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나는 왜 나를 가만히 놔두지 못할까?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하지 말아야 할 것을 하지 않는 것이다.

쓰카모토 료 저/김소영 | 홍익출판미디어그룹 | 2021년 2월 2일 리뷰 총점 9.0 (2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0건)
  •  eBook 리뷰 (1건)
  •  종이책 한줄평 (1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자기계발 > 처세술/삶의자세
파일정보
EPUB(DRM) 35.13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나는 왜 나를 가만히 놔두지 못할까?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쓰카모토 료 (塚本 亮)
고등학교 시절 퇴학 직전의 문제아였다. 정학 처분을 받아 근신하던 중 인생을 송두리째 바꾸는 책 한 권을 만나 뒤늦게 입시 공부를 시작했고 결국 사립 명문인 도시샤 대학교에 합격했다. 졸업 후 바로 영국 케임브리지대학 대학원에 심리학 전공으로 입학하여 수석으로 졸업했다. 이후 글로벌 리더를 육성하는 GL 아카데미아를 설립하여 6,000명의 인재를 사회에 내보냈으며 400명이 넘는 학생을 해외 명문대학에 합격시켰다. 지은 책으로는 《모닝 루틴》, 《저절로 공부가 된다》, 《행동하는 습관》, 《의욕이 뿜뿜 솟는 50가지 방법》등이 있다. 《액티브 리딩》은 책 읽기를 싫어했던 문... 고등학교 시절 퇴학 직전의 문제아였다. 정학 처분을 받아 근신하던 중 인생을 송두리째 바꾸는 책 한 권을 만나 뒤늦게 입시 공부를 시작했고 결국 사립 명문인 도시샤 대학교에 합격했다. 졸업 후 바로 영국 케임브리지대학 대학원에 심리학 전공으로 입학하여 수석으로 졸업했다. 이후 글로벌 리더를 육성하는 GL 아카데미아를 설립하여 6,000명의 인재를 사회에 내보냈으며 400명이 넘는 학생을 해외 명문대학에 합격시켰다. 지은 책으로는 《모닝 루틴》, 《저절로 공부가 된다》, 《행동하는 습관》, 《의욕이 뿜뿜 솟는 50가지 방법》등이 있다.

《액티브 리딩》은 책 읽기를 싫어했던 문제아가 인재 양성 전문가가 되기까지 수많은 책을 읽고 아이디어를 실천하며 실패와 성공을 거듭한 끝에 만들어낸 독서법이다. 어떻게 하면 독서를 통해 당장 성과를 내고 나를 성장시킬 힘을 얻을 수 있는지, 저자가 오롯이 체득한 경험만을 담아냈다.
역 : 김소영
다양한 일본 서적을 우리나라 독자에게 전하는 일에 보람을 느끼며 더 많은 책을 소개하고자 힘쓰고 있다. 현재 엔터스코리아에서 일본어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주요 역서로는 『재밌어서 밤새 읽는 수학이야기:베스트 편』, 『최강왕 공룡 랭킹 슈퍼 대백과』, 『최강왕 신비한 우주 슈퍼 대백과』, 『전부, 버리면』, 『슬기로운 수학생활』, 『컨디션만 관리했을 뿐인데』, 『초등학생 수영 교과서』, 『레이스 키리에』 『방귀 영웅 응가맨』 등 다수가 있다. 다양한 일본 서적을 우리나라 독자에게 전하는 일에 보람을 느끼며 더 많은 책을 소개하고자 힘쓰고 있다. 현재 엔터스코리아에서 일본어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주요 역서로는 『재밌어서 밤새 읽는 수학이야기:베스트 편』, 『최강왕 공룡 랭킹 슈퍼 대백과』, 『최강왕 신비한 우주 슈퍼 대백과』, 『전부, 버리면』, 『슬기로운 수학생활』, 『컨디션만 관리했을 뿐인데』, 『초등학생 수영 교과서』, 『레이스 키리에』 『방귀 영웅 응가맨』 등 다수가 있다.

회원 리뷰 (1건)

한줄평 (1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