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개바쁜 나를 위한 시간 관리법

올리버 루크 델로리 저/이현수 | 율리시즈 | 2019년 6월 15일 리뷰 총점 9.9 (274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5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268건)
  •  eBook 한줄평 (1건)
분야
자기계발 > 성공학/경력관리
파일정보
PDF(DRM) 34.09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개바쁜 나를 위한 시간 관리법

이 상품의 태그

카드뉴스로 보는 책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올리버 루크 델로리 (Oliver Luke Delorie)
동양철학과 무술에 정통한 하이쿠 시인. 30세 때 작은 스키마을에 예술 잡지를 창간하고 발행했다. 일본의 고대철학을 주제로 겸손하고 단순한 것에서 삶의 조화를 찾는, 영원한 동시에 불완전한 것에 대한 깨달음을 다룬 《와비 사비Wabi Sabi》, 자연의 치유효과에 주목한 《삼림욕Shinrin-Yoku》을 비롯해, 대안생활 및 퇴직철학의 선구자인 어니 젤린스키가 서문을 쓴 《은퇴의 기쁨The Joy of Retiring》 등 다양한 주제와 형식을 넘나들며 15권의 책을 집필했다. 특히 영국에서 출간된 이 책 《개바쁜 나를 위한 시간 관리법 (원제: 100 Small Way... 동양철학과 무술에 정통한 하이쿠 시인. 30세 때 작은 스키마을에 예술 잡지를 창간하고 발행했다.
일본의 고대철학을 주제로 겸손하고 단순한 것에서 삶의 조화를 찾는, 영원한 동시에 불완전한 것에 대한 깨달음을 다룬 《와비 사비Wabi Sabi》, 자연의 치유효과에 주목한 《삼림욕Shinrin-Yoku》을 비롯해, 대안생활 및 퇴직철학의 선구자인 어니 젤린스키가 서문을 쓴 《은퇴의 기쁨The Joy of Retiring》 등 다양한 주제와 형식을 넘나들며 15권의 책을 집필했다.

특히 영국에서 출간된 이 책 《개바쁜 나를 위한 시간 관리법 (원제: 100 Small Ways to Manage Time》과 동일한 형식의 책 《걱정 따위, 아이 돈 케어 (원제: 100 Small Ways to Quit Worrying)》는 여러 나라에 판권이 팔리며 독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저자는 남녀노소를 불문, 좀 더 창의적이고 모험적이며 지적으로 사고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하고, 그를 통해 우리 스스로 문제를 해결하고 근심걱정을 떨쳐버리자고 격려한다. 또한 더 나은 선택을 위한 시간 관리법을 제안하고, 즐거움을 되살려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활동을 제시해준다.
역 : 이현수
대학에서 호텔 경영을 전공하고 숙명여대 국제관계대학원, 이화여대 통번역대학원을 졸업 후 현재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 《나의 아름다운 책방》, 《기똥찬 미래과학》, 《깊은 잠》, 《성공 리더십》, 《월든, 숲 속의 삶 시리즈 2, 3》, 《걱정 따위, 아이 돈 케어》 등이 있다. 대학에서 호텔 경영을 전공하고 숙명여대 국제관계대학원, 이화여대 통번역대학원을 졸업 후 현재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 《나의 아름다운 책방》, 《기똥찬 미래과학》, 《깊은 잠》, 《성공 리더십》, 《월든, 숲 속의 삶 시리즈 2, 3》, 《걱정 따위, 아이 돈 케어》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5건)

한줄평 (269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