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재무제표 모르면 주식투자 절대로 하지마라 (최신 개정판)

사경인 | 베가북스 | 2020년 1월 20일 리뷰 총점 9.0 (317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80건)
  •  eBook 리뷰 (9건)
  •  종이책 한줄평 (209건)
  •  eBook 한줄평 (19건)
분야
경제 경영 > 투자/재테크
파일정보
EPUB(DRM) 87.18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재무제표 모르면 주식투자 절대로 하지마라 (최신 개정판)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MD 한마디
아는 사람은 다 아는 책, 사경인 회계사의 베스트셀러가 최신 개정판으로 돌아왔다. 2016년 첫 출간 이후 달라진 법 규정과 제도를 반영하고, 현재 시장에 활용할 수 있는 자료들로 업데이트 했다. 주식 초보부터 증권가 애널리스트까지 읽고 또 읽는 투자의 바이블을 더 새롭고 알차게 만나보자. -경제경영MD 박정윤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채널예스 기사 (1개)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1명)

저 : 사경인
공인회계사이자 금융·증권 최고 스타 강사, 베스트셀러 작가이다. 회계법인에서 남들이 부러워하는 연봉을 받으며 일할 때, 그는 진짜 부자가 아니었다. 스타 강사가 되어 고소득의 정점에 섰을 때도 진짜 부자가 아니었다. 일하는 기계가 됐다고 느꼈을 때, 그는 삶의 방식을 바꾸기로 결심했다. 그리고 회계 지식과 그간의 투자 경험을 녹여 ‘부자 방정식’을 만들었다. 지금은 자신이 고안한 ‘시스템수익을 만드는 부자 방정식’을 실천하며 경제적 자유를 누리고 있다. 그는 진짜 부자가 되는 과정에서 가장 중요했던 것은 ‘깨달음’과 ‘방향 설정’이라고 말한다. 자산과 부채, 수익을 제대로... 공인회계사이자 금융·증권 최고 스타 강사, 베스트셀러 작가이다. 회계법인에서 남들이 부러워하는 연봉을 받으며 일할 때, 그는 진짜 부자가 아니었다. 스타 강사가 되어 고소득의 정점에 섰을 때도 진짜 부자가 아니었다. 일하는 기계가 됐다고 느꼈을 때, 그는 삶의 방식을 바꾸기로 결심했다. 그리고 회계 지식과 그간의 투자 경험을 녹여 ‘부자 방정식’을 만들었다. 지금은 자신이 고안한 ‘시스템수익을 만드는 부자 방정식’을 실천하며 경제적 자유를 누리고 있다.

그는 진짜 부자가 되는 과정에서 가장 중요했던 것은 ‘깨달음’과 ‘방향 설정’이라고 말한다. 자산과 부채, 수익을 제대로 구분하는 것이 필요하다는 깨달음. 그리고 부자의 기준을 바로잡은 뒤 부의 목표를 세우는 방향 설정. 이 책은 그가 부자가 되는 과정에서 절감했던 ‘좀더 일찍 알았더라면 좋았을 것들’의 정수일 뿐 아니라, 두 자녀에게 반드시 가르쳐 줄 부의 비밀이다. 또한 더 많은 사람들이 알았으면 하는 ‘행복한 삶으로 가는 내비게이션’이다.

한양대학교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 회계학과를 수료했다. 공인회계사 시험에 합격한 후 삼일회계법인에서 근무하는 동안 강의 공로를 인정받아 2012년 ‘Chairman’s Award-Best people’을 수상했다. 현재 데이터 속 숨은 이야기를 찾아내는 ㈜데이토리를 운영하며 다양한 강의와 글로 부자 방정식을 전하고 있다. 팟캐스트 [경제의 신과 함께]· 유튜브 [삼프로TV]·[사경인TV] 등에서 주식투자와 회계를 강의한다. 올바른 투자를 위한 『재무제표 모르면 주식투자 절대로 하지 마라』를 썼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89건)

한줄평 (228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