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사장을 위한 회계

회계를 모르고 절대로 경영하지 마라!

야스모토 다카하루 저/김정환 | 센시오 | 2020년 11월 4일 리뷰 총점 8.9 (22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2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8건)
  •  eBook 한줄평 (2건)
분야
경제 경영 > 경영
파일정보
EPUB(DRM) 53.40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 상품의 태그

카드뉴스로 보는 책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야스모토 다카하루 (安本隆晴)
1954년 일본 시즈오카에서 태어났다. 1976년 와세다대학 상학부를 졸업한 뒤 아즈사 감사법인 등을 거쳐 야스모토 공인회계사 사무소를 설립했다. 1990년에 (주)패스트리테일링의 주식상장 컨설턴트, 감사자로 일하며 회계 면에서 회사의 급속한 성장을 도왔다. 츄오대학교 전문대학원 특임교수를 지냈으며, 현재 아스쿨(주), (주)프론테오, GROOVE X(주)의 사외감사이기도 하다. 2014년부터는 젊은 경영자를 위한 모임 ‘미래경영학원’을 열고 있다. 저서로는 《컨설턴트는 결산서의 어떤 부분을 보는가?》 등이 있다. 1954년 일본 시즈오카에서 태어났다. 1976년 와세다대학 상학부를 졸업한 뒤 아즈사 감사법인 등을 거쳐 야스모토 공인회계사 사무소를 설립했다. 1990년에 (주)패스트리테일링의 주식상장 컨설턴트, 감사자로 일하며 회계 면에서 회사의 급속한 성장을 도왔다. 츄오대학교 전문대학원 특임교수를 지냈으며, 현재 아스쿨(주), (주)프론테오, GROOVE X(주)의 사외감사이기도 하다. 2014년부터는 젊은 경영자를 위한 모임 ‘미래경영학원’을 열고 있다. 저서로는 《컨설턴트는 결산서의 어떤 부분을 보는가?》 등이 있다.
역 : 김정환 (金廷桓)
건국대학교 토목공학과를 졸업하고 일본외국어전문학교 일한통번역과를 수료했다. 21세기가 시작되던 해에 우연히 서점에서 발견한 책 한 권에 흥미를 느끼고 번역의 세계를 발을 들였다. 현재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 출판기획자 및 일본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경력이 쌓일수록 번역의 오묘함과 어려움을 느끼면서 항상 다음 책에서는 더 나은 번역, 자신에게 부끄럽지 않은 번역을 하도록 노력 중이다. 공대 출신의 번역가로 논리성을 살리면서 번역에 필요한 문과적 감성을 접목하는 것이 목표다. 역서로는 《MBA 마케팅 필독서 45》,《사장을 위한 MBA 필독서 50》, 《MBA 리... 건국대학교 토목공학과를 졸업하고 일본외국어전문학교 일한통번역과를 수료했다. 21세기가 시작되던 해에 우연히 서점에서 발견한 책 한 권에 흥미를 느끼고 번역의 세계를 발을 들였다. 현재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 출판기획자 및 일본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경력이 쌓일수록 번역의 오묘함과 어려움을 느끼면서 항상 다음 책에서는 더 나은 번역, 자신에게 부끄럽지 않은 번역을 하도록 노력 중이다. 공대 출신의 번역가로 논리성을 살리면서 번역에 필요한 문과적 감성을 접목하는 것이 목표다. 역서로는 《MBA 마케팅 필독서 45》,《사장을 위한 MBA 필독서 50》, 《MBA 리더십 필독서 43》, 《사장을 위한 회계》, 《회사개조》 등이 있다.

회원 리뷰 (12건)

한줄평 (10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