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미드 보다 과학에 빠지다

<워킹데드> <왕좌의 게임> <하우스> 등 미드 속 흥미진진 과학 이야기

안드레아 젠틸레 저/송소민 | 반니 | 2018년 5월 20일 리뷰 총점 9.0 (2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0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0건)
  •  eBook 한줄평 (2건)
분야
자연과학 > 과학일반
파일정보
EPUB(DRM) 19.96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저사양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용안내
TTS 가능 TTS 안내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목차

저자 소개 (2명)

저 : 안드레아 젠틸레 (ANDREA GENTILE)
과학 저널리스트. 〈와이어드(Wired)〉에 과학과 문화, 시사에 관한 글을 쓰고 있다. 컴퓨터신경과학을 전공하고 과학 커뮤니케이션에 관한 연구로 석사학위를 받았다. 이탈리아의 라디오 과학 채널 ‘RAI Radio3 Scienza’의 편집위원으로 일했다. 저서로 2014년에 이탈리아에서 출간해 베스트셀러가 된 《우산 아래의 과학(La scienza sotto l’ombrellone)》이 있다. 과학 저널리스트. 〈와이어드(Wired)〉에 과학과 문화, 시사에 관한 글을 쓰고 있다. 컴퓨터신경과학을 전공하고 과학 커뮤니케이션에 관한 연구로 석사학위를 받았다. 이탈리아의 라디오 과학 채널 ‘RAI Radio3 Scienza’의 편집위원으로 일했다. 저서로 2014년에 이탈리아에서 출간해 베스트셀러가 된 《우산 아래의 과학(La scienza sotto l’ombrellone)》이 있다.
역 : 송소민
이화여자대학교에서 독문학 박사학위를 취득하고, 독일 베를린 자유대학 독문과에서 수학했다. 이화여자 대학교 독문과 강사로 있었다. 지은 책으로는 『물의 요정을 찾아서』(공저), 『독일 문학의 장면들』(공저) 등이 있으며, 옮긴 책으로는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 『카프카 단편선』, 『청년 알렉산더』, 『비밀의 터널』, 『일 년에 열두 남자』, 『조 스피드보트』, 『러브 아카데미』, 『프린치페사』, 『클림트』, 『우리 선생님은 마녀?』, 『초록호수로 떠난 돼지와 세탁기』, 『못 말리는 잉크 괴물 이크』, 『사라진 아이들』, 『고고학자가 간다 파라오의 세계로』, 『별밤의 산책자들』, ... 이화여자대학교에서 독문학 박사학위를 취득하고, 독일 베를린 자유대학 독문과에서 수학했다. 이화여자 대학교 독문과 강사로 있었다. 지은 책으로는 『물의 요정을 찾아서』(공저), 『독일 문학의 장면들』(공저) 등이 있으며, 옮긴 책으로는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 『카프카 단편선』, 『청년 알렉산더』, 『비밀의 터널』, 『일 년에 열두 남자』, 『조 스피드보트』, 『러브 아카데미』, 『프린치페사』, 『클림트』, 『우리 선생님은 마녀?』, 『초록호수로 떠난 돼지와 세탁기』, 『못 말리는 잉크 괴물 이크』, 『사라진 아이들』, 『고고학자가 간다 파라오의 세계로』, 『별밤의 산책자들』, 『세상의 모든 여자는 체르노보로 간다』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한줄평 (2건)

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