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88번 버스의 기적

프레야 샘슨 저/윤선미 | 모모 | 2024년 4월 12일 리뷰 총점 9.7 (100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85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15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소설 > 영미소설
파일정보
EPUB(DRM) 20.36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저사양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용안내
TTS 가능 TTS 안내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프레야 샘슨 (Freya sampson)
케임브리지 대학교에서 역사를 공부했고 글쓰기 전문 교육을 제공하는 파버 아카데미를 졸업했다. 방송국 총괄 프로듀서로 일했으며 지상파 방송국 채널4의 〈포 인 어 베드〉, 〈고글러스프로그〉 및 BBC의 왕실 다큐멘터리인 〈로열 패밀리〉 두 편을 연출했다. 이후 첫 번째로 발표한 소설 《더 라스트 라이브러리The Last Library》가 “놀라운 데뷔”, “모든 책벌레들이 꼭 읽어야 할 책” 등의 찬사와 함께 독자 및 평단의 이목을 끌면서 기대받는 작가로 단숨에 떠올랐다. 차기작 《88번 버스의 기적The Girl on the 88 Bus》은 타인을 향한 선의의 가치와 공동체... 케임브리지 대학교에서 역사를 공부했고 글쓰기 전문 교육을 제공하는 파버 아카데미를 졸업했다. 방송국 총괄 프로듀서로 일했으며 지상파 방송국 채널4의 〈포 인 어 베드〉, 〈고글러스프로그〉 및 BBC의 왕실 다큐멘터리인 〈로열 패밀리〉 두 편을 연출했다. 이후 첫 번째로 발표한 소설 《더 라스트 라이브러리The Last Library》가 “놀라운 데뷔”, “모든 책벌레들이 꼭 읽어야 할 책” 등의 찬사와 함께 독자 및 평단의 이목을 끌면서 기대받는 작가로 단숨에 떠올랐다.

차기작 《88번 버스의 기적The Girl on the 88 Bus》은 타인을 향한 선의의 가치와 공동체의 의미를 일깨우는 유쾌하고 감동적인 성장물이다. 세대를 뛰어넘는 우정과 이웃 간의 연대, 스스로 행복을 거머쥐는 일의 중요성과 꿈을 지속할 용기 등 대중적인 메시지를 경쾌한 전개 속에 녹여내는 동시에 노년의 삶과 망각이라는, 결코 가볍지 않은 주제를 깊은 울림으로 그려내 해외 각종 언론 매체로부터 격찬을 받았고, 독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아마존’ 및 〈USA투데이〉 베스트셀러로 우뚝 올라섰다. 작가는 현재 런던에서 남편과 두 아이 그리고 고양이와 함께 살고 있다.
역 : 윤선미
한국외국어대학교 통번역대학원에서 한영과 번역 전공 석사 학위를 취득하고 연구소, 대학교, 기업의 의뢰를 받아 다양한 분야의 자료와 논문을 번역하며 출판번역에이전시 글로하나에서 소설을 중심으로 영미서 리뷰와 번역에 매진하고 있다. 매일 읽고 쓰며 글과 함께 나이 들어가는 번역가가 되기를 목표로 하루하루 나아가고 있다. 한국외국어대학교 통번역대학원에서 한영과 번역 전공 석사 학위를 취득하고 연구소, 대학교, 기업의 의뢰를 받아 다양한 분야의 자료와 논문을 번역하며 출판번역에이전시 글로하나에서 소설을 중심으로 영미서 리뷰와 번역에 매진하고 있다. 매일 읽고 쓰며 글과 함께 나이 들어가는 번역가가 되기를 목표로 하루하루 나아가고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85건)

한줄평 (15건)

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