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그레이트 스피치

마음을 움직이는 말의 힘

하이웰 윌리엄스 저/정지현 | 소소의책 | 2018년 1월 10일 리뷰 총점 0.0 (0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0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0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자기계발 > 화술/협상/회의진행
파일정보
EPUB(DRM) 49.82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하이웰 윌리엄스
역사학자이자 칼럼니스트. 웨일스 대학교의 명예 연구원으로 <타임스>, <선데이 타임스>, <가디언>, <옵서버> 등에 역사와 정치 관련 글을 기고하고 있으며 여러 방송을 통해 꾸준히 역사 이야기를 들려주고 있다. 그동안 지은 책으로 전쟁, 재난, 다양한 발견과 발명, 그리고 새로운 종교의 탄생 등 광범위한 세계사 속의 다양한 주제를 깊이 있게 통찰한 《카셀의 세계사 연대기(Cassell’s Chronology of World History)》, 세계 역사의 변곡점이 된 50가지 사건을 다룬 《세계를 바꾼 날들(Days that Changed the World)》, 유럽 역사에... 역사학자이자 칼럼니스트. 웨일스 대학교의 명예 연구원으로 <타임스>, <선데이 타임스>, <가디언>, <옵서버> 등에 역사와 정치 관련 글을 기고하고 있으며 여러 방송을 통해 꾸준히 역사 이야기를 들려주고 있다.
그동안 지은 책으로 전쟁, 재난, 다양한 발견과 발명, 그리고 새로운 종교의 탄생 등 광범위한 세계사 속의 다양한 주제를 깊이 있게 통찰한 《카셀의 세계사 연대기(Cassell’s Chronology of World History)》, 세계 역사의 변곡점이 된 50가지 사건을 다룬 《세계를 바꾼 날들(Days that Changed the World)》, 유럽 역사에서 가장 중요한 통치자 중 한 명인 샤를마뉴와 그의 시대를 다룬 《서쪽의 황제(Emperor of the West)》, 암흑시대의 종말부터 인쇄 발명에 이르기까지 중세 유럽의 문화와 권력을 날카롭게 짚어낸 《기사의 시대(Age of Chivalry)》 등이 있다. 그의 책은 15개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었고, 현재 영국 제도의 역사에 관한 글을 쓰고 있다.
역 : 정지현
스무 살 때 남동생의 부탁으로 두툼한 신시사이저 사용설명서를 번역해준 것을 계기로 번역의 매력과 재미에 빠졌다. 현재 미국에 거주하며 출판번역 에이전시 베네트랜스 전속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는 『마흔이 되기 전에』, 『지금 하지 않으면 언제 하겠는가』, 『타이탄의 도구들』, 『5년 후 나에게』, 『그해, 여름 손님』, 『하루 5분 아침 일기』, 『나는 왜 너를 사랑하는가』, 『헤드 스트롱』, 『단어 탐정』, 『나를 알아가는 중입니다』, 『차별화의 천재들』 등이 있다. 스무 살 때 남동생의 부탁으로 두툼한 신시사이저 사용설명서를 번역해준 것을 계기로 번역의 매력과 재미에 빠졌다. 현재 미국에 거주하며 출판번역 에이전시 베네트랜스 전속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는 『마흔이 되기 전에』, 『지금 하지 않으면 언제 하겠는가』, 『타이탄의 도구들』, 『5년 후 나에게』, 『그해, 여름 손님』, 『하루 5분 아침 일기』, 『나는 왜 너를 사랑하는가』, 『헤드 스트롱』, 『단어 탐정』, 『나를 알아가는 중입니다』, 『차별화의 천재들』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한줄평 (0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