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인공지능 교과서

비즈니스 구축부터 신기술 개발까지

이모토 타카시 저/김기태 역/이강덕 감수 | 성안당 | 2021년 1월 28일 리뷰 총점 9.3 (4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2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1건)
  •  eBook 한줄평 (1건)
분야
IT 모바일 > IT 전문서
파일정보
PDF(DRM) 18.91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3명)

저 : 이모토 타카시
미디어 스케치 대표이사로 사이버 대학 전임 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나라현 가시하라시 출신으로 대학 졸업 후에 NEC 소프트, 퓨처 아키텍트를 거쳐 미디어 스케치를 설립했다. IoT, 인공지능, 블록체인 등 최신 기술의 컨설턴트로 다양한 기업과 연구 개발에 임하고 있다. 자사의 연구개발 프로젝트로 스마트폰용 통신 모듈 기판과 범죄를 예측하는 인공지능 등의 연구 개발에 힘쓰고 있다. 또한 닛케이BP <닛케이 xTECH 러닝>, 일본경제신문사 <닛케이 비즈니스 스쿨>의 IoT, 인공지능 강좌 강사로도 활동하고 있다. 200가지 이상의 최신 기술에 관한 강연과 강좌를 일본 전국에서 진행... 미디어 스케치 대표이사로 사이버 대학 전임 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나라현 가시하라시 출신으로 대학 졸업 후에 NEC 소프트, 퓨처 아키텍트를 거쳐 미디어 스케치를 설립했다. IoT, 인공지능, 블록체인 등 최신 기술의 컨설턴트로 다양한 기업과 연구 개발에 임하고 있다. 자사의 연구개발 프로젝트로 스마트폰용 통신 모듈 기판과 범죄를 예측하는 인공지능 등의 연구 개발에 힘쓰고 있다. 또한 닛케이BP <닛케이 xTECH 러닝>, 일본경제신문사 <닛케이 비즈니스 스쿨>의 IoT, 인공지능 강좌 강사로도 활동하고 있다. 200가지 이상의 최신 기술에 관한 강연과 강좌를 일본 전국에서 진행하는 IoT, 인공지능 강좌의 인기 강사이기도 하다. 후지텔레비 <진짜인가!? TV>, 텔레비아사히 <선데이 lLive!!> 등 텔레비전과 라디오 등 다양한 미디어에서 활약 중이다. 공저에 와 <문제를 풀고 실력을 체크 IoT 문제집>(닛케이BP)이 있다.
역 : 김기태
충남대학교 컴퓨터공학과를 졸업했다. 이후 광선로 계측 관련 회사에서 유저 소프트웨어 개발 엔지니어 업무를 맡았다. 주사용 언어는 JAVA이며 C나 Python 등의 언어도 활용 가능하다. 해당 경험을 바탕으로 현재는 프리랜서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IT용어 도감』, 『그림으로 이해하는 RPA의 구조』, 『인공지능 교과서』, 『51가지 통계 방법』 등을 우리말로 옮겼다. 충남대학교 컴퓨터공학과를 졸업했다. 이후 광선로 계측 관련 회사에서 유저 소프트웨어 개발 엔지니어 업무를 맡았다. 주사용 언어는 JAVA이며 C나 Python 등의 언어도 활용 가능하다. 해당 경험을 바탕으로 현재는 프리랜서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IT용어 도감』, 『그림으로 이해하는 RPA의 구조』, 『인공지능 교과서』, 『51가지 통계 방법』 등을 우리말로 옮겼다.
감수 : 이강덕
서강대학교 경영학부(경영학전공) 학사, 동 경영전문대학원 MBA(관리전공) 석사, 동 대학원 글로벌서비스경영(경영학) 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현재 서강대학교 경영학과/경영전문대학원에 출강 중이다. 주요 활동으로는 서강대학교 스마트핀테크연구센터 연구과제 및 참여기업 관리, 산학협력중점 교수 한국능률협회인증원 연구수행 전문위원, 신협의 신성장 및 조합원(소상공인) 안정화 방안연구 공동연구, 4차 산업혁명시대의 동반성장을 위한 성과평가체계 및 지표개발 연구에 참여한 바 있다. 주요 번역서로는 『만화로 쉽게 배우는 머신러닝』, 『전력과 국가의 부』 등이 있다. 서강대학교 경영학부(경영학전공) 학사, 동 경영전문대학원 MBA(관리전공) 석사, 동 대학원 글로벌서비스경영(경영학) 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현재 서강대학교 경영학과/경영전문대학원에 출강 중이다. 주요 활동으로는 서강대학교 스마트핀테크연구센터 연구과제 및 참여기업 관리, 산학협력중점 교수 한국능률협회인증원 연구수행 전문위원, 신협의 신성장 및 조합원(소상공인) 안정화 방안연구 공동연구, 4차 산업혁명시대의 동반성장을 위한 성과평가체계 및 지표개발 연구에 참여한 바 있다. 주요 번역서로는 『만화로 쉽게 배우는 머신러닝』, 『전력과 국가의 부』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2건)

한줄평 (2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