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나는 거인에게 억만장자가 되는 법을 배웠다

찰리 멍거 덕질하다가 진짜 부자가 된 한 남자의 인생 역전

앤드루 윌킨슨 저/조용빈 | 갤리온 | 2025년 4월 25일 리뷰 총점 9.0 (18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1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4건)
  •  eBook 한줄평 (3건)
분야
자기계발 > 성공학/경력관리
파일정보
EPUB(DRM) 55.86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저사양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용안내
TTS 가능 TTS 안내

나는 거인에게 억만장자가 되는 법을 배웠다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앤드루 윌킨슨 (Andrew Wilkinson)
지주회사 타이니(Tiny)의 공동 창업자, 대학교 중퇴자, 전 바리스타, 그리고 억만장자. 캐나다 빅토리아에서 풍족하지 못한 유년 시절을 보냈다. IT 거인들에 관한 자료를 닥치는 대로 탐독하며 돈과 성공에 대한 집념을 키워나갔다. 고등학생 때 애플 관련 소식을 전하는 웹사이트 맥틴스(Macteens)로 첫 사업을 시작했다. 한때 저널리스트를 꿈꾸며 라이어슨대학교에 들어갔지만, 레거시 미디어의 쇠퇴를 실감하고 대학교를 중퇴했다. 똑똑하게 돈을 벌겠다는 꿈을 품고 컴퓨터에 대한 흥미를 살려 웹사이트 디자인을 시작했다. 세계 최고의 디자인 에이전시이자, 글로벌 협업 툴 슬랙(Slac... 지주회사 타이니(Tiny)의 공동 창업자, 대학교 중퇴자, 전 바리스타, 그리고 억만장자. 캐나다 빅토리아에서 풍족하지 못한 유년 시절을 보냈다. IT 거인들에 관한 자료를 닥치는 대로 탐독하며 돈과 성공에 대한 집념을 키워나갔다. 고등학생 때 애플 관련 소식을 전하는 웹사이트 맥틴스(Macteens)로 첫 사업을 시작했다. 한때 저널리스트를 꿈꾸며 라이어슨대학교에 들어갔지만, 레거시 미디어의 쇠퇴를 실감하고 대학교를 중퇴했다. 똑똑하게 돈을 벌겠다는 꿈을 품고 컴퓨터에 대한 흥미를 살려 웹사이트 디자인을 시작했다. 세계 최고의 디자인 에이전시이자, 글로벌 협업 툴 슬랙(Slack)의 초기 디자인을 작업한 메타랩(MetaLab)이 탄생한 순간이었다.

이후 전자상거래 플랫폼 쇼피파이(Shopify)의 테마를 제작하는 회사 픽셀 유니온(Pixel Union)을 시작으로, 프로젝트 관리 소프트웨어 회사인 플로(Flow), 청구 소프트웨어 회사인 볼파크(Ballpark) 등 다방면으로 사업을 확장했다. 타이니를 설립한 뒤에는 디자이너를 위한 온라인 커뮤니티 드리블(Dribbble)부터 커피 메이커 제조 회사인 에어로프레스(AeroPress)까지 수십 개의 회사를 사들여 연간 십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다. ‘미니 버크셔 해서웨이’라고 불리며 초고속 성장하던 타이니에 대한 소문은 찰리 멍거에게까지 들어가게 되었다. 그리고 마침내 비즈니스 영웅으로 여겼던 멍거에게서 사업 파트너 제안을 받고, 롤 모델이었던 워런 버핏과는 인생을 논하게 되었다.

『나는 거인에게 억만장자가 되는 법을 배웠다』는 앤드루 윌킨슨이 수많은 거인들에게 배운 성공 법칙과 수십 개의 사업을 운영하며 깨달은 비즈니스 전략, 인간관계 원칙, 행복과 자유에 대한 통찰을 담았다. 이 책은 세계적인 투자 구루들과 억만장자들에게 호평을 받았으며, 온라인 서점 아마존에는 위대한 인생과 성공에 찬사를 보내는 독자 리뷰만 1,400건에 이른다.
역 : 조용빈
서강대학교에서 영문학과 경제학을 공부했다. 현대자동차에서 근무했으며 전략, 마케팅 상품, 내부감사, 캐나다 주재원 등의 경력이 있다. 옮긴 책으로는 《변화하는 세계 질서》 《나만을 위한 레이 달리오의 원칙》 《트러스트》 《오늘도 플라스틱을 먹었습니다》 《리처드 루멜트 크럭스》 《세금의 세계사》 《핸드오버》 《레인보우 맨션》 《정상이라는 환상》 《기업의 세계사》 《빅 사이클》 등이 있다. 서강대학교에서 영문학과 경제학을 공부했다. 현대자동차에서 근무했으며 전략, 마케팅 상품, 내부감사, 캐나다 주재원 등의 경력이 있다. 옮긴 책으로는 《변화하는 세계 질서》 《나만을 위한 레이 달리오의 원칙》 《트러스트》 《오늘도 플라스틱을 먹었습니다》 《리처드 루멜트 크럭스》 《세금의 세계사》 《핸드오버》 《레인보우 맨션》 《정상이라는 환상》 《기업의 세계사》 《빅 사이클》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11건)

한줄평 (7건)

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