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백년 심장 만들기

최고의 명의가 알려주는 100세까지 건강한 심장을 유지하는 법

이케타니 도시로 저/이효진 역/주현철 감수 | 한즈미디어 | 2023년 9월 15일 리뷰 총점 9.2 (13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2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1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건강 취미 여행 > 건강
파일정보
PDF(DRM) 15.86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3명)

저 : 이케타니 도시로 (Toshiro Iketani,いけたに としろう,池谷 敏郞)
도쿄대학교 의학대학 의학부 졸업 후, 동대학병원 제2내과에 입국, 혈압 및 심기능 연구로 학위를 취득했다. 내과·순환기 전문가로 도쿄대학교 의학대학 순환기내과 객원 강사, 일본 내과학회 인정 종합 내과 전문의, 일본 순환기학회 전문의이다. 1997년 사단 의료법인 이케타니의원 이사장 겸 원장으로 취임했고 생활 습관 지도와 치료를 병행하고 있다. 동맥 경화 예방에 힘쓰고 있으며 협심증, 심근경색, 만성 심부전 등의 질환을 치료한다. 생활 습관병, 혈관, 심장 등의 내과·순환기 분야 전문가로 여러 TV 프로그램에 출연했고, 잡지와 신문 기고, 강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 도쿄대학교 의학대학 의학부 졸업 후, 동대학병원 제2내과에 입국, 혈압 및 심기능 연구로 학위를 취득했다. 내과·순환기 전문가로 도쿄대학교 의학대학 순환기내과 객원 강사, 일본 내과학회 인정 종합 내과 전문의, 일본 순환기학회 전문의이다. 1997년 사단 의료법인 이케타니의원 이사장 겸 원장으로 취임했고 생활 습관 지도와 치료를 병행하고 있다. 동맥 경화 예방에 힘쓰고 있으며 협심증, 심근경색, 만성 심부전 등의 질환을 치료한다.

생활 습관병, 혈관, 심장 등의 내과·순환기 분야 전문가로 여러 TV 프로그램에 출연했고, 잡지와 신문 기고, 강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다. TV 프로그램 [아사이치](NHK), [세계에서 가장 듣고 싶은 수업](니혼테레비), 라디오 프로그램 [오후 카페](NHK라디오), [이쿠시마 히로시의 굿모닝 일직선](TBS라디오) 등에 출연해 쉽고 재미있게 의학 정보를 소개해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저서로는 『내장지방 빼는 최강의 비결』, 『혈관을 단련하면 눈에 띄게 건강해진다!』, 『혈관·뼈·근육을 강화한다! 좀비 체조』 등 다수의 베스트셀러가 있다.
역 : 이효진
한국외국어대학교 통번역대학원 한일과를 졸업한 후 국제 회의 통역사 및 바른번역 소속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어렸을 때 일본에서 생활하며 통번역사가 되고 싶다는 꿈을 키웠다. 옮긴 책으로는 『예민한 아이를 키우는 엄마의 불안이 사라지는 책』, 『때려치우기의 기술』, 『실수하지 않는 사람들의 사소한 습관』, 『일하는 당신을 위한 최고의 수면법』이 있다. 한국외국어대학교 통번역대학원 한일과를 졸업한 후 국제 회의 통역사 및 바른번역 소속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어렸을 때 일본에서 생활하며 통번역사가 되고 싶다는 꿈을 키웠다. 옮긴 책으로는 『예민한 아이를 키우는 엄마의 불안이 사라지는 책』, 『때려치우기의 기술』, 『실수하지 않는 사람들의 사소한 습관』, 『일하는 당신을 위한 최고의 수면법』이 있다.
감수 : 주현철
연세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동대학원에서 석·박사학위를 받았다. 현재 세브란스 심장혈관병원 심장혈관외과 교수로 재직하고 있으며,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흉부외과학교실 부교수를 맡고 있다. 대한 심장혈관흉부외과학회 대동맥 연구회 회원, 대한 심장혈관흉부외과학회 회원, 대한 심장혈 관흉부외과학회 관상동맥외과 학술연구회 회원이다. 주현철 교수가 몸담고 있는 세브란스 심장혈관병원 대동맥센터는 국내 최초로 대동맥 스텐트 시술을 도입해 수많은 수술 및 시술을 성공시킨 국내 최고 시설을 보유한 응급 센터다. 연세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동대학원에서 석·박사학위를 받았다. 현재 세브란스 심장혈관병원 심장혈관외과 교수로 재직하고 있으며,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흉부외과학교실 부교수를 맡고 있다. 대한 심장혈관흉부외과학회 대동맥 연구회 회원, 대한 심장혈관흉부외과학회 회원, 대한 심장혈 관흉부외과학회 관상동맥외과 학술연구회 회원이다. 주현철 교수가 몸담고 있는 세브란스 심장혈관병원 대동맥센터는 국내 최초로 대동맥 스텐트 시술을 도입해 수많은 수술 및 시술을 성공시킨 국내 최고 시설을 보유한 응급 센터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12건)

한줄평 (1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