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음식의 말

모든 주방에는 이야기가 있다

레네 레제피,크리스 잉 저/박여진 | 윌북 | 2019년 9월 6일 리뷰 총점 9.5 (32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6건)
  •  eBook 리뷰 (2건)
  •  종이책 한줄평 (9건)
  •  eBook 한줄평 (5건)
분야
인문 > 인문학산책
파일정보
EPUB(DRM) 47.61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저사양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용안내
TTS 가능 TTS 안내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3명)

저 : 레네 레제피 (Rene Redzepi)
‘세계 최고의 레스토랑 50’에 선정된 코펜하겐의 노마. 그곳의 공동창립자이자 셰프인 레네 레제피는 《타임스》 표지를 두 번이나 장식하며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00인’에 선정되기도 했다. 두 편의 장편 다큐멘터리를 비롯해 무수히 많은 매체에서 그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으며 첫 책 『노마: 뉴 노르딕 퀴진의 비밀』로 국제요리전문가협회IACP상과 제임스비어드상을 수상했다. ‘세계 최고의 레스토랑 50’에 선정된 코펜하겐의 노마. 그곳의 공동창립자이자 셰프인 레네 레제피는 《타임스》 표지를 두 번이나 장식하며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00인’에 선정되기도 했다. 두 편의 장편 다큐멘터리를 비롯해 무수히 많은 매체에서 그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으며 첫 책 『노마: 뉴 노르딕 퀴진의 비밀』로 국제요리전문가협회IACP상과 제임스비어드상을 수상했다.
저 : 크리스 잉 (Chris Ying)
2011년 잡지사 《럭키 피치》를 공동으로 설립했다. 창간과 동시에 세계적인 음식 매체로 자리매김하여 제임스비어드상을 수차례 받았으며 창간호부터 20호까지는 편집장 직을, 2016년에는 선임 기자로 일했다. 2017년에는 노마의 레네 레제피가 설립한 MAD에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및 편집자로 활동했다. 그는 앞으로도 MAD와 함께하면서 지속적인 행사와 출판, 매년 열리는 MAD 심포지엄 등을 통해 더 건강하고, 더 맛있고, 더 지속가능하며, 더 유용한 음식을 만드는 데 동참할 것이다. 2011년 잡지사 《럭키 피치》를 공동으로 설립했다. 창간과 동시에 세계적인 음식 매체로 자리매김하여 제임스비어드상을 수차례 받았으며 창간호부터 20호까지는 편집장 직을, 2016년에는 선임 기자로 일했다. 2017년에는 노마의 레네 레제피가 설립한 MAD에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및 편집자로 활동했다. 그는 앞으로도 MAD와 함께하면서 지속적인 행사와 출판, 매년 열리는 MAD 심포지엄 등을 통해 더 건강하고, 더 맛있고, 더 지속가능하며, 더 유용한 음식을 만드는 데 동참할 것이다.
역 : 박여진
번역가이자 에세이 작가다. 옮긴 책으로는 《의미 수업》, 《내가 알고 있는 걸 당신도 알게 된다면》, 《픽사 스토리텔링》 외 수십 권이 있고, 저서로는 《토닥토닥, 숲길》, 《슬슬 거닐다》, 《푸른 소나무의 땅 이야기》 등이 있다. 번역가들의 작업실 ‘번역인’을 운영하고 있다. 번역가이자 에세이 작가다. 옮긴 책으로는 《의미 수업》, 《내가 알고 있는 걸 당신도 알게 된다면》, 《픽사 스토리텔링》 외 수십 권이 있고, 저서로는 《토닥토닥, 숲길》, 《슬슬 거닐다》, 《푸른 소나무의 땅 이야기》 등이 있다. 번역가들의 작업실 ‘번역인’을 운영하고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18건)

한줄평 (14건)

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