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일단, 성교육을 합니다

소년부터 성년까지 남자가 꼭 알아야 할 성 A to Z

인티 차베즈 페레즈 저/이세진 역/노하연 감수 | 문예출판사 | 2020년 8월 24일 리뷰 총점 9.2 (69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38건)
  •  eBook 리뷰 (8건)
  •  종이책 한줄평 (9건)
  •  eBook 한줄평 (14건)
분야
사회 정치 > 교육/환경
파일정보
EPUB(DRM) 36.96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저사양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용안내
TTS 가능 TTS 안내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3명)

저 : 인티 차베즈 페레즈 (Inti Chavez Perez)
언론인 출신 작가이자 성교육 전문가. 스웨덴 성교육협회에 소속되어 전국 학교를 돌아다니며 십 대들에게 성교육을 가르쳤다. 스웨덴 정부에 의해 소년들의 성범죄, HBTQ 문제 등에 관한 전문가로 임명되었고, 스웨덴 청소년 및 시민사회를 대표하는 자문위원회의 일원으로 활동하고 있다.이 책은 스웨덴에서 출간 즉시, “우리가 기다렸던 성교육 책”이라는 호평과 찬사를 받으며 핀란드, 영국, 미국을 포함하여 전 세계 15개국에 다양한 언어로 출간되었다. 또한 스웨덴 작가 연합의 최우수 청소년 도서상(Slangbellan)을 수상했다. 언론인 출신 작가이자 성교육 전문가. 스웨덴 성교육협회에 소속되어 전국 학교를 돌아다니며 십 대들에게 성교육을 가르쳤다. 스웨덴 정부에 의해 소년들의 성범죄, HBTQ 문제 등에 관한 전문가로 임명되었고, 스웨덴 청소년 및 시민사회를 대표하는 자문위원회의 일원으로 활동하고 있다.이 책은 스웨덴에서 출간 즉시, “우리가 기다렸던 성교육 책”이라는 호평과 찬사를 받으며 핀란드, 영국, 미국을 포함하여 전 세계 15개국에 다양한 언어로 출간되었다. 또한 스웨덴 작가 연합의 최우수 청소년 도서상(Slangbellan)을 수상했다.
역 : 이세진
스물다섯 살에 번역을 시작했고 서른이 넘어 전업으로 번역을 하게 되었으며 어느덧 번역 일을 하지 않았던 세월보다 이 일을 하면서 살아온 세월이 더 긴 출판번역가. 서강대학교와 같은 학교 대학원에서 철학과 프랑스 문학을 공부했습니다. 영화를 보기 위해 당시 종로구 사간동에 있던 프랑스 문화원을 드나든 것이 계기가 되어 프랑스어를 배우기 시작했고, 프랑스 문학에 매력을 느껴 대학원에서 계속 공부할 마음을 먹게 되었습니다. 공부를 하기 위해 프랑스에도 잠시 다녀왔지만, 현실적인 문제로 박사 과정을 포기하고 대학원 재학 시절 처음 발을 들였던 번역 일로 돌아왔습니다. 처음에... 스물다섯 살에 번역을 시작했고 서른이 넘어 전업으로 번역을 하게 되었으며 어느덧 번역 일을 하지 않았던 세월보다 이 일을 하면서 살아온 세월이 더 긴 출판번역가.

서강대학교와 같은 학교 대학원에서 철학과 프랑스 문학을 공부했습니다. 영화를 보기 위해 당시 종로구 사간동에 있던 프랑스 문화원을 드나든 것이 계기가 되어 프랑스어를 배우기 시작했고, 프랑스 문학에 매력을 느껴 대학원에서 계속 공부할 마음을 먹게 되었습니다.

공부를 하기 위해 프랑스에도 잠시 다녀왔지만, 현실적인 문제로 박사 과정을 포기하고 대학원 재학 시절 처음 발을 들였던 번역 일로 돌아왔습니다. 처음에는 진지하게 직업으로 생각하지 않았지만, 유학도 잠시 다녀오고 회사도 잠시 다녀보고 하면서 출판번역이야말로 나의 적성과 라이프스타일에 가장 잘 맞는 일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이제는 27년 차 출판번역가로서, 단어 몇 개로 이루어진 유아용 서적에서부터 세계적인 학자의 저서들까지 누구보다 다양한 책을 다루어왔습니다. 번역가는 정적인 직업이지만 생각지 못했던 난관에 부딪히고 문제를 해결하거나 기대 이상의 보람을 느끼는 과정은 꽤 역동적이기도 합니다. 업계의 사정은 27년 전보다 결코 좋다고 할 수 없지만 다른 직업을 택했더라면 지금 누리는 이 평온한 만족감이나 지적 자극을 느끼기는 어려웠을 거라 생각한답니다.

지금까지 옮긴 책으로는 『돌아온 꼬마 니콜라』, 『고대 철학이란 무엇인가?』, 『나는 생각이 너무 많아』, 『모두가 세상을똑같이 살지 않아』, 『아노말리』 외 여러 권이 있습니다.
감수 : 노하연
청소년학과 상담심리를 전공하였고 교육학 석사 학위를 받았다. 적십자 해외지부에서 강의하며 유네스코 국제 성교육 가이드라인을 접했다. 이후 한국에서도 포괄적 성교육을 진행하며 성문화센터와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전문 강사로 활동하였다. 2017년 누구나 쉽게 성교육에 접근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자 ‘성문화연구소 라라’(구, 라라스쿨)를 설립했다. 최근에는 청소년의 디지털 문화와 섹슈얼리티에 관심이 높다. 주로 청소년과 양육자·교육자를 대상으로 성교육을 하고 있다. 저서로는 『부모의 첫 성교육』(공저), 『헬로 섹슈얼리티』, 『포괄적성교육 이어말하기』(공저)가 있다. 청소년학과 상담심리를 전공하였고 교육학 석사 학위를 받았다.
적십자 해외지부에서 강의하며 유네스코 국제 성교육 가이드라인을 접했다. 이후 한국에서도 포괄적 성교육을 진행하며 성문화센터와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전문 강사로 활동하였다.
2017년 누구나 쉽게 성교육에 접근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자 ‘성문화연구소 라라’(구, 라라스쿨)를 설립했다. 최근에는 청소년의 디지털 문화와 섹슈얼리티에 관심이 높다. 주로 청소년과 양육자·교육자를 대상으로 성교육을 하고 있다.
저서로는 『부모의 첫 성교육』(공저), 『헬로 섹슈얼리티』, 『포괄적성교육 이어말하기』(공저)가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46건)

한줄평 (23건)

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