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더 크게 소리쳐!

세상을 바꾸려는 십대들의 명연설문

아도라 스비탁 저/카밀라 핀헤이로 그림/김미나 | 특별한서재 | 2021년 8월 5일 리뷰 총점 9.8 (40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36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4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청소년 > 인문/사회
파일정보
EPUB(DRM) 29.04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저사양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용안내
TTS 가능 TTS 안내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3명)

저 : 아도라 스비탁 (Adora Svitak)
샌프란시스코만 출신의 작가이자 전 세계를 돌며 청소년 역량 강화를 지지하는 공개 연설가다. 2010년 그녀는 테드에서 ‘어른들이 아이들에게서 무엇을 배울 수 있는가’라는 제목으로 연설했다. 그녀의 연설은 테드 웹사이트(TED.com)에서 500만이 넘는 조회 수를 기록했으며 40개가 넘는 언어로 번역되었다. 아도라는 [퍼시픽 스탠다드(Pacific Standard Magazine)]가 뽑은 ‘30세 이하의 최고의 사상가 30인’ 중 한 사람으로 선정되었고, [허핑턴 포스트(Huffington Post)]와 매셔블(Mashable), 여성 미디어 센터(Women’s Media C... 샌프란시스코만 출신의 작가이자 전 세계를 돌며 청소년 역량 강화를 지지하는 공개 연설가다. 2010년 그녀는 테드에서 ‘어른들이 아이들에게서 무엇을 배울 수 있는가’라는 제목으로 연설했다. 그녀의 연설은 테드 웹사이트(TED.com)에서 500만이 넘는 조회 수를 기록했으며 40개가 넘는 언어로 번역되었다.
아도라는 [퍼시픽 스탠다드(Pacific Standard Magazine)]가 뽑은 ‘30세 이하의 최고의 사상가 30인’ 중 한 사람으로 선정되었고, [허핑턴 포스트(Huffington Post)]와 매셔블(Mashable), 여성 미디어 센터(Women’s Media Center), 버스트(Bust), 볼드 이탤릭(The Bold Italic), 테드 블로그 등 수많은 출판물에 기고하고 있다. 또한 구글과 매셔블, 유엔 등에서 청소년을 대상으로 다양한 글쓰기와 연설 워크샵을 진행하고 있다. 『더 크게 소리쳐! SPEAK UP!』을 펴냈다.
그림 : 카밀라 핀헤이로 (Camila Pinheiro)
브라질에서 태어났으며, 상파울루에 살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예술가 그리고 엄마이다. 그녀는 상파울루에서 패션과 디자인을 공부했으며 자신의 스튜디오를 열기 전 디올과 몇몇 에이전시에서 일했다. 다양한 패션 브랜드들의 일러스트 마케팅 분야에 대한 경험이 많다 보니, 그녀가 만든 모든 작품들에는 스토리가 있다. 마그리트, 마티스, 몬드리안 등 모던한 화가들의 영향을 많이 받았고 그 영향이 작품에 반영되고 있다. 세계 각국 여성들의 연설을 모은 애나 러셀의 『그렇게 이 자리에 섰습니다(So Here I Am)』에, 아도라 스비탁의 『더 크게 소리쳐! SPEAK UP!』의 일러스트를 그렸다. 브라질에서 태어났으며, 상파울루에 살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예술가 그리고 엄마이다. 그녀는 상파울루에서 패션과 디자인을 공부했으며 자신의 스튜디오를 열기 전 디올과 몇몇 에이전시에서 일했다. 다양한 패션 브랜드들의 일러스트 마케팅 분야에 대한 경험이 많다 보니, 그녀가 만든 모든 작품들에는 스토리가 있다. 마그리트, 마티스, 몬드리안 등 모던한 화가들의 영향을 많이 받았고 그 영향이 작품에 반영되고 있다. 세계 각국 여성들의 연설을 모은 애나 러셀의 『그렇게 이 자리에 섰습니다(So Here I Am)』에, 아도라 스비탁의 『더 크게 소리쳐! SPEAK UP!』의 일러스트를 그렸다.
역 : 김미나
여의도에서 방송 구성 작가로, 뉴욕 맨해튼에서 잡지사 에디터로 일했다. 그리고 번역과 글쓰기를 하고 있다. 늘 삶과 사람, 사랑이 궁금하다. 쓴 책으로는 『눈을 맞추다』 『쇼호스트 엄마와 쌍둥이 자매의 브랜드 인문학』이 있으며, 청소년인문교양 『더 크게 소리쳐!』와 파울로 코엘료의 『마법의 순간』, 『달라이 라마의 행복』 등을 번역했다. 여의도에서 방송 구성 작가로, 뉴욕 맨해튼에서 잡지사 에디터로 일했다. 그리고 번역과 글쓰기를 하고 있다. 늘 삶과 사람, 사랑이 궁금하다. 쓴 책으로는 『눈을 맞추다』 『쇼호스트 엄마와 쌍둥이 자매의 브랜드 인문학』이 있으며, 청소년인문교양 『더 크게 소리쳐!』와 파울로 코엘료의 『마법의 순간』, 『달라이 라마의 행복』 등을 번역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36건)

한줄평 (4건)

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