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안녕 울적아 (개정판)

안나 워커 글그림/신수진 | 모래알 | 2021년 3월 31일 리뷰 총점 9.9 (37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2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24건)
  •  eBook 한줄평 (1건)
분야
어린이 유아 > 유아 그림책
파일정보
PDF(DRM) 58.51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저사양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용안내
TTS 가능 TTS 안내

책 소개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글그림 : 안나 워커 (Anna Walker)
호주 시드니에서 나고 자란 그림책 작가로 대학에서 그래픽디자인을 공부했습니다. 현재 멜버른의 스튜디오에서 작업하고 있는 안나 워커의 그림책들은 대부분 일상의 사소한 일들과 주변의 자연, 동물들에게서 영감을 얻은 것입니다. 《내 친구 월터》도 어릴 적 기억에서 나온 그림책으로, 작가도 주인공 로티처럼 어릴 때 물을 무서워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지금은 누구보다 수영하는 걸 좋아하며, 가끔 바다코끼리가 손을 잡아 주는 것도 여전히 좋아한다고 하지요. 《안녕, 울적아》는 2016 호주어린이도서관협회 최우수상을, 최근작 《메이의 정원》은 2018 뉴욕타임즈 올해의 그림책, 2018 보스턴... 호주 시드니에서 나고 자란 그림책 작가로 대학에서 그래픽디자인을 공부했습니다. 현재 멜버른의 스튜디오에서 작업하고 있는 안나 워커의 그림책들은 대부분 일상의 사소한 일들과 주변의 자연, 동물들에게서 영감을 얻은 것입니다. 《내 친구 월터》도 어릴 적 기억에서 나온 그림책으로, 작가도 주인공 로티처럼 어릴 때 물을 무서워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지금은 누구보다 수영하는 걸 좋아하며, 가끔 바다코끼리가 손을 잡아 주는 것도 여전히 좋아한다고 하지요. 《안녕, 울적아》는 2016 호주어린이도서관협회 최우수상을, 최근작 《메이의 정원》은 2018 뉴욕타임즈 올해의 그림책, 2018 보스턴글로브 최고의 어린이책 등에 선정되었습니다.
역 : 신수진
한국외국어대학교 영어과를 졸업하고 출판사에서 어린이책 편집자로 일했다. 지금은 제주도에서 어린이책 편집과 번역을 하며, 성평등 어린이책 목록인 『오늘의 어린이책』 편집위원으로도 활동 중이다. 비장애인 성인 중심으로 돌아가는 세상에 불만이 많아서 제주대학교 대학원 사회학과에서도 공부했다. 옮긴 책으로는 ‘13층 나무집’ 시리즈, ‘배드 가이즈’ 시리즈, ‘내 친구 스누피’ 시리즈 등이 있다. 한국외국어대학교 영어과를 졸업하고 출판사에서 어린이책 편집자로 일했다. 지금은 제주도에서 어린이책 편집과 번역을 하며, 성평등 어린이책 목록인 『오늘의 어린이책』 편집위원으로도 활동 중이다. 비장애인 성인 중심으로 돌아가는 세상에 불만이 많아서 제주대학교 대학원 사회학과에서도 공부했다. 옮긴 책으로는 ‘13층 나무집’ 시리즈, ‘배드 가이즈’ 시리즈, ‘내 친구 스누피’ 시리즈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12건)

한줄평 (25건)

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