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상위 1%로 가는 일곱 계단

스스로 성공하는 사람들의 7가지 비밀

가게야마 요시키 저/정현옥 | 다른상상 | 2020년 10월 6일 리뷰 총점 7.0 (4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0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1건)
  •  eBook 한줄평 (3건)
분야
자기계발 > 성공학/경력관리
파일정보
EPUB(DRM) 27.50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가게야마 요시키 (陰山 孔貴)
오사카 출신 경영학자. 독쿄(獨協)대학교 준교수. 기업가인 할아버지와 아버지 아래 자랐으며 와세다대학교 대학원 이공학 연구과에서 전자·광재료 연구를 거쳐 종합전기회사인 샤프 주식회사에 입사해 히트상품이 된 ‘헬시오(Healsio)’ 기획 개발에 참여했다. 고베대학교 대학원 경영학 연구과에서 박사과정을 수료한 후, 현재 사이타마현에 위치한 독쿄대학교 경영학과 준교수로 재직 중이다. 기술경영(MOT) 및 경영 전략 전문이며, 연구 주제는 ‘탈상품화를 실현하는 가치 있는 인재 만들기’다. 특히 학생들의 성장을 지원하는 데 관심이 많으며 ‘매력적인 톱 러너 만나기’ 세미나는 20명 정원... 오사카 출신 경영학자. 독쿄(獨協)대학교 준교수. 기업가인 할아버지와 아버지 아래 자랐으며 와세다대학교 대학원 이공학 연구과에서 전자·광재료 연구를 거쳐 종합전기회사인 샤프 주식회사에 입사해 히트상품이 된 ‘헬시오(Healsio)’ 기획 개발에 참여했다. 고베대학교 대학원 경영학 연구과에서 박사과정을 수료한 후, 현재 사이타마현에 위치한 독쿄대학교 경영학과 준교수로 재직 중이다. 기술경영(MOT) 및 경영 전략 전문이며, 연구 주제는 ‘탈상품화를 실현하는 가치 있는 인재 만들기’다. 특히 학생들의 성장을 지원하는 데 관심이 많으며 ‘매력적인 톱 러너 만나기’ 세미나는 20명 정원에 300명이 지원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역 : 정현옥
대학교에서 일본문학을 전공했다. 일본에서 어학연수 및 전문학교를 거쳐 힐튼호텔에 입사했고 일본어 통·번역 및 항공 계약 협상 업무를 담당했다. 이후 출판번역가로 전향해 다양한 분야의 일본 도서를 기획, 번역했으며 현재 출판번역 에이전시 글로하나에서 일서 리뷰와 번역에 매진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초예측』, 『혼자 공부하는 시간의 힘』, 『언택트 공부 혁명』, 『아무것도 하기 싫은 사람을 위한 뇌과학』, 『책 읽기가 만만해지는 이과식 독서법』, 『상위 1%로 가는 일곱 계단』, 『나는 일주일에 이틀만 일하기로 했다』, 『영어로 하는 영어 수업』 등 다수가 있다. 대학교에서 일본문학을 전공했다. 일본에서 어학연수 및 전문학교를 거쳐 힐튼호텔에 입사했고 일본어 통·번역 및 항공 계약 협상 업무를 담당했다. 이후 출판번역가로 전향해 다양한 분야의 일본 도서를 기획, 번역했으며 현재 출판번역 에이전시 글로하나에서 일서 리뷰와 번역에 매진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초예측』, 『혼자 공부하는 시간의 힘』, 『언택트 공부 혁명』, 『아무것도 하기 싫은 사람을 위한 뇌과학』, 『책 읽기가 만만해지는 이과식 독서법』, 『상위 1%로 가는 일곱 계단』, 『나는 일주일에 이틀만 일하기로 했다』, 『영어로 하는 영어 수업』 등 다수가 있다.

출판사 리뷰

한줄평 (4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