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면역학의 기본

김기태,김충현 역/마쓰모토 켄지 감수 | 성안당 | 2022년 8월 3일 리뷰 총점 0.0 (0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0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0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자연과학 > 인체
파일정보
PDF(DRM) 66.17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저자 소개 (3명)

역 : 김기태
충남대학교 컴퓨터공학과를 졸업했다. 이후 광선로 계측 관련 회사에서 유저 소프트웨어 개발 엔지니어 업무를 맡았다. 주사용 언어는 JAVA이며 C나 Python 등의 언어도 활용 가능하다. 해당 경험을 바탕으로 현재는 프리랜서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IT용어 도감』, 『그림으로 이해하는 RPA의 구조』, 『인공지능 교과서』, 『51가지 통계 방법』 등을 우리말로 옮겼다. 충남대학교 컴퓨터공학과를 졸업했다. 이후 광선로 계측 관련 회사에서 유저 소프트웨어 개발 엔지니어 업무를 맡았다. 주사용 언어는 JAVA이며 C나 Python 등의 언어도 활용 가능하다. 해당 경험을 바탕으로 현재는 프리랜서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IT용어 도감』, 『그림으로 이해하는 RPA의 구조』, 『인공지능 교과서』, 『51가지 통계 방법』 등을 우리말로 옮겼다.
역 : 김충현
서울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석/박사학위를 취득했으며, 서울대학교 소화기내과 연구강사, 서울대학교 강남센터 임상교수, 차움 검진센터장, 차의과학대학교 교수를 맡았다. 대한내과학회 정회원이자 대한소화기내시경학회 정회원 이다. 서울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석/박사학위를 취득했으며, 서울대학교 소화기내과 연구강사, 서울대학교 강남센터 임상교수, 차움 검진센터장, 차의과학대학교 교수를 맡았다. 대한내과학회 정회원이자 대한소화기내시경학회 정회원 이다.
감수 : 마쓰모토 켄지
1959년생. 고치의과대학 의학부 졸업. 의학 박사. 국립성육의료연구센터 연구소 면역 알레르기·감염 연구부 부장. 고치의과대학 소아과, 공립 삼풍종합병원에서 면역 알레르기 질환을 포함한 각종 소아질환 진료에 종사한 후 국립 소아병원 소아의료연구센터 면역 알레르기 연구부를 거쳐 미국 Johns Hopkins 대학에서 면역 알레르기학 기초 연구에 몰두했다. 귀국 후에는 고치의과대학, 이화학연구소 면역 알레르기 과학 종합연구센터에서 진료, 기초연구를 실시하고, 2002년부터 국립성육의료센터연구소 면역 알레르기 연구부 알레르기 연구실 실장, 2011년부터 부장(현직)으로서 면역 알레르기... 1959년생. 고치의과대학 의학부 졸업. 의학 박사. 국립성육의료연구센터 연구소 면역 알레르기·감염 연구부 부장. 고치의과대학 소아과, 공립 삼풍종합병원에서 면역 알레르기 질환을 포함한 각종 소아질환 진료에 종사한 후 국립 소아병원 소아의료연구센터 면역 알레르기 연구부를 거쳐 미국 Johns Hopkins 대학에서 면역 알레르기학 기초 연구에 몰두했다. 귀국 후에는 고치의과대학, 이화학연구소 면역 알레르기 과학 종합연구센터에서 진료, 기초연구를 실시하고, 2002년부터 국립성육의료센터연구소 면역 알레르기 연구부 알레르기 연구실 실장, 2011년부터 부장(현직)으로서 면역 알레르기학 기초 연구의 선두주자로서 치열하게 경쟁하고 있다.

한줄평 (0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