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앞으로 10년 부(富)를 끌어당기는 100가지 블루오션

닛케이BP종합연구소 저/이주희 | 동양북스(동양books) | 2021년 2월 4일 리뷰 총점 9.4 (24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22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2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자기계발 > 성공학/경력관리
파일정보
EPUB(DRM) 25.08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앞으로 10년 부(富)를 끌어당기는 100가지 블루오션

이 상품의 태그

카드뉴스로 보는 책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닛케이BP종합연구소 (NIKKEI BP Intelligence Group,日?BP??)
일본의 대표적인 경제신문 『니혼게이자이신문日本經濟新聞』(약칭으로 『닛케이신문日?新聞』)이 만든 닛케이BP사의 리서치 및 컨설팅 부문이다. 2015년 설립되어 연구원 80명이 근무 중이다. 이들 연구원은 경제경영지 『닛케이비즈니스』, 생활정보지 『닛케이트렌디』와 더불어 기술 전문지 『닛케이아키텍처』, 『닛케이일렉트로닉스』, 『닛케이컴퓨터』, 『닛케이메디컬』 등에서 편집장, 데스크, 기자를 역임한 인재들이다. 닛케이BP종합연구소의 연구원들은 뛰어난 식견과 인맥, 정보 발신력을 살려 기업, 정부 기관, 지방자치단체의 경영 개척, 인력 전략, 사업 창출, 마케팅, 고객 개척 등 다양... 일본의 대표적인 경제신문 『니혼게이자이신문日本經濟新聞』(약칭으로 『닛케이신문日?新聞』)이 만든 닛케이BP사의 리서치 및 컨설팅 부문이다. 2015년 설립되어 연구원 80명이 근무 중이다. 이들 연구원은 경제경영지 『닛케이비즈니스』, 생활정보지 『닛케이트렌디』와 더불어 기술 전문지 『닛케이아키텍처』, 『닛케이일렉트로닉스』, 『닛케이컴퓨터』, 『닛케이메디컬』 등에서 편집장, 데스크, 기자를 역임한 인재들이다.
닛케이BP종합연구소의 연구원들은 뛰어난 식견과 인맥, 정보 발신력을 살려 기업, 정부 기관, 지방자치단체의 경영 개척, 인력 전략, 사업 창출, 마케팅, 고객 개척 등 다양한 분야의 문제들을 진단하고 해결책을 찾아준다. 이와 더불어 사회, 산업, 기업, 기술의 미래상을 제시하고 대비하는 방법을 담아낸 보고서와 도서들을 발행하고 있다. 『기업을 위협하는 리스크 100』은 닛케이BP사의 창립 50주년을 맞이해 특별히 출간된 두 권의 도서 중 하나로, 극심한 변화로 일어나는 리스크들을 기업이 현명하게 헤쳐 나감으로써 비즈니스를 더욱 성장시킬 수 있는 길을 제시한다.
역 : 이주희
한국외대 일본어과를 졸업한 후 해외의 좋은 책들을 국내에 소개하는 저작권 에이전트로 오랫동안 일했다. 옮긴 책으로는 『말로 표현하면 모든 슬픔이 사라질 거야』, 『자존감이 쌓이는 말, 100일의 기적』, 『집에서 혼자 죽기를 권하다』, 『무조건 팔리는 카피 단어장』, 『이상하게 돈 걱정 없는 사람들의 비밀』, 『N1 마케팅』, 『아, 그때 이렇게 말할걸!』, 『아이디어를 현실로 만드는 기획력』, 『매력은 습관이다』 등이 있다. 한국외대 일본어과를 졸업한 후 해외의 좋은 책들을 국내에 소개하는 저작권 에이전트로 오랫동안 일했다. 옮긴 책으로는 『말로 표현하면 모든 슬픔이 사라질 거야』, 『자존감이 쌓이는 말, 100일의 기적』, 『집에서 혼자 죽기를 권하다』, 『무조건 팔리는 카피 단어장』, 『이상하게 돈 걱정 없는 사람들의 비밀』, 『N1 마케팅』, 『아, 그때 이렇게 말할걸!』, 『아이디어를 현실로 만드는 기획력』, 『매력은 습관이다』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22건)

한줄평 (2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