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의도하지 않은 결과

복잡한 문제를 보는 새로운 관점

클라이브 윌스 저/김수민 | 프롬북스 | 2021년 3월 17일 리뷰 총점 9.0 (27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7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8건)
  •  eBook 한줄평 (2건)
분야
자기계발 > 성공학/경력관리
파일정보
EPUB(DRM) 50.85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카드뉴스로 보는 책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클라이브 윌스 (Clive Wills)
‘의도하지 않은 결과’에 대한 관심은 어린 시절부터 시작되었다. 10대 시절엔 이성의 관심을 얻기 위한 노력이 왜 거절과 파국으로 이어지는지가 궁금했고, 경제학을 공부하던 20대 시절엔 시장에서의 경쟁을 활성화하고 독점을 막고자 했던 독점규제위원회의 활동이 어떻게 독점 기업의 성공에 일조했는지를 연구했다. 이후 BBC에서 2년 동안 일하다가 다시 배움의 길로 돌아와 런던대학교 킹스 칼리지에서 철학을 공부했다. 버진과 아일랜드 등 음악 업계에서 수십 년간 영화와 앨범, 광고, 게임 등 수많은 프로젝트의 라이선스 관리를 비롯해 다양한 비즈니스 관련 업무를 해왔다. ‘의도하지 않은 결과’에 대한 관심은 어린 시절부터 시작되었다. 10대 시절엔 이성의 관심을 얻기 위한 노력이 왜 거절과 파국으로 이어지는지가 궁금했고, 경제학을 공부하던 20대 시절엔 시장에서의 경쟁을 활성화하고 독점을 막고자 했던 독점규제위원회의 활동이 어떻게 독점 기업의 성공에 일조했는지를 연구했다. 이후 BBC에서 2년 동안 일하다가 다시 배움의 길로 돌아와 런던대학교 킹스 칼리지에서 철학을 공부했다. 버진과 아일랜드 등 음악 업계에서 수십 년간 영화와 앨범, 광고, 게임 등 수많은 프로젝트의 라이선스 관리를 비롯해 다양한 비즈니스 관련 업무를 해왔다.
역 : 김수민
가톨릭 대학교 사회복지학과와 영어·영미문화학과를 졸업하고 오스트레일리아의 매쿼리 대학교에서 통번역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현재 펍헙 번역그룹에서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며 옮긴 책으로 『열등한 성』, 『들판은 매일 색을 바꾼다』, 『더 라이브러리』, 『나는 아이 없이 살기로 했다』, 『1947 현재의 탄생』, 『FBI 관찰의 기술』, 『얼굴은 인간을 어떻게 진화시켰는가』, 『세상의 엄마들이 가르쳐준 것들』, 『시크한 파리지엔 따라잡기』, 『크로마뇽』, 『어느 날, 별이 내게 말했다』 등 다수가 있다. 가톨릭 대학교 사회복지학과와 영어·영미문화학과를 졸업하고 오스트레일리아의 매쿼리 대학교에서 통번역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현재 펍헙 번역그룹에서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며 옮긴 책으로 『열등한 성』, 『들판은 매일 색을 바꾼다』, 『더 라이브러리』, 『나는 아이 없이 살기로 했다』, 『1947 현재의 탄생』, 『FBI 관찰의 기술』, 『얼굴은 인간을 어떻게 진화시켰는가』, 『세상의 엄마들이 가르쳐준 것들』, 『시크한 파리지엔 따라잡기』, 『크로마뇽』, 『어느 날, 별이 내게 말했다』 등 다수가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17건)

한줄평 (10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