다. 저서로는 《인스타그램 마케팅 잘하는 사람은 이렇게 합니다》 외 11권... 대한민국 대표 SNS 마케팅 일타 강사로, SNS 강사들의 롤 모델이라고 할 만큼 독보적이다. SNS 분야 도서 12권을 집필했고, 이는 대부분 베스트셀러 반열에 올랐다. 인스타그램 마케팅 도서 및 SNS 트렌드를 분석한 도서를 대한민국에서 처음으로 집필한 이력을 가지고 있다. 또한 교육업, 홍보대행업, 외식업 등의 사업을 통해 직접 경험한 사례를 바탕으로 강의하고 집필한다. 현재 개인 SNS 계정 팔로워는 5만 명에 이르며, 인스타그램, 블로그, 스마트스토어, 페이스북, 유튜브까지 모든 채널을 직접 운영한다. 저서로는 《인스타그램 마케팅 잘하는 사람은 이렇게 합니다》 외 11권이 있다.
- 감성컴퍼니 대표
- ㈜애드투믹스 대표
- 커피디지 연신내점 대표
- 한국관광공사 자문위원
- 뉴질랜드 교육진흥청 자문위원
인스타그램 - jinsu_jung
유튜브 ? 정진수 TV
등저 : 최기훤
현재 감성컴퍼니 SNS 마케팅 · 디지털 마케팅 수석강사로 맹활약 중이다. 18년간의 IT 회사 생활을 과감히 청산하고 소상공인, 1인 창업, 스타트업을 위한 SNS&디지털 마케팅 분야 강의를 메인으로 진행하고 있다. 유튜브 크리에이터 스쿨 채널 최적화 강의 및 패시브 인컴 무료 어플로 수익 창출하기, 독립출판으로 저자되기 등의 다양한 강의 및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저서로는 《스타트업 시대에 PM, 프로덕트 매니저로 성공하라》, 《일본어 애니메이션 학습법》 등이 있다. 현재 감성컴퍼니 SNS 마케팅 · 디지털 마케팅 수석강사로 맹활약 중이다. 18년간의 IT 회사 생활을 과감히 청산하고 소상공인, 1인 창업, 스타트업을 위한 SNS&디지털 마케팅 분야 강의를 메인으로 진행하고 있다. 유튜브 크리에이터 스쿨 채널 최적화 강의 및 패시브 인컴 무료 어플로 수익 창출하기, 독립출판으로 저자되기 등의 다양한 강의 및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저서로는 《스타트업 시대에 PM, 프로덕트 매니저로 성공하라》, 《일본어 애니메이션 학습법》 등이 있다.
등저 : 유선일
KEB 외환은행(현, 하나은행)과 근로복지공단에서 8년간 근무했고 홈비즈니스로 성공하며 현재는 그 노하우를 바탕으로 저자, 강사, 컨설턴트로 활동하고 있다. 도전하지 않고 현실에 안주하여 계속 공기업에서 근무했다면 지금의 기회를 보는 눈은 갖지 못했을 것이라 말한다. 1인 기업을 희망하는 사람, 육아로 인해 경력 단절된 여성 등 많은 사람들이 SNS로 더 넓은 세상에서 ‘나’를 만나고 ‘나’라는 브랜드를 알릴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와 함께 다양한 도전을 하는 것을 즐기며 그 안에서 배운 경험을 나누는 것을 소중한 가치로 여긴다. 누구에게나 SNS는 성공의 무대가 될 수 있으며... KEB 외환은행(현, 하나은행)과 근로복지공단에서 8년간 근무했고 홈비즈니스로 성공하며 현재는 그 노하우를 바탕으로 저자, 강사, 컨설턴트로 활동하고 있다. 도전하지 않고 현실에 안주하여 계속 공기업에서 근무했다면 지금의 기회를 보는 눈은 갖지 못했을 것이라 말한다. 1인 기업을 희망하는 사람, 육아로 인해 경력 단절된 여성 등 많은 사람들이 SNS로 더 넓은 세상에서 ‘나’를 만나고 ‘나’라는 브랜드를 알릴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와 함께 다양한 도전을 하는 것을 즐기며 그 안에서 배운 경험을 나누는 것을 소중한 가치로 여긴다. 누구에게나 SNS는 성공의 무대가 될 수 있으며 이전에 몰랐던 세상의 기회를 볼 수 있게 한다는 신념을 가지고 있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서 사회는 더욱더 빠르게 변화하고 있고 혼란스러운 틈에서도 SNS에서 그 기회를 발견하는 일에 보람을 느끼며 일하는 중이다. 저서로는 『결과로 말하는 고수들의 실전 SNS(공저)』, 『책을 쓴 후 내 인생이 달라졌다 2(공저)』 등이 있다.

