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그리스 로마 신화

세상을 다스린 신들의 사생활

토머스 불핀치 저/손길영 | 스타북스 | 2022년 10월 5일 리뷰 총점 9.4 (64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49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13건)
  •  eBook 한줄평 (2건)
분야
인문 > 신화/인류학
파일정보
EPUB(DRM) 36.62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토머스 불핀치 (Thomas Bulfinch)
토머스 불핀치는 미국의 하버드 대학을 졸업한 뒤 박물학, 문학, 교육 등에 관한 일을 했습니다. 그는 “그리스 로마 신화를 모르면 유럽 문화의 대부분을 이해할 수 없다.”라고 하며, 신화 · 민담 · 전설을 연구하여 『전설의 시대』, 『기사도의 시대』, 『샤를마뉴의 전설』 등의 책을 썼습니다. 그 가운데 『전설의 시대』는 영어로 된 가장 유명한 신화 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스 로마를 비롯한 세계 여러 나라의 신화들을 소개한 『전설의 시대』의 그리스 로마 신화는 이야기 솜씨가 뛰어나고 서술이 간결하여 오랜 세월 전 세계 독자들의 사랑을 받으면서 신화 분야의 가장 권위 있는 책... 토머스 불핀치는 미국의 하버드 대학을 졸업한 뒤 박물학, 문학, 교육 등에 관한 일을 했습니다. 그는 “그리스 로마 신화를 모르면 유럽 문화의 대부분을 이해할 수 없다.”라고 하며, 신화 · 민담 · 전설을 연구하여 『전설의 시대』, 『기사도의 시대』, 『샤를마뉴의 전설』 등의 책을 썼습니다. 그 가운데 『전설의 시대』는 영어로 된 가장 유명한 신화 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스 로마를 비롯한 세계 여러 나라의 신화들을 소개한 『전설의 시대』의 그리스 로마 신화는 이야기 솜씨가 뛰어나고 서술이 간결하여 오랜 세월 전 세계 독자들의 사랑을 받으면서 신화 분야의 가장 권위 있는 책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만화로 보는 그리스 로마 신화』시리즈는 『전설의 시대』의 그리스 로마 신화를 바탕으로 하여 엮었습니다.
역 : 손길영
알래스카 시인으로 통하는 손길영 작가는 한국외국어대학과 대학원을 졸업하고 문학박사를 받았다. 영문학교수와 미국 대사관 연구관, 문공부 전문위원 역임하였다. 그리고 KBS, MBC, CBS 토플/토익 강좌와 함께 많은 대학에 초청되어 통번역 강의와 고급 영문법, 기초 영작문, 시사 영작문, 실용 영작문 등을 강의하였다. USIS/AFKN후원 영시화전 미국 알래스카주 예술상 수상 현 국제PEN한국본사 이사/시인 현 앵커리지 서울작가협회 회장 저서로는 12권으로 구성된 USA토익을 비롯하여 시사 영작법, 영작법 연구, 실용 기초 영작문, 작문식 생활영어, 통역 대화체 ... 알래스카 시인으로 통하는 손길영 작가는 한국외국어대학과 대학원을 졸업하고 문학박사를 받았다. 영문학교수와 미국 대사관 연구관, 문공부 전문위원 역임하였다. 그리고 KBS, MBC, CBS 토플/토익 강좌와 함께 많은 대학에 초청되어 통번역 강의와 고급 영문법, 기초 영작문, 시사 영작문, 실용 영작문 등을 강의하였다.

USIS/AFKN후원 영시화전
미국 알래스카주 예술상 수상
현 국제PEN한국본사 이사/시인
현 앵커리지 서울작가협회 회장

저서로는 12권으로 구성된 USA토익을 비롯하여 시사 영작법, 영작법 연구, 실용 기초 영작문, 작문식 생활영어, 통역 대화체 영작문 고급 영문법 등 다수의 저서가 있으며, 역서로는 대단한 욕망, 프랭클린 자서전, 조지 부시 자서전, 연극이란 무엇인가, 구원의 신화 등 100여권의 저서와 번역서가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49건)

한줄평 (15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