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어린이를 위한 방구석 유네스코 세계 유산

박소명 글/조혜주 그림 | 북멘토 | 2021년 8월 25일 리뷰 총점 9.8 (43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40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2건)
  •  eBook 한줄평 (1건)
분야
어린이 유아 > 어린이 학습
파일정보
EPUB(DRM) 57.40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어린이를 위한 방구석 유네스코 세계 유산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글 : 박소명
어린 시절 들과 숲과 강가에서 뛰놀며 자연친화적인 정서를 길렀다. 월간문학에 동시가, 동아일보 신춘문예에 동화가 당선되었고, 황금펜아동문학상, 한국아동문학상, KBS창작동요 노랫말 우수상을 수상했다. 인형극을 공연하며 오랫동안 주일학교 교사로 어린이들과 함께했다. 동시집 『뽀뽀보다 센 것』, 『올레야 오름아 바다야』, 동화책 『오현, 바람을 가르다』, 『엄마에게 점수를 줄 거야』, 그림책 『흑룡만리』, 『든든이와 푸름이』, 지식정보책 『4계절 따라 24절기 따라』, 『어린이를 위한 방구석 유네스코 세계유산』, 오디오북 『방구석 뒹굴뒹굴 아시아 여행』 외 많은 책을 썼다. 현재 도... 어린 시절 들과 숲과 강가에서 뛰놀며 자연친화적인 정서를 길렀다. 월간문학에 동시가, 동아일보 신춘문예에 동화가 당선되었고, 황금펜아동문학상, 한국아동문학상, KBS창작동요 노랫말 우수상을 수상했다. 인형극을 공연하며 오랫동안 주일학교 교사로 어린이들과 함께했다. 동시집 『뽀뽀보다 센 것』, 『올레야 오름아 바다야』, 동화책 『오현, 바람을 가르다』, 『엄마에게 점수를 줄 거야』, 그림책 『흑룡만리』, 『든든이와 푸름이』, 지식정보책 『4계절 따라 24절기 따라』, 『어린이를 위한 방구석 유네스코 세계유산』, 오디오북 『방구석 뒹굴뒹굴 아시아 여행』 외 많은 책을 썼다. 현재 도서관과 학교에서 어린이들에게 재미있는 책 이야기, 글 이야기를 들려주고 있다.
그림 : 조혜주
한국일러스트레이션학교에서 일러스트레이션 공부를 했습니다. 그림을 통해 나의 느낌이나 생각을 많은 사람들과 나눌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그림을 그린 책으로는 『20년간의 수요일』, 『질문으로 시작하는 세계 신화』, 『작은 생물 이야기』, 『흙으로 빚은 역사, 도자기』, 『주강현의 제주도 이야기』, 『동물들아, 힘을 내!』, 『길 따라 세계사』 등이 있습니다. 한국일러스트레이션학교에서 일러스트레이션 공부를 했습니다. 그림을 통해 나의 느낌이나 생각을 많은 사람들과 나눌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그림을 그린 책으로는 『20년간의 수요일』, 『질문으로 시작하는 세계 신화』, 『작은 생물 이야기』, 『흙으로 빚은 역사, 도자기』, 『주강현의 제주도 이야기』, 『동물들아, 힘을 내!』, 『길 따라 세계사』 등이 있습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40건)

한줄평 (3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