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오늘도 사장으로 살아가는 당신에게

모든 책임과 정면으로 맞설 강력한 경영의 지혜

하마구치 다카노리 저/김하경 | 슬로디미디어 | 2022년 3월 1일 리뷰 총점 9.7 (26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6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10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경제 경영 > 경영
파일정보
EPUB(DRM) 21.24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오늘도 사장으로 살아가는 당신에게

이 상품의 태그

카드뉴스로 보는 책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하마구치 다카노리 (Takanori Hamaguchi,はまぐち たかのり,浜口 隆則)
요코하마국립대학 교육학부를 졸업하고, 뉴욕주립대학 경영학부에서 수학했다. 회계사무소와 경영컨설팅 회사를 거쳐 1997년, 회사뿐 아니라 사회와 국가에 이바지하는 직업이 사장이라 믿었기에 ‘일본의 창업률을 10퍼센트 끌어올린다!’를 미션으로 창업가를 지원하는 ㈜비즈니스 뱅크를 창업했다. 창업가 대상으로 사무실을 임대하는 ‘오픈 오피스’ 사업은 렌털 오피스라는 새로운 업계를 만들어냈다. 이후 자신이 내건 미션을 위해 오픈 오피스 사업을 양도하고 회사명을 ㈜비즈니스 뱅크 그룹으로 변경했다. 창업 전문 회계사무소, 벤처캐피털 회사, 창업가 교육 사업 등, 기업의 창업과 경영을 지원하... 요코하마국립대학 교육학부를 졸업하고, 뉴욕주립대학 경영학부에서 수학했다. 회계사무소와 경영컨설팅 회사를 거쳐 1997년, 회사뿐 아니라 사회와 국가에 이바지하는 직업이 사장이라 믿었기에 ‘일본의 창업률을 10퍼센트 끌어올린다!’를 미션으로 창업가를 지원하는 ㈜비즈니스 뱅크를 창업했다.
창업가 대상으로 사무실을 임대하는 ‘오픈 오피스’ 사업은 렌털 오피스라는 새로운 업계를 만들어냈다. 이후 자신이 내건 미션을 위해 오픈 오피스 사업을 양도하고 회사명을 ㈜비즈니스 뱅크 그룹으로 변경했다. 창업 전문 회계사무소, 벤처캐피털 회사, 창업가 교육 사업 등, 기업의 창업과 경영을 지원하는 그룹으로, 업계 최고의 인지도를 자랑한다.
수천 곳에 이르는 회사의 창업과 경영을 지켜본 ‘차업 전문가’인 그는, 흔하지 않은 경험에서 우러난 조언을 통해 많은 회사를 성공과 지속으로 이끌고 있다. 독자적인 경영이론을 소개하는 공부 모임은 회사 대표에서부터 젊은 창업가에 이르기까지 많은 사람들에게 지지를 받고 있다.
저서로는 《사장의 일》, 《누군가에게 이야기하고 싶은 회사》, 《마음에 날개를 달아주는 법》, 《싸우지 않는 경영》, 《일이야말로 나의 편》, 《엘리펀트 신드롬》 등이 있다.
역 : 김하경
계명대학교 대학원 일어일문학과를 졸업했다. 계명대학교, 대경대학, 경북 외국어 대학에서 일본어 강의를 했으며 현재는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 출판기획 및 일본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 역서로는 《업무의 도구상자》, 《매니지먼트 통근대학 MBA1》, 《마케팅 통근대학 MBA2》, 《리더십 키우는 법》, 《대화 잘하는 법》, 《경영학산책》, 《회사를 성장시키는 강한 관리자》, 《뇌를 활용하라 필승의 시간공략법》, 《우주핵물리학입문》, 《신은 주사위 놀이를 하지 않는다 : 불확정성의 원리》 등 다수가 있다. 계명대학교 대학원 일어일문학과를 졸업했다. 계명대학교, 대경대학, 경북 외국어 대학에서 일본어 강의를 했으며 현재는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 출판기획 및 일본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 역서로는 《업무의 도구상자》, 《매니지먼트 통근대학 MBA1》, 《마케팅 통근대학 MBA2》, 《리더십 키우는 법》, 《대화 잘하는 법》, 《경영학산책》, 《회사를 성장시키는 강한 관리자》, 《뇌를 활용하라 필승의 시간공략법》, 《우주핵물리학입문》, 《신은 주사위 놀이를 하지 않는다 : 불확정성의 원리》 등 다수가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16건)

한줄평 (10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