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베트남 & 인도네시아 주식투자 실전 가이드북

선진국보다 신흥국에 ‘마지막 기회’가 있다!

김재욱 | 스마트비즈니스 | 2019년 10월 25일 리뷰 총점 9.3 (34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26건)
  •  eBook 리뷰 (2건)
  •  종이책 한줄평 (4건)
  •  eBook 한줄평 (2건)
분야
경제 경영 > 투자/재테크
파일정보
EPUB(DRM) 60.78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베트남 & 인도네시아 주식투자 실전 가이드북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1명)

저 : 김재욱
현재 헥사곤 인베스트먼트 컨설팅 한국 법인 대표와 인도네시아 현지 투자 법인 대표를 겸하고 있다. 대학 졸업 후 인도네시아 현지 한국계 이트레이딩증권사(현 미래에셋대우증권)에 근무하면서 내일의 삼성, 현대, 농심이 아세안에서 계속 생기고 있는 것을 온몸으로 확인했다. 한국에 돌아온 후 2015년에 국내 최초 인도네시아 주식투자 서적을 집필했다. 첫 책을 쓴 이후, 다양한 매체로부터 신흥국 투자에 관한 강연과 방송 출연 요청이 쏟아졌다. 강연과 방송 출연으로 바쁜 와중에도 [베트남 인도네시아 주식투자 연구소]라는 카페를 개설해 활발히 활동했다. 아세안 국가 중에서도 특히 베트... 현재 헥사곤 인베스트먼트 컨설팅 한국 법인 대표와 인도네시아 현지 투자 법인 대표를 겸하고 있다. 대학 졸업 후 인도네시아 현지 한국계 이트레이딩증권사(현 미래에셋대우증권)에 근무하면서 내일의 삼성, 현대, 농심이 아세안에서 계속 생기고 있는 것을 온몸으로 확인했다. 한국에 돌아온 후 2015년에 국내 최초 인도네시아 주식투자 서적을 집필했다. 첫 책을 쓴 이후, 다양한 매체로부터 신흥국 투자에 관한 강연과 방송 출연 요청이 쏟아졌다. 강연과 방송 출연으로 바쁜 와중에도 [베트남 인도네시아 주식투자 연구소]라는 카페를 개설해 활발히 활동했다.
아세안 국가 중에서도 특히 베트남, 인도네시아에 대한 성장을 확신하면서 "헥사곤 인베스트먼트 컨설팅"을 설립했다. 리서치와 현지 기업탐방을 토대로 ‘베트남 상장기업보고서’를 발행하여, 투자자들에게 보다 객관적이고 사실적인 투자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향후에 인도네시아를 추가로 확대할 예정이다.
국내보다 해외에 있는 시간이 더 많은 저자는 그동안 쌓은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향후 인도네시아의 성장성에 확신을 가지고 인도네시아 투자 전도사 역할을 자처하고 있다. 특히 인도네시아 주식 투자에 대한 가이드라인을 명확하게 제시해줄 수 있는 인물은 국내에서 저자가 유일하다.
매년 분기별로 베트남과 인도네시아 기업들을 직접 탐방하고 있고, 이를 토대로 가치투자에 대한 철학을 몸소 실천하고 있다. 성장하는 국가에 가치투자 기법을 적용했을 때, 좋은 결과가 나온다는 사실을 높은 수익률을 통해 직접 경험하고 있다. 아세안 신흥국에 투자할 때는 우리가 ‘스마트한 외국인투자자’가 된다. 저자는 성장이 둔화된 한국의 자금을 해외로 보내 투자 수익을 얻는 것이, 바로 자본 수출이라는 철학을 가지고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28건)

한줄평 (6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