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한 달에 100만 원씩 더 버는 N잡러의 비밀

N잡으로 인생 2막을 준비하는 법

우희경,유정미,김은경,김수진,이보라 저 외 5명 정보 더 보기/감추기 | 미다스북스(리틀미다스) | 2023년 8월 9일 리뷰 총점 9.6 (38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22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15건)
  •  eBook 한줄평 (1건)
분야
자기계발 > 성공학/경력관리
파일정보
EPUB(DRM) 50.93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한 달에 100만 원씩 더 버는 N잡러의 비밀

이 상품의 태그

카드뉴스로 보는 책

책 소개

목차

저자 소개 (10명)

저 : 우희경
<브랜드미스쿨> 대표. 출판기획자, 책 쓰기 코치, 글쓰기 강사, 퍼스널 브랜딩 코치 작가, 강연가로 활동하고 있는 슈퍼 N잡러 책 쓰기 코칭과 퍼스널 브랜딩 코칭으로 많은 사람들이 본 캐릭터 외 작가와 강연가라는 부캐릭터를 가질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다수의 저자와 1인 브랜드를 배출했다. 지은 책으로는 《생계형 긍정주의자 선언》 《비바리맘의 제주 태교여행》 《완벽한 퇴사》(공저) 《스무살 리턴즈》(공저) 《이제부터 내 인생 살겠습니다》(공저) 《여전히 제주살이에 진심입니다》(공저) 《한 달에 100만 원씩 더 버는 N잡러의 비밀》(공저) 《독서로 나를 디자... <브랜드미스쿨> 대표. 출판기획자, 책 쓰기 코치, 글쓰기 강사, 퍼스널 브랜딩 코치 작가, 강연가로 활동하고 있는 슈퍼 N잡러 책 쓰기 코칭과 퍼스널 브랜딩 코칭으로 많은 사람들이 본 캐릭터 외 작가와 강연가라는 부캐릭터를 가질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다수의 저자와 1인 브랜드를 배출했다.

지은 책으로는
《생계형 긍정주의자 선언》
《비바리맘의 제주 태교여행》
《완벽한 퇴사》(공저)
《스무살 리턴즈》(공저)
《이제부터 내 인생 살겠습니다》(공저)
《여전히 제주살이에 진심입니다》(공저)
《한 달에 100만 원씩 더 버는 N잡러의 비밀》(공저)
《독서로 나를 디자인하라》(공저) 등이 있다.
인스타그램 @wooheekyoung_book
저 : 유정미
현재 <유쌤논술> 대표이며 18년째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다. 저서로 『아름다운 집착』, 『마음이 무너질 때마다 책을 펼쳤다』가 있다. 인스타: @yujeongmi_book 현재 <유쌤논술> 대표이며 18년째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다. 저서로 『아름다운 집착』, 『마음이 무너질 때마다 책을 펼쳤다』가 있다.
인스타: @yujeongmi_book
저 : 김은경
저자는 20대를 타 과목 강사로 지내오면서 영어 때문에 고민하는 친구들을 많이 만났다. 그런 고민을 하고 싶지 않아서 엄마표 영어를 진행했고, 두 아들을 영어 자립의 위치에 올려놓았다. 이를 바탕으로 영어 프로그램 코칭, 학습상담, 소수 정예 줌 수업을 진행해 왔다. 상담과 강연, 강의를 진행하면서 기본 방향을 잡지 못해 힘들어 하는 엄마들을 많이 보았다. 《엄마가 알려주는 초등 영어 레벨업》은 이러한 엄마들의 고민에 대한 해답을 제시하고자 쓴 책이다. 저자는 책을 통해 어릴 때 영어 노출을 하지 못했다는 이유로 초등 저학년부터 시험용 영어에 진입하는 아이들에게 희망을 주고... 저자는 20대를 타 과목 강사로 지내오면서 영어 때문에 고민하는 친구들을 많이 만났다. 그런 고민을 하고 싶지 않아서 엄마표 영어를 진행했고, 두 아들을 영어 자립의 위치에 올려놓았다. 이를 바탕으로 영어 프로그램 코칭, 학습상담, 소수 정예 줌 수업을 진행해 왔다. 상담과 강연, 강의를 진행하면서 기본 방향을 잡지 못해 힘들어 하는 엄마들을 많이 보았다. 《엄마가 알려주는 초등 영어 레벨업》은 이러한 엄마들의 고민에 대한 해답을 제시하고자 쓴 책이다.

