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트랙터도 데려가!

핀 올레 하인리히,디타 지펠 글/할리나 키르슈너 그림/김서정 | 북극곰 | 2023년 2월 6일 리뷰 총점 9.9 (16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6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0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어린이 유아 > 어린이 그림책/동화책
파일정보
PDF(DRM) 11.77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 상품의 태그

카드뉴스로 보는 책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4명)

글 : 핀 올레 하인리히 (Finn-Ole Heinrich)
트랙터를 사랑하는 사람이다. 프리슬란트 북부이면서 프랑스 남부인 곳에 사는데, 그 곳 사람들은 아침인사로 “사브와르 비브르(살 줄 안다)”를 두 번 말하고, 봄이면 야생 아스파라거스를 ‘잡으러’ 다닌다. 좋아하는 트랙터 '롤베르트'는 집 근처 차고에 산다. 독일 니더작센 주에 있는 쿡스하펜에서 태어나고 또 학교를 다녔다. 대학에서 영화를 공부했으며, 이야기를 만들어 내는 일이 생활이자 취미다. 책과 영화를 통해서 사람들에게 많은 이야기를 들려주기 위해 자주 여행을 다닌다. 2012년에 라운 플뤼겐링과 함께 작업한 《땅꼬마의 수상한 친구들》로 독일 청소년 문학상을 받았다. 트랙터를 사랑하는 사람이다. 프리슬란트 북부이면서 프랑스 남부인 곳에 사는데, 그 곳 사람들은 아침인사로 “사브와르 비브르(살 줄 안다)”를 두 번 말하고, 봄이면 야생 아스파라거스를 ‘잡으러’ 다닌다. 좋아하는 트랙터 '롤베르트'는 집 근처 차고에 산다.

독일 니더작센 주에 있는 쿡스하펜에서 태어나고 또 학교를 다녔다. 대학에서 영화를 공부했으며, 이야기를 만들어 내는 일이 생활이자 취미다. 책과 영화를 통해서 사람들에게 많은 이야기를 들려주기 위해 자주 여행을 다닌다. 2012년에 라운 플뤼겐링과 함께 작업한 《땅꼬마의 수상한 친구들》로 독일 청소년 문학상을 받았다.
글 : 디타 지펠
트랙터를 사랑하는 사람이다. 프리슬란트 북부이면서 프랑스 남부인 곳에 사는데, 그 곳 사람들은 아침인사로 “사브와르 비브르(살 줄 안다)”를 두 번 말하고, 봄이면 야생 아스파라거스를 ‘잡으러’ 다닌다. 좋아하는 트랙터 '롤베르트'는 집 근처 차고에 산다. 트랙터를 사랑하는 사람이다. 프리슬란트 북부이면서 프랑스 남부인 곳에 사는데, 그 곳 사람들은 아침인사로 “사브와르 비브르(살 줄 안다)”를 두 번 말하고, 봄이면 야생 아스파라거스를 ‘잡으러’ 다닌다. 좋아하는 트랙터 '롤베르트'는 집 근처 차고에 산다.
그림 : 할리나 키르슈너
라이프치히에 살면서 일러스트레이터로 일하고 있다. 얼마 전 도시 사거리에서 정말 예쁜 빨간색 트랙터가 통통거리며 지나가는 걸 보았다. 라이프치히에 살면서 일러스트레이터로 일하고 있다. 얼마 전 도시 사거리에서 정말 예쁜 빨간색 트랙터가 통통거리며 지나가는 걸 보았다.
역 : 김서정
1959년 강원도 화천에서 태어나서 광주, 서울에서 자랐습니다. 어려서부터 책을 많이 읽고 글도 종종 썼습니다. 동화로 데뷔했지만 평론, 번역도 합니다. 중앙대학교에서 동화를 가르치며 동화와 그림책에 관한 대중 강연을 합니다. 『검은 빛깔 하얀 빛깔』, 『안데르센 메르헨』, 『시큰둥이 고양이』 등을 우리말로 옮겼습니다. 지은 책으로 『용감한 꼬마 생쥐』, 『앤티야 커서 뭐가 될래?』, 『시장 고양이 상냥이』 등이 있고, 평론집으로 『잘 만났다, 그림책』, 『판타지 동화를 읽습니다』, 『잘 나간다, 그림책』 등이 있습니다. 1959년 강원도 화천에서 태어나서 광주, 서울에서 자랐습니다. 어려서부터 책을 많이 읽고 글도 종종 썼습니다. 동화로 데뷔했지만 평론, 번역도 합니다. 중앙대학교에서 동화를 가르치며 동화와 그림책에 관한 대중 강연을 합니다. 『검은 빛깔 하얀 빛깔』, 『안데르센 메르헨』, 『시큰둥이 고양이』 등을 우리말로 옮겼습니다. 지은 책으로 『용감한 꼬마 생쥐』, 『앤티야 커서 뭐가 될래?』, 『시장 고양이 상냥이』 등이 있고, 평론집으로 『잘 만났다, 그림책』, 『판타지 동화를 읽습니다』, 『잘 나간다, 그림책』 등이 있습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16건)

한줄평 (0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