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탄소 중립으로 회사를 살린 아이들

다온샘,용용샘,몽몽샘 글/성원 그림 | 소원나무 | 2025년 1월 7일 리뷰 총점 10.0 (9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9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0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어린이 유아 > 어린이 그림책/동화책
파일정보
EPUB(DRM) 49.17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저사양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용안내
TTS 가능 TTS 안내

탄소 중립으로 회사를 살린 아이들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4명)

글 : 다온샘
생물학을 공부한 후, 대학원 석사 과정까지 마쳤습니다. 아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과학을 배우며 자연의 소중함을 알게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에서 진행하는 2023~2025학년도 『오늘부터 1학년』 집필에 참여했습니다. 「ON책, 책을 켜는 연구회」 회원이며 『집에서 시작하는 초등독서토론』의 공저자입니다. 생물학을 공부한 후, 대학원 석사 과정까지 마쳤습니다. 아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과학을 배우며 자연의 소중함을 알게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에서 진행하는 2023~2025학년도 『오늘부터 1학년』 집필에 참여했습니다. 「ON책, 책을 켜는 연구회」 회원이며 『집에서 시작하는 초등독서토론』의 공저자입니다.
글 : 용용샘
팀 플래너리의 『기후 창조자』를 읽고 ‘기후 위기’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2017년에 비경쟁 독서 토론 수업 모형을 만들었습니다. 「ON책, 책을 켜는 연구회」 회원이며 『집에서 시작하는 초등독서토론』의 공저자입니다. 팀 플래너리의 『기후 창조자』를 읽고 ‘기후 위기’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2017년에 비경쟁 독서 토론 수업 모형을 만들었습니다. 「ON책, 책을 켜는 연구회」 회원이며 『집에서 시작하는 초등독서토론』의 공저자입니다.
글 : 몽몽샘
18년간 초등학생들을 가르치고 있으며 현재 대학원에서 아동 문학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학생들이 ‘기후 위기’에 관심을 갖게 할 수 있을지, 고민하다가 동료들과 함께 이 책을 썼습니다.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에서 진행하는 2023~2024학년도 『오늘부터 1학년』 집필에 참여했습니다. 18년간 초등학생들을 가르치고 있으며 현재 대학원에서 아동 문학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학생들이 ‘기후 위기’에 관심을 갖게 할 수 있을지, 고민하다가 동료들과 함께 이 책을 썼습니다.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에서 진행하는 2023~2024학년도 『오늘부터 1학년』 집필에 참여했습니다.
그림 : 성원
대학에서 만화를 전공하며 어린이 만화 분야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이 책은 첫 번째로 출간된 작품으로 설레는 마음을 담아 열심히 작업했습니다. 그림을 통해 어린이들이 ‘탄소 중립’의 중요성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대학에서 만화를 전공하며 어린이 만화 분야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이 책은 첫 번째로 출간된 작품으로 설레는 마음을 담아 열심히 작업했습니다. 그림을 통해 어린이들이 ‘탄소 중립’의 중요성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9건)

한줄평 (0건)

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