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스톤(우석) 저
송민섭(수페TV) 저
신민철(처리형) 저
강영현 저
우황제 저
김현준 저
유목민 작가님의 [도서] 나의 투자는 새벽 4시에 시작된다 리뷰입니다. 어쩌다보니 유목민님의 도서를 대부분 구입해서 읽고 있는 중입니다. 슈퍼개미라고 해서 다 똑같은 개미가 아니구나 라는 생각을 하게되었습니다. 이 정도의 열정을 가지고 주식을 해야 성공할 수 있구나 싶었고 저도 자극을 받아 더 열심히 주식 공부를 할 수 있을거 같아요. 아마추어가 접할수 있는 최고의 도서입니다.
나의 투자는 새벽 4시에 시작된다
이 책은 나의 월급 독립 프로젝트의 저자, 유목민이 지은 책이다.
생활 속에서 있다가 없어진 것, 없다가 새로 생긴 것이 있다면
투자의 아이디어로 삼아야 한다고 전했다.
이 책은 저자의 이전 도서를 먼저 소화하고
읽어야 더욱 효과가 있을 것 같다.
현재 주식 투자를 하고 있다면
투자의 실력을 업그레이드하는데 큰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한다.
투자와 관련된 도서는 오랜 기간 여러 권을 보아왔지만 우연히 유목님의 나의 투자는 새벽4시에 시작된다를 알게되고, 큰 기대는 없이 가볍게 읽어볼 생각으로 구매했습니다. 기대했던 것보다 빨리 완독을 할 수 있었는데, 당연한 말 같지만 저자의 경험이 생생하게 실려있고 앞으로 투자를 대하는 자세에 있어 알면서도 놓쳐왔던 부분을 다시금 되새기게 되었습니다. 투자를 통힌 성공의 비결이 다른 곳에 있는 것이 아니고 어느분야보다도 부지런하게 공부를 해야한다는 의지가 생겼습니다. 전업투자자는 물론이고 일반 직장인 개미투자자들에게도 투자의 방식과 자세를 일께우는데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백프로 페이백으로 대여한 '나의 투자는 새벽 4시에 시작된다'입니다. 주식으로 어마어마하게 성공한 노하우를 솔직하게 처음부터 쭉 알려주고 수익까지 다 알려주고 있습니다. 노하우를 다 알려줘도 되나 싶지만 웬만한 사람들은 알아도 똑같이 따라하기 쉽지 않아 보입니다. 새벽 4시에 매일같이 일어나서 꾸준히 정리하고 공부한다는 것부터가 대단하네요. 궁금해서 대여해 봤는데 자세히 보려면 전자책보다는 종이책이 괜찮을 것 같습니다.
나의 투자는 새벽 4시에 시작된다 리뷰입니다.
유목민 작가님의 전작 나의 월급 독립 프로젝트도 재미있게 읽었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 신작도 눈여겨 보고 있었는데, 페이백 이벤트를 통해 구입해서 정말 좋았습니다.
이런 투자를 다 따라갈 수는 없겠지만, 고수가 어떻게 투자하고 어떻게 생각하는지를 조금이나마 엿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재미있는 이야기 스타일이라서 더 읽기 편했어요. 추천합니다.
이 리뷰는 리더스북 출판사에서 출판된 유목민작가님의 <나의 투자는 새벽 4시에 시작된다>를 읽고 작성한 리뷰입니다. 대여 100% 페이백 이벤트라는 좋은 기회가 있어서 읽게 되었습니다. 책 표지에 적혀 있는 3년 만에 300억으로 돌아온 유목민의 투자 인사이트라는 글에서부터 강렬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작가의 생각, 가치관 대해 알 수 있어서 좋았고 실제 도움될 부분도 많이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