소셜마케팅스쿨: https://cafe.naver.com/ilovekoreanw
블로그: https://blog.naver.com/lovelygirl31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ocial.marketing.school
등저 : 김재은
코스메틱 쇼핑몰을 운영 중이며 광고비를 사용하지 않고 SNS 채널의 활용을 통해 매출을 늘리며 쌓은 경험으로 현재 SNS 마케팅 강의와 카드 뉴스, 스마트스토어 강의를 공공기관, 소상공인, 프리랜서, 직장인, 학생들을 대상으로 활발하게 진행 중이다. 스스로가 미디어가 되는 시대에 선택받는 콘텐츠의 제작은 물론, 홍보까지 고민하는 많은 분들을 위해 마케팅 큐레이터 역할을 하고 있다. 코스메틱 쇼핑몰을 운영 중이며 광고비를 사용하지 않고 SNS 채널의 활용을 통해 매출을 늘리며 쌓은 경험으로 현재 SNS 마케팅 강의와 카드 뉴스, 스마트스토어 강의를 공공기관, 소상공인, 프리랜서, 직장인, 학생들을 대상으로 활발하게 진행 중이다. 스스로가 미디어가 되는 시대에 선택받는 콘텐츠의 제작은 물론, 홍보까지 고민하는 많은 분들을 위해 마케팅 큐레이터 역할을 하고 있다.
등저 : 김선화
제조업체 주식회사 에스티티에스 과장으로 자사의 제품을 잘 판매하기 위한 다양한 방법을 적용하고 시행착오를 겪으며 성장하는 5년 차 세일즈 마케터이다. 온라인이 성장하는 시대에 업무를 잘 해내기 위해 SNS 마케팅은 선택이 아닌 필수인 가운데 정진수 대표와 도제과정팀을 통해 폭풍 성장 중이다. 제조업체 주식회사 에스티티에스 과장으로 자사의 제품을 잘 판매하기 위한 다양한 방법을 적용하고 시행착오를 겪으며 성장하는 5년 차 세일즈 마케터이다. 온라인이 성장하는 시대에 업무를 잘 해내기 위해 SNS 마케팅은 선택이 아닌 필수인 가운데 정진수 대표와 도제과정팀을 통해 폭풍 성장 중이다.
등저 : 박설미
IT기업 웹에이전시 뉴리버에서 10여년을 총괄로 이끌어 왔다. 처음 웹 기획자로 출발했고 실무를 바탕으로 많은 업체의 기획과 제안을 진행하였다. 토요타자동차앱, 골핑하이브리드앱, 죠스떡볶이, 경기영상위원회, 녹십자의료재단, 필리핀항공, 코오롱하늘채 등 다수의 제안과 기획에 참여하였다. 지금은 주로 이슈 사항을 해결하고, 여러 브랜드의 SNS를 관리 운영하면서 좋은 호응과 반응을 얻고 있다. IT기업 웹에이전시 뉴리버에서 10여년을 총괄로 이끌어 왔다. 처음 웹 기획자로 출발했고 실무를 바탕으로 많은 업체의 기획과 제안을 진행하였다. 토요타자동차앱, 골핑하이브리드앱, 죠스떡볶이, 경기영상위원회, 녹십자의료재단, 필리핀항공, 코오롱하늘채 등 다수의 제안과 기획에 참여하였다. 지금은 주로 이슈 사항을 해결하고, 여러 브랜드의 SNS를 관리 운영하면서 좋은 호응과 반응을 얻고 있다.
등저 : 이민재
신사 가로수길에서 옷 가게를 시작하여, 미국 뉴욕에서 구매대행 사업을 한 이후 지금은 안양 범계에서 행복한집 1992(HAPPY RESTAURANT) 라는 외식 브랜드를 창업하여 ‘안양시 청년창업 성공사례 1호점’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프랜차이즈 사업을 하고 있다. 외식 브랜드인 행복한 집의 SNS 마케팅 성공 사례를 바탕으로 향후 국내를 넘어 해외까지 뻗어 나가는 대박 프랜차이즈 CEO로 거듭나기 위해 오늘도 외식업 분야의 SNS 마케팅을 지속하여 연구 및 적용하고 있다. 신사 가로수길에서 옷 가게를 시작하여, 미국 뉴욕에서 구매대행 사업을 한 이후 지금은 안양 범계에서 행복한집 1992(HAPPY RESTAURANT) 라는 외식 브랜드를 창업하여 ‘안양시 청년창업 성공사례 1호점’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프랜차이즈 사업을 하고 있다. 외식 브랜드인 행복한 집의 SNS 마케팅 성공 사례를 바탕으로 향후 국내를 넘어 해외까지 뻗어 나가는 대박 프랜차이즈 CEO로 거듭나기 위해 오늘도 외식업 분야의 SNS 마케팅을 지속하여 연구 및 적용하고 있다.
