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모리 가즈오 저/김윤경 역
한정희 저
김민철 저
김신지 저
최미영 저
백원달 저
직장인들이라면 제목에 눈길을 사로잡혀 구입할 책이다. 나 역시 제목이 너무 강력해서 바로 구입해서 읽어 보았다.
물론 도움이 되는 내용이 있지만 일본 자기계발 서적의 특징인 구체적인 방법론은 크게 와닿지 않는 내용이었다. 뇌를 쉬게 하는 방법 등이 나와있지만 기본적인 과학상식 수준 이상은 아니어서 아쉬운 면이 많이 있다.
하지만 마지막에 뇌를 쉬게 해주기 위해 일상에서 할 수 있는 방법 리스트가 제공되어 있어서 하나둘 적용해 보고 있다.
많은 야근러들이 이 책을 통해 하루라도 야근을 덜 하고, 야근 안하는 삶을 만나길 바랍니다.
* 이 리뷰는 예스24 리뷰어클럽을 통해 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저작권 침해의사 없음]
[스포 있음]
제가 YES24 인터넷 사이트에서 필요한 책을 구매하려다 발견하게 되어서 구매한 『[eBook] 야근은 하기 싫은데 일은 잘하고 싶다』 리뷰입니다.
이 책 『[eBook] 야근은 하기 싫은데 일은 잘하고 싶다』은 실용서적입니다.
이 책 『[eBook] 야근은 하기 싫은데 일은 잘하고 싶다』에는 뇌와 관련된 내용도 수록 되어 있습니다.
이 책 『[eBook] 야근은 하기 싫은데 일은 잘하고 싶다』를 읽고 느낀 점은 어떤 일이든 잘하고 싶으면 그 이상의 노력을 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또한, 어떤 일을 잘하고 싶으면 그 일에 관해서 풍부한 경험과 지식 및 실력을 쌓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 책 『[eBook] 야근은 하기 싫은데 일은 잘하고 싶다』는 가바사와 시온 작가의 필력이 잘 드러난 작품입니다.
이 책 『[eBook] 야근은 하기 싫은데 일은 잘하고 싶다』는 일상생활에 많은 도움이 되는 유용한 책입니다. 감사합니다!
저자 소개
가바사와 시온 樺澤 紫苑
외국작가 | 1965 ~
정신과 의사이자 저자. 1965년 일본 삿포로에서 태어나 1991년 삿포로 의과 대학 의학부를 졸업했습니다. 2004년부터 미국 시카고 일리노이 대학교에서 3년간 공부한 후 일본으로 돌아와 심리학 연구소를 세웠습니다. '정신 질환 및 자살 예방을 위한 정보 제공'을 일생의 사명으로 삼고 유튜브 채널 '가바사와 시온의 가바 채널'과 뉴스레터를 활용해 50만 명 이상에게 정신 의학, 심리학, 뇌 과학 관련 지식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본에서 대중적인 활동을 가장 활발하게 하는 정신과 의사로 유명합니다. 시리즈로 내놓아 일본에서 70만 부 판매를 기록한 베스트셀러 《아웃풋 트레이닝》, 《하루 5분, 뇌력 낭비 없애는 루틴》과 각각 16만 부, 10만 부 판매를 기록한 《외우지 않는 기억술》, 《신의 시간술》을 포함해 30권 이상의 저서를 출간했습니다.
《나는 이제 마음 편히 살기로 했다》는 2020년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가 전 세계를 휩쓴 후 저자가 각종 스트레스와 피로와 불안에 시달리는 사람들을 위해 써 내려간 종합 처방전 같은 책입니다. 일본에서느 '코로나 시대 필독서'로 불리며 출간 즉시 베스트셀러가 되었고 18만 부 판매를 돌파했습니다.(2021년 1월 기준) 혼자서 힘겨운 일상을 버티고 있을 때, 인간관계가 어려워서 포기하고만 싶을 때, 이런저런 사정으로 생의 끈을 놓고 싶다는 충동이 들 때, 이 책은 단순한 위로를 넘어 즉각 효과를 볼 수 있는 훌륭한 행동 지침서가 되어 줄 것입니다.
최신작
[도서] 마음을 치유하는 7가지 비결 [eBook] 당신의 뇌는 최적화를 원한다 [도서] 나는 이제 마음 편히 살기로 했다
저자 소개 출처> YES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