저자는 책을 통해 어릴 때 영어 노출을 하지 못했다는 이유로 초등 저학년부터 시험용 영어에 진입하는 아이들에게 희망을 주고 싶었다. 그래서 초등학교 6년 동안 영어 공부에 필요한 엄마의 조언과 학습 방법을 학년별, 단계별로 제시하고 있다. 저자의 실제 경험이 담긴 책은 영어 공부에 갈피를 잡지 못하는 엄마와 아이들에게 중요한 길잡이가 될 것이다. 저서로는 《사교육을 이기는 엄마표 영어》 등이 있다.

엄마표 영어 노하우로 영어 상담 코치, 온라인 실시간 그룹과외를 진행하고 있다. 『사교육을 이기는 엄마표 영어』출간 후 강연가로도 활동 중이다.

인스타: @doublebin2
저 : 김수진
디지털마케팅 컨설턴트로 <브레인학원마케팅> 1인 기업 대표이자 <브레인국어논술> 원장이다. 오픈카톡방 ‘학원모’에서 전국에 계신 학원장을 대상으로 학원 분야 마케팅교육을 담당하고 있다. 최근에는 경기도교육플랫폼 ‘찾아가는 배움 교실’에서 예비 강사를 배출하고 있다. 저서로는 『1인 기업, 두 번째 커리어』, 『한 달에 100만 원씩 더 버는 N잡러의 비밀』 가 있다. 디지털마케팅 컨설턴트로 <브레인학원마케팅> 1인 기업 대표이자 <브레인국어논술> 원장이다. 오픈카톡방 ‘학원모’에서 전국에 계신 학원장을 대상으로 학원 분야 마케팅교육을 담당하고 있다. 최근에는 경기도교육플랫폼 ‘찾아가는 배움 교실’에서 예비 강사를 배출하고 있다. 저서로는 『1인 기업, 두 번째 커리어』, 『한 달에 100만 원씩 더 버는 N잡러의 비밀』 가 있다.
저 : 이보라
'말'이라는 하나의 재능을 N잡으로 연결시킨 N잡러이다. 키즈 스피치 전문학원 <아이스피치> 학원의 대표이자 대학 스피치 강의, 행사MC로 활동하고 있다. 인스타:@boraispeech2016 '말'이라는 하나의 재능을 N잡으로 연결시킨 N잡러이다. 키즈 스피치 전문학원 <아이스피치> 학원의 대표이자 대학 스피치 강의, 행사MC로 활동하고 있다.
인스타:@boraispeech2016
저 : 박혜린
대기업 기획본부 9년 차 회사원, 요가 자격증 취득 후 요가를 통한 건강한 삶을 나누고 있다. 블로그와 SNS로 소통하며 마케터로도 활동하는 작가이다. 인스타:@myryne_e 대기업 기획본부 9년 차 회사원, 요가 자격증 취득 후 요가를 통한 건강한 삶을 나누고 있다. 블로그와 SNS로 소통하며 마케터로도 활동하는 작가이다.
인스타:@myryne_e
저 : 김민조
한국을 알리는 크리에이터이자 언어강사, 프리랜서 가이드로 활동 중이다. 목표는 안데스산맥에 학교 짓기, 꿈은 죽기 전에 세상 모든 곳에 발자국 찍기가 있다. 인스타:@korelatino 한국을 알리는 크리에이터이자 언어강사, 프리랜서 가이드로 활동 중이다. 목표는 안데스산맥에 학교 짓기, 꿈은 죽기 전에 세상 모든 곳에 발자국 찍기가 있다.
인스타:@korelatino
저 : 박은정
한국과 미국을 오가는 학원 사업가이다. 새김교육 교재 <사운드 닥터> 저자이며 <V#>, <보카 메타인지> 학습법 개발자이다. 인스타:@justdoitej 한국과 미국을 오가는 학원 사업가이다. 새김교육 교재 <사운드 닥터> 저자이며 , <보카 메타인지> 학습법 개발자이다. 인스타:@justdoitej
저 : 이용화
20년 차 직장인이자 작은 꽃 작업실 <욘화(yon花)>를 운영하는 3년 차 플로리스트다. MBTI강의와 플로리스트 대상 노무특강도 진행하고 있다. 인스타:@by_yonkai 20년 차 직장인이자 작은 꽃 작업실 <욘화(yon花)>를 운영하는 3년 차 플로리스트다. MBTI강의와 플로리스트 대상 노무특강도 진행하고 있다.
인스타:@by_yonkai
저 : 한창희
아이들의 자존감과 학습의 효율성을 연구하며 30년간 한 길을 걸어온 교육자이다. 뇌 훈련 학습법을 기반한 <트랙잉글리시>의 개발자이기도 하다. 인스타@trackenglish2023 아이들의 자존감과 학습의 효율성을 연구하며 30년간 한 길을 걸어온 교육자이다. 뇌 훈련 학습법을 기반한 <트랙잉글리시>의 개발자이기도 하다.
인스타@trackenglish2023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22건)

한줄평 (16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