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아들 셋을 스탠퍼드에 보낸 부모가 반드시 지켜온 것

자녀교육에 정답은 없지만 반드시 지켜야 할 것은 있다

아그네스 천 저/원녕경 | 센시오 | 2021년 5월 11일 리뷰 총점 10.0 (17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4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2건)
  •  eBook 한줄평 (1건)
분야
가정 살림 > 자녀교육
파일정보
EPUB(DRM) 29.51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아들 셋을 스탠퍼드에 보낸 부모가 반드시 지켜온 것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아그네스 천
스탠퍼드대학교 교육학 박사이자, 1970년대 동아시아 전역에서 큰 사랑을 받은 가수. 1969년 ‘Circle Game’이라는 곡으로 홍콩과 대만, 동아시아에서 큰 인기를 얻었으며, ‘개양귀비꽃’, ‘돌아온 제비’, ‘평야의 목가’ 등의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다. “돈과 명예는 빼앗길 수 있지만, 머릿속에 담은 지식은 평생 간직할 수 있다”는 아버지의 가르침에 따라 학업에 전념하기로 결심하고 일본 조치대학교에서 국제학을, 캐나다 토론토대학교에서 사회아동심리학을 전공했다. 이후 1994년 미국으로 건너가 스탠퍼드대학교에서 교육학 박사(Ph.D) 학위를 취득했다. 세 아들 모두 ... 스탠퍼드대학교 교육학 박사이자, 1970년대 동아시아 전역에서 큰 사랑을 받은 가수.
1969년 ‘Circle Game’이라는 곡으로 홍콩과 대만, 동아시아에서 큰 인기를 얻었으며, ‘개양귀비꽃’, ‘돌아온 제비’, ‘평야의 목가’ 등의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다.
“돈과 명예는 빼앗길 수 있지만, 머릿속에 담은 지식은 평생 간직할 수 있다”는 아버지의 가르침에 따라 학업에 전념하기로 결심하고 일본 조치대학교에서 국제학을, 캐나다 토론토대학교에서 사회아동심리학을 전공했다. 이후 1994년 미국으로 건너가 스탠퍼드대학교에서 교육학 박사(Ph.D) 학위를 취득했다.
세 아들 모두 스탠퍼드대학교에 합격하자 그녀의 자녀교육법이 홍콩, 대만, 일본, 중국, 베트남, 태국 등에서 큰 화제가 되었으며, 그녀가 쓴 자녀교육서가 출간 즉시 베스트셀러에 오르며 학부모들 사이에서 엄청난 반향을 일으켰다.
그 후 연예 활동뿐만 아니라, 수필작가 겸 유니세프 아시아 친선대사, 일본 항암협회 홍보대사, 꿈꾸는 어린이 기금 이사 등으로 활약하며 다방면으로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데 힘써오고 있다.
역 : 원녕경
역자 원녕경은 베이징어언문화대학교를 졸업한 후, 서울외국어대학원대학교 통번역대학원 한중과를 졸업하였다. 현재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출판기획 및 중국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 역서로는 『성숙한 어른이 갖춰야 할 좋은 심리 습관』,『어떻게 인생을 살 것인가』,『심리학이 이렇게 쓸모 있을 줄이야』,『상대를 꿰뚫어 보는 FBI 심리 기술』,『융, 마음이 단단한 사람』,『감성지능 수업』,『개떡 같은 세상에서 즐거움을 유지하는 법』,『리더를 위한 세계 최고의 EQ 수업』,『역사가 기억하는 100대 과학』,『불멸의 고전에서 배우는 나를 바로 세우는 힘』,『역사가 기... 역자 원녕경은 베이징어언문화대학교를 졸업한 후, 서울외국어대학원대학교 통번역대학원 한중과를 졸업하였다. 현재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출판기획 및 중국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 역서로는 『성숙한 어른이 갖춰야 할 좋은 심리 습관』,『어떻게 인생을 살 것인가』,『심리학이 이렇게 쓸모 있을 줄이야』,『상대를 꿰뚫어 보는 FBI 심리 기술』,『융, 마음이 단단한 사람』,『감성지능 수업』,『개떡 같은 세상에서 즐거움을 유지하는 법』,『리더를 위한 세계 최고의 EQ 수업』,『역사가 기억하는 100대 과학』,『불멸의 고전에서 배우는 나를 바로 세우는 힘』,『역사가 기억하는 중고대사: 세계사3』,『나는 합리적 이기주의가 좋다』,『시진핑은 왜 고전을 읽고 말하는가』,『예일대 교수 아빠에게 배우는 경제이야기』,『역사가 기억하는 세계 100대 과학』,『세계 금융의 지배자 로스차일드 신화』,『장자(고전의 즐거움)』등 다수가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14건)

한줄평 (3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