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1년 안에 부자 되는 법

새로운 시대에 자수성가 하는 길

제이 새밋 저/권진희 | 유노북스 | 2021년 12월 17일 리뷰 총점 9.3 (14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9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2건)
  •  eBook 한줄평 (3건)
분야
경제 경영 > 투자/재테크
파일정보
EPUB(DRM) 33.28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저사양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제이 새밋 (Jay Samit )
파괴적 기술 혁신 분야의 세계 최고 권위자이자 영국 다국적 컨설팅 그룹 딜로이트의 사외 부회장. 20대에 사업과 부의 본질을 깨달은 이후 30년간 실패 없이 성공의 길을 걸어온 억만장자다. 유니버설 스튜디오 뉴 미디어 그룹, EMI, 소니의 고위 관리직으로 기업의 혁신을 주도하고, 씨체인지인터내셔널의 CEO를 역임했다. 30년간 글로벌 트렌드 예측가로 활동한 저자는 애플, MS, 메타(페이스북), 코카콜라, 맥도날드, GM, 유나이티드 항공, 버라이존 등 세계 유수의 기업과 협업했다. 링크드인 초기에 선임 자문을 맡았다. 전도유망한 스타트업들에 수억 달러의 자금을 조달하고 그... 파괴적 기술 혁신 분야의 세계 최고 권위자이자 영국 다국적 컨설팅 그룹 딜로이트의 사외 부회장. 20대에 사업과 부의 본질을 깨달은 이후 30년간 실패 없이 성공의 길을 걸어온 억만장자다.
유니버설 스튜디오 뉴 미디어 그룹, EMI, 소니의 고위 관리직으로 기업의 혁신을 주도하고, 씨체인지인터내셔널의 CEO를 역임했다. 30년간 글로벌 트렌드 예측가로 활동한 저자는 애플, MS, 메타(페이스북), 코카콜라, 맥도날드, GM, 유나이티드 항공, 버라이존 등 세계 유수의 기업과 협업했다. 링크드인 초기에 선임 자문을 맡았다. 전도유망한 스타트업들에 수억 달러의 자금을 조달하고 그 기업들을 <포춘> 선정 500대 기업에 매각하거나 신규 상장시켰다. 또한 미 정부 기관을 개편하고 산업 발전에 앞장섰으며 빌 클린턴 대통령 임기 시절에는 백악관 교육 기술 계획 추진 위원으로 발탁됐다. 서던캘리포니아대학교 공과대학 창업과 겸임 교수이며, <월스트리트저널> ‘올해의 스타트업(Startup of the Year)’ 시리즈의 진행자다.
미래를 개척하여 세계적인 부자가 된 사람들과 일하며 축적한 비즈니스 경험을 서울을 포함한 전 세계 곳곳에서 강연한 바 있다. 그의 부와 성공에 대한 지론이 통찰력과 의지만 있다면 누구에게나 적용될 수 있음을 증명하기 위해 ‘백만장자 프로젝트’를 기획했다. 여기에 ‘빈 클래시’라는 밀레니얼 세대 청년이 참여해서 저자의 멘토링을 받아 사업으로 10개월 안에 누적 수익 100만 달러를 벌며 증명했다. 이 책에는 한 사람의 인생을 통째로 바꾼 이야기와 그 방법이 담겨 있다. 저서로 《파괴적 혁신》이 있다.
역 : 권진희
영어·프랑스어 번역가. 미국 몬트레이 통번역대학원과 한국외국어대학교 통번역대학원에서 각각 한영과, 한불과 석사 과정을 졸업했다. 현재는 유럽에 거주하며 한영불 통번역사로 활동하고 있다. 글의 힘을 믿는다.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모든 연령의 독자들과 만나는 경험을 감사히 여기며 영어 및 프랑스어 도서 번역에 매진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1년 안에 부자 되는 법》, 《하루의 기적》, 《이유 없는 병은 없다》, 《길고양이 베베르의 우다다냥냥냥 세계 여행》이 있다. 영어·프랑스어 번역가. 미국 몬트레이 통번역대학원과 한국외국어대학교 통번역대학원에서 각각 한영과, 한불과 석사 과정을 졸업했다. 현재는 유럽에 거주하며 한영불 통번역사로 활동하고 있다. 글의 힘을 믿는다.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모든 연령의 독자들과 만나는 경험을 감사히 여기며 영어 및 프랑스어 도서 번역에 매진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1년 안에 부자 되는 법》, 《하루의 기적》, 《이유 없는 병은 없다》, 《길고양이 베베르의 우다다냥냥냥 세계 여행》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9건)

한줄평 (5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