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AI의 얼개를 기본부터 설명한 엑셀로 배우는 머신러닝 초(超)입문

AI 모델과 알고리즘을 알 수 있다!

와쿠이 요시유키,와쿠이 사다미 저/권기태 | 성안당 | 2021년 3월 25일 리뷰 총점 9.0 (2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0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1건)
  •  eBook 한줄평 (1건)
분야
IT 모바일 > 오피스활용도서
파일정보
PDF(DRM) 35.83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AI의 얼개를 기본부터 설명한 엑셀로 배우는 머신러닝 초(超)입문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3명)

저 : 와쿠이 요시유키 (Yoshiyuki Wakui,わくい よしゆき,涌井 良幸)
도쿄 도에서 태어나 도쿄교육대학교(현재의 쓰쿠바 대학교) 이학부 수학과를 졸업한 뒤 치바현립고등학교에서 학생들을 가르쳤다. 현재는 수학이나 과학 관련 서적을 집필하는 작가로 활동 중이다. 한국에 소개된 책으로는 『그림으로 설명하는 개념 쏙쏙 통계학』, 『비주얼 고교수학대전』, 『쉽게 이해하는 통계학』, 『법칙, 원리, 공식을 쉽게 정리한 수학 사전』 등 통계와 수학에 관한 서적이 다수이며, 『과학 잡학사전』 등 과학 관련 서적도 있다. 도쿄 도에서 태어나 도쿄교육대학교(현재의 쓰쿠바 대학교) 이학부 수학과를 졸업한 뒤 치바현립고등학교에서 학생들을 가르쳤다. 현재는 수학이나 과학 관련 서적을 집필하는 작가로 활동 중이다.
한국에 소개된 책으로는 『그림으로 설명하는 개념 쏙쏙 통계학』, 『비주얼 고교수학대전』, 『쉽게 이해하는 통계학』, 『법칙, 원리, 공식을 쉽게 정리한 수학 사전』 등 통계와 수학에 관한 서적이 다수이며, 『과학 잡학사전』 등 과학 관련 서적도 있다.
저 : 와쿠이 사다미 (Sadami Wakui,わくい さだみ,涌井 貞美)
1952년 도쿄도 출신. 도쿄대학 이학계 연구과 석사 과정 졸업 후 후지쓰에 취직. 그후 가나가와 현립고등학교 교원을 거쳐 사이언스 라이터로 독립. 현재는 저서 집필과 잡지 기고를 중심으로 활동 중이다. 요시유키의 남동생. 저서로는 『엑셀로 배우는 딥러닝 간단 입문』, 『딥러닝을 알 수 있는 수학 입문』(이상 기술평론사), 『‘물리·화학’의 법칙·원리·공식을 모두 알 수 있는 사전』(벨 출판), 『베이즈 통계 ‘간단’ 입문』(SB 크리에이티브) 등 다수. 1952년 도쿄도 출신. 도쿄대학 이학계 연구과 석사 과정 졸업 후 후지쓰에 취직. 그후 가나가와 현립고등학교 교원을 거쳐 사이언스 라이터로 독립. 현재는 저서 집필과 잡지 기고를 중심으로 활동 중이다. 요시유키의 남동생.

저서로는 『엑셀로 배우는 딥러닝 간단 입문』, 『딥러닝을 알 수 있는 수학 입문』(이상 기술평론사), 『‘물리·화학’의 법칙·원리·공식을 모두 알 수 있는 사전』(벨 출판), 『베이즈 통계 ‘간단’ 입문』(SB 크리에이티브) 등 다수.
역 : 권기태
서울대학교 계산통계학과 졸업. 동 대학원에서 전산학 전공으로 이학석사 및 이학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현재 강릉원주대학교 컴퓨터공학과 교수로 재직 중이다. 주요 저서 및 역서 - 『프로그래밍 언어론』, 홍릉과학출판사(2010) - 『소프트웨어공학(제10판)』, 한티미디어(2016) - 『엑셀로 배우는 딥러닝』, 성안당(2018) - 『성공과 실패를 결정하는 1%의 프로그래밍 작동 원리』, 성안당(2019) - 『누구나 파이썬 통계분석』, 한빛아카데미(2020) - 『현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앙케트 분석 입문』, 성안당(2020) - 『R로 하는 다변량 데이터 ... 서울대학교 계산통계학과 졸업. 동 대학원에서 전산학 전공으로 이학석사 및 이학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현재 강릉원주대학교 컴퓨터공학과 교수로 재직 중이다.

주요 저서 및 역서
- 『프로그래밍 언어론』, 홍릉과학출판사(2010)
- 『소프트웨어공학(제10판)』, 한티미디어(2016)
- 『엑셀로 배우는 딥러닝』, 성안당(2018)
- 『성공과 실패를 결정하는 1%의 프로그래밍 작동 원리』, 성안당(2019)
- 『누구나 파이썬 통계분석』, 한빛아카데미(2020)
- 『현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앙케트 분석 입문』, 성안당(2020)
- 『R로 하는 다변량 데이터 분석』, 한빛아카데미(2020)
- 『엑셀로 배우는 순환 신경망·강화학습 초(超)입문』, 성안당(2020)

출판사 리뷰

한줄평 (2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