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덕콜

이나미 이쓰라 저/박정임 | 피니스아프리카에 | 2019년 6월 1일 리뷰 총점 8.8 (10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건)
  •  eBook 리뷰 (3건)
  •  종이책 한줄평 (2건)
  •  eBook 한줄평 (4건)
분야
소설 > 일본소설
파일정보
EPUB(DRM) 21.81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저자 소개 (2명)

저 : 이나미 이쓰라 (Itsura Inami,いなみ いつら,稻見 一良)
1931년 오사카에서 태어났다. 기록영화 프로듀서를 거쳐 작가의 길을 걸었다. 1991년 [덕 콜(duck call)]로 제4회 야마모토 슈고로상, 제10회 일본모험소설협회대상 최우수단편상. [세인트 메리의 리본](1993)으로 또다시 제12회 일본모험소설협회대상 최우수단편상을 수상했다. [더블오 벅(00 buck)] [THO-ZAP!] [사냥개 탐정] 등 지고지순한 혼을 담아 감동적인 작품을 연이어 썼으며, 사후에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1993년 단편집『세인트 메리의 리본』, 1994년 장편『남자는 기』를 발표하고 1994년, 향년 63세에 암으로 작고했다. 유작 단편집으로는... 1931년 오사카에서 태어났다. 기록영화 프로듀서를 거쳐 작가의 길을 걸었다. 1991년 [덕 콜(duck call)]로 제4회 야마모토 슈고로상, 제10회 일본모험소설협회대상 최우수단편상. [세인트 메리의 리본](1993)으로 또다시 제12회 일본모험소설협회대상 최우수단편상을 수상했다. [더블오 벅(00 buck)] [THO-ZAP!] [사냥개 탐정] 등 지고지순한 혼을 담아 감동적인 작품을 연이어 썼으며, 사후에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1993년 단편집『세인트 메리의 리본』, 1994년 장편『남자는 기』를 발표하고 1994년, 향년 63세에 암으로 작고했다. 유작 단편집으로는『사냥개 탐정』,『하나미가와의 핵』이 출간되었다.
역 : 박정임
경희대학교 철학과를 졸업하고 일본 지바대학원에서 일본근대문학 석사과정을 수료했다. 현재는 전문번역가로 일하면서 작은 책방도 운영하고 있다. 마스다 미리 [수짱 시리즈], 다니구치 지로의 『고독한 미식가』와 같은 굵직한 만화가의 작품뿐만 아니라 『미야자와 겐지 전집』, 다카하시 겐이치로 『은하철도 저 너머에』, 온다 리쿠 『로미오와 로미오는 영원히』, 마쓰이 게사코 『유곽 안내서』, 『어쩌다 보니 50살이네요』, 『설레는 일, 그런 거 없습니다』, 『이제 좀 느긋하게 지내볼까 합니다』, 마스다 미리의 『결혼하지 않아도 괜찮을까?』, 『주말엔 숲으로』, 『나답게 살고 있습니다』, 다... 경희대학교 철학과를 졸업하고 일본 지바대학원에서 일본근대문학 석사과정을 수료했다. 현재는 전문번역가로 일하면서 작은 책방도 운영하고 있다. 마스다 미리 [수짱 시리즈], 다니구치 지로의 『고독한 미식가』와 같은 굵직한 만화가의 작품뿐만 아니라 『미야자와 겐지 전집』, 다카하시 겐이치로 『은하철도 저 너머에』, 온다 리쿠 『로미오와 로미오는 영원히』, 마쓰이 게사코 『유곽 안내서』, 『어쩌다 보니 50살이네요』, 『설레는 일, 그런 거 없습니다』, 『이제 좀 느긋하게 지내볼까 합니다』, 마스다 미리의 『결혼하지 않아도 괜찮을까?』, 『주말엔 숲으로』, 『나답게 살고 있습니다』, 다니구치 지로의 『고독한 미식가』, 『산책』, 온다 리쿠의 『메이즈』, 『클레오파트라의 꿈』, 『블랙 벨벳』, 사와무라 고스케의 『밤의 이발소』 등 다양한 일본 에세이와 소설을 번역하고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4건)

한줄평 (6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