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한 권으로 이해하는 하늘의 과학

시라토리 케이 저/곽범신 | 시그마북스 | 2023년 6월 7일 리뷰 총점 0.0 (0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0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0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자연과학 > 과학일반
파일정보
EPUB(DRM) 53.79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저사양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용안내
TTS 가능 TTS 안내

한 권으로 이해하는 하늘의 과학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시라토리 케이 (白鳥敬)
과학기술 분야에서 저술 활동을 펼치고 있는 사이언스라이터. 하늘을 날 수 있는 조종사 자격증을 갖추고 있다. 좋아하는 기체는 세스나 172기. 세스나 172기는 비행기의 기본이라 할 수 있는 기체다. 세스나를 알면 비행기의 기본을 모두 알 수 있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조종간은 공기의 힘을 직접적으로 받으며 작은 기체는 바람이 강하면 나뭇잎처럼 흔들린다. 소형기를 타고 하늘을 난다는 것은 바람·구름·비와 같은 기상의 변화를 몸소 느끼는 체험이기도 하다. 주요 저서로는 『그림으로 이해하는 항공역학』(니혼지쓰교출판사), 『비행기 이해하기』(기주쓰효론샤), 『비행기 잡학사전』(니혼지... 과학기술 분야에서 저술 활동을 펼치고 있는 사이언스라이터. 하늘을 날 수 있는 조종사 자격증을 갖추고 있다. 좋아하는 기체는 세스나 172기. 세스나 172기는 비행기의 기본이라 할 수 있는 기체다. 세스나를 알면 비행기의 기본을 모두 알 수 있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조종간은 공기의 힘을 직접적으로 받으며 작은 기체는 바람이 강하면 나뭇잎처럼 흔들린다. 소형기를 타고 하늘을 난다는 것은 바람·구름·비와 같은 기상의 변화를 몸소 느끼는 체험이기도 하다.
주요 저서로는 『그림으로 이해하는 항공역학』(니혼지쓰교출판사), 『비행기 이해하기』(기주쓰효론샤), 『비행기 잡학사전』(니혼지쓰교출판사), 『무인병기』(가와데쇼보신샤), 『날씨와 기상』(각켄) 등이 있다.
역 : 곽범신
대학에서 일어일문학을 전공한 후, 취업 준비를 위해 찾은 도서관에서 일본 미스터리 소설을 접하며 뒤늦게 번역가라는 꿈을 품게 되었다. ‘겸허하되 주눅 들지 않는, 과감하되 자만하지 않는 번역가’라는 목표를 향해 오늘도 노력하며, 독자들에게 좋은 책을 소개하고자 힘쓰고 있다. 현재는 바른번역 소속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는 『머릿속에 쏙쏙! 화학 노트』, 『돈의 세계사』, 『이유가 있어서 멸종했습니다』, 『센고쿠 전쟁 이야기』 등이 있다. 대학에서 일어일문학을 전공한 후, 취업 준비를 위해 찾은 도서관에서 일본 미스터리 소설을 접하며 뒤늦게 번역가라는 꿈을 품게 되었다. ‘겸허하되 주눅 들지 않는, 과감하되 자만하지 않는 번역가’라는 목표를 향해 오늘도 노력하며, 독자들에게 좋은 책을 소개하고자 힘쓰고 있다. 현재는 바른번역 소속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는 『머릿속에 쏙쏙! 화학 노트』, 『돈의 세계사』, 『이유가 있어서 멸종했습니다』, 『센고쿠 전쟁 이야기』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한줄평 (0건)

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