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몸의 말들

사랑도 혐오도 아닌 몸 이야기

이현수,백세희,강혜영,고권금,구현경 저 외 3명 정보 더 보기/감추기 | arte(아르테) | 2020년 3월 25일 리뷰 총점 9.0 (13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5건)
  •  eBook 리뷰 (2건)
  •  종이책 한줄평 (2건)
  •  eBook 한줄평 (4건)
분야
에세이 시 > 에세이
파일정보
EPUB(DRM) 31.80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저사양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용안내
TTS 가능 TTS 안내

책 소개

목차

저자 소개 (8명)

저 : 이현수
칼럼니스트, 번역가, 출판기획자. 연세대학교 국어국문학과 졸업했다. 영화잡지 [프리미어], [필름2.0]의 편집장을 지냈다. 여러 매체에서 기자로 글을 써 왔다. 역서로는 [드래곤 아카데미] 시리즈, 『SF 철학』 등이 있다. 칼럼니스트, 번역가, 출판기획자. 연세대학교 국어국문학과 졸업했다. 영화잡지 [프리미어], [필름2.0]의 편집장을 지냈다. 여러 매체에서 기자로 글을 써 왔다. 역서로는 [드래곤 아카데미] 시리즈, 『SF 철학』 등이 있다.
저 : 백세희
1990년 서울에서 태어났다. 문예창작학과를 졸업한 뒤 출판사에서 5년간 일했다. 10년 넘게 기분부전장애(경도의 우울증)와 불안장애를 앓으며 정신과를 전전했고, 2017년 잘 맞는 병원을 찾아 약물치료와 상담치료를 병행하고 있다. 책을 읽고 글을 쓰며,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떡볶이다. 『죽고 싶지만 떡볶이는 먹고 싶어』 『죽고 싶지만 떡볶이는 먹고 싶어 2』 『쓰고 싶다 쓰고 싶지 않다』(공저) 『영롱보다 몽롱』(공저) 『나만큼 널 사랑할 인간은 없을 것 같아』(공저) 등을 썼다. 1990년 서울에서 태어났다. 문예창작학과를 졸업한 뒤 출판사에서 5년간 일했다. 10년 넘게 기분부전장애(경도의 우울증)와 불안장애를 앓으며 정신과를 전전했고, 2017년 잘 맞는 병원을 찾아 약물치료와 상담치료를 병행하고 있다. 책을 읽고 글을 쓰며,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떡볶이다. 『죽고 싶지만 떡볶이는 먹고 싶어』 『죽고 싶지만 떡볶이는 먹고 싶어 2』 『쓰고 싶다 쓰고 싶지 않다』(공저) 『영롱보다 몽롱』(공저) 『나만큼 널 사랑할 인간은 없을 것 같아』(공저) 등을 썼다.
저 : 강혜영
서울 해방촌에서 어덜트 라이프스타일숍 ‘피우다(Piooda)’를 운영하며 자기수용, 성평등 등의 가치관이 녹아든 제품을 엄선하여 제공한다. 서울 해방촌에서 어덜트 라이프스타일숍 ‘피우다(Piooda)’를 운영하며 자기수용, 성평등 등의 가치관이 녹아든 제품을 엄선하여 제공한다.
저 : 고권금
무용가이자 안무가. 몸에 기록된 억압의 흔적과 재생의 상태에 놓인 몸을 움직임으로 풀어내는 작업을 해오고 있다. 무용가이자 안무가. 몸에 기록된 억압의 흔적과 재생의 상태에 놓인 몸을 움직임으로 풀어내는 작업을 해오고 있다.
저 : 구현경 (Holly)
연세대학교 신문방송학과를 졸업하고 홍콩계 사모펀드에서 애널리스트로 근무했다. 퇴사 후 트레이너로 전직하여 이태원의 작은 골목에 1:1 운동 스튜디오인 팀버(TIMBER)를 개업했다. 현재는 경복궁이 보이는 곳에서 그룹 운동 스튜디오 팀버 모듈러(TIMBER MODULAR)를 운영하고 있다. 직장 생활을 하며 고장난 몸을 고치려 운동 수업에 상당한 금액을 쏟았지만, 전문가들의 가르침이 내 몸에 이롭지만은 않았던 경험이 있다. 운동 선생님으로서 대상자의 몸 상태를 세심히 살피고, 각자의 몸을 오래 쓸 수 있도록 신의성실을 다하는 이유다. 모든 사람들이 자신만의 운동을 찾을... 연세대학교 신문방송학과를 졸업하고 홍콩계 사모펀드에서 애널리스트로 근무했다. 퇴사 후 트레이너로 전직하여 이태원의 작은 골목에 1:1 운동 스튜디오인 팀버(TIMBER)를 개업했다. 현재는 경복궁이 보이는 곳에서 그룹 운동 스튜디오 팀버 모듈러(TIMBER MODULAR)를 운영하고 있다.

직장 생활을 하며 고장난 몸을 고치려 운동 수업에 상당한 금액을 쏟았지만, 전문가들의 가르침이 내 몸에 이롭지만은 않았던 경험이 있다. 운동 선생님으로서 대상자의 몸 상태를 세심히 살피고, 각자의 몸을 오래 쓸 수 있도록 신의성실을 다하는 이유다.

모든 사람들이 자신만의 운동을 찾을 수 있기를 바라며 글을 쓴다.
한양대학교에서 사회학을 전공했으며 국내 1호 내추럴 사이즈 모델이자 바디 포지티브 운동가, 패션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다. 콘텐츠 제작자로서 영상, 사진, 도서, 강연 등을 통해 바디 포지티브를 사람들에게 알리고, 바디 포지티브로 사람들과 소통하고 있다. 두 차례의 ‘사이즈 차별 없는 패션쇼’를 기획 및 개최하였고, 의류 브랜드 SPAO, MCN 기업 샌드박스네트워크와 함께 ‘현실적인 마네킹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구독자 13.5만 명을 보유한 유튜브 채널 ‘치도 CHEEDO’를 운영 중이며, 바디 포지티브뿐만 아니라 우울증, 명상 등 여러 주제를 다루며 자신을 마주하는 방법에 대... 한양대학교에서 사회학을 전공했으며 국내 1호 내추럴 사이즈 모델이자 바디 포지티브 운동가, 패션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다. 콘텐츠 제작자로서 영상, 사진, 도서, 강연 등을 통해 바디 포지티브를 사람들에게 알리고, 바디 포지티브로 사람들과 소통하고 있다. 두 차례의 ‘사이즈 차별 없는 패션쇼’를 기획 및 개최하였고, 의류 브랜드 SPAO, MCN 기업 샌드박스네트워크와 함께 ‘현실적인 마네킹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구독자 13.5만 명을 보유한 유튜브 채널 ‘치도 CHEEDO’를 운영 중이며, 바디 포지티브뿐만 아니라 우울증, 명상 등 여러 주제를 다루며 자신을 마주하는 방법에 대해 구독자들과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쓴 책으로 에세이 《다이어트를 그만두었다》와 《몸의 말들》(공저)가 있다.
저 : 한가람
영화감독. 사회학과를 졸업하고, 한국 영화 아카데미에서 연출을 공부했다. 영화 [장례난민], [아워 바디]를 연출했다. 영화감독. 사회학과를 졸업하고, 한국 영화 아카데미에서 연출을 공부했다. 영화 [장례난민], [아워 바디]를 연출했다.
타투이스트. 불어불문학과를 졸업한 후 홍대에서 타투숍을 운영하고 있다. 타투이스트. 불어불문학과를 졸업한 후 홍대에서 타투숍을 운영하고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7건)

한줄평 (6건)

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