등저 : 최은희
〈브랜드앤피플〉, 〈세나시브랜딩스쿨〉 대표. 퍼스널 브랜딩에서 창업 마케팅까지 공감을 통해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SNS 브랜드 마케팅 전문가. 마흔두 살에 잘 다니던 직장을 퇴사했다. 16년간 온라인 영업팀장, 소셜마케팅팀장, 브랜드마케팅 총괄로 일하며, 하루 매출 1억 원의 성과와 총 200명이 넘는 주부들을 리빙인테리어 인플루언서로 양성하며 워커홀릭처럼 일을 했다. 하지만 퇴사를 하니 세상에 ‘나’라는 이름은 존재하지 않았다. 자신이 양성한 인플루언서와 자신의 차이를 발견하고, 열심히 일만 해온 사람들이 ‘온라인의 퍼스널 브랜딩 기회’를 잃고 살았음을 깨달았다. 독립... 〈브랜드앤피플〉, 〈세나시브랜딩스쿨〉 대표.
퍼스널 브랜딩에서 창업 마케팅까지 공감을 통해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SNS 브랜드 마케팅 전문가.
마흔두 살에 잘 다니던 직장을 퇴사했다. 16년간 온라인 영업팀장, 소셜마케팅팀장, 브랜드마케팅 총괄로 일하며, 하루 매출 1억 원의 성과와 총 200명이 넘는 주부들을 리빙인테리어 인플루언서로 양성하며 워커홀릭처럼 일을 했다. 하지만 퇴사를 하니 세상에 ‘나’라는 이름은 존재하지 않았다. 자신이 양성한 인플루언서와 자신의 차이를 발견하고, 열심히 일만 해온 사람들이 ‘온라인의 퍼스널 브랜딩 기회’를 잃고 살았음을 깨달았다.
독립 후 ‘세상에 나를 알리는 시간’이라는 세나시 브랜딩 스쿨을 런칭해, 사람들을 브랜드로 만드는 일을 시작했다. 4년간 100여 명이 넘는 1인기업가들의 브랜드 콘셉트와 전략을 수립해주면서, 사람들이 자신의 정체성을 정립한 후 자신감 있게 자신의 일을 해나가며, 온라인상의 기회를 얻어가는 모습을 보는 것은 삶의 큰 보람이었다.
현재 ‘브랜드앤피플’이라는 브랜드 마케팅 컨설팅 회사를 창업해, “브랜드는 사람들의 이야기로 만들어진다.”는 모토를 가지고, 사람들의 공감을 얻는 브랜드를 만드는 일을 신나게 하고 있다.
지은 책으로는 『여성 소셜 마케팅으로 시작하라』(2016)와 『결과로 말하는 고수들의 실전 SNS』(2019)가 있다.

유튜브 〈공감마케터TV〉
블로그 〈goyha〉
인스타그램 〈gonggam_marketer〉
등저 : 이선영
아마란스피누스 26년 차 경영지원 및 마케팅 담당자이다. 20대 중반의 첫 현장 영업을 시작으로 29세 나이로 전국 최연소 지사장이 되었다. 전국 최다수, 최우수 지사로 선정되었으며, 뷰티프랜차이즈 국내, 외 오픈 및 마케팅 관리를 했다. 현재 아마란스피누스 마케팅 및 뷰티&건강 강의 진행 및 건강 블로그 작가로 활동하고 있다 아마란스피누스 26년 차 경영지원 및 마케팅 담당자이다. 20대 중반의 첫 현장 영업을 시작으로 29세 나이로 전국 최연소 지사장이 되었다. 전국 최다수, 최우수 지사로 선정되었으며, 뷰티프랜차이즈 국내, 외 오픈 및 마케팅 관리를 했다. 현재 아마란스피누스 마케팅 및 뷰티&건강 강의 진행 및 건강 블로그 작가로 활동하고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16건)

한줄평 (7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