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SQL서버의 구조

히라야마 오사무 저/오윤기,김기태 | 성안당 | 2022년 1월 11일 리뷰 총점 9.0 (4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2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2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IT 모바일 > 웹/컴퓨터 입문&활용
파일정보
PDF(DRM) 38.91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3명)

저 : 히라야마 오사무 (平山 理)
신입사원으로 취직한 회사에서 처음으로 범용기로 가동하는 Db2의 데이터베이스 관리자를 한 것을 계기로 데이터베이스와 첫 인연을 맺는다. 이후 사이베이스에서 SQL 서버(현 SAP Adaptive Server Enterprise)의 기술 지원 업무를 거쳐 일본 마이크로소프트에 입사한다. SQL 서버 지원팀에서는 모든 장애 대응을 담당하고 이후 SQL 서버 개발팀으로 이동해서 SQL 서버의 품질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대응 활동을 경험한다. 현재는 마이크로소프트가 제공하는 클라우드 상의 다양한 데이터 플랫폼 서비스 지원 업무를 하고 있다. 신입사원으로 취직한 회사에서 처음으로 범용기로 가동하는 Db2의 데이터베이스 관리자를 한 것을 계기로 데이터베이스와 첫 인연을 맺는다. 이후 사이베이스에서 SQL 서버(현 SAP Adaptive Server Enterprise)의 기술 지원 업무를 거쳐 일본 마이크로소프트에 입사한다. SQL 서버 지원팀에서는 모든 장애 대응을 담당하고 이후 SQL 서버 개발팀으로 이동해서 SQL 서버의 품질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대응 활동을 경험한다. 현재는 마이크로소프트가 제공하는 클라우드 상의 다양한 데이터 플랫폼 서비스 지원 업무를 하고 있다.
역 : 오윤기
충남대 컴퓨터공학과를 졸업하고 IT시스템 서비스 기업에서 시스템 관리 업무를 맡으면서 하드웨어부터 소프트웨어의 전반적인 경험을 쌓았다. 위 경험을 바탕으로 현재는 가상화 서버의 클라이언트 운영 체제 성능 향상을 위한 개선 방법에 대한 연구를 하는 한편, 번역서의 감역 일도 맡고 있다. 주요 감역서에는 <자바가 보이는 그림책>, <C가 보이는 그림책> 등이 있다. 충남대 컴퓨터공학과를 졸업하고 IT시스템 서비스 기업에서 시스템 관리 업무를 맡으면서 하드웨어부터 소프트웨어의 전반적인 경험을 쌓았다. 위 경험을 바탕으로 현재는 가상화 서버의 클라이언트 운영 체제 성능 향상을 위한 개선 방법에 대한 연구를 하는 한편, 번역서의 감역 일도 맡고 있다. 주요 감역서에는 <자바가 보이는 그림책>, 등이 있다.
역 : 김기태
대학에서 컴퓨터 공학을 전문으로 공부했다. 이후 광선로 계측 관련 회사에서 유저 소프트웨어 개발 엔지니어 업무를 맡았다. 주 사용 언어는 JAVA이며 C나 Python 등의 언어도 활용 가능하다. 해당 경험을 바탕으로 현재는 프리랜서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대학에서 컴퓨터 공학을 전문으로 공부했다. 이후 광선로 계측 관련 회사에서 유저 소프트웨어 개발 엔지니어 업무를 맡았다. 주 사용 언어는 JAVA이며 C나 Python 등의 언어도 활용 가능하다. 해당 경험을 바탕으로 현재는 프리랜서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2건)

한줄평 (2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