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붉은 소파: 제12회 세계문학상 수상작

제12회 세계문학상 수상작

조영주 | 해냄 | 2016년 5월 31일 리뷰 총점 7.9 (56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28건)
  •  eBook 리뷰 (1건)
  •  종이책 한줄평 (24건)
  •  eBook 한줄평 (3건)
분야
소설 > 한국소설
파일정보
EPUB(DRM) 31.48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저사양 기기 사용 불가) PC(Mac)

붉은 소파: 제12회 세계문학상 수상작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목차

저자 소개 (1명)

저 : 조영주
경기도 평택에 산다. 사는 곳, 가는 곳, 만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고 모아 글로 쓴다. 뜻이 맞는 작가들과 함께 책 내기를 좋아한다. 최근에 는 앤솔러지를 추진하며 한우를 먹다 만난 작가들과 자주 만난다. 줄여 서 한우모임이라고 일컫지만, 정식 명칭은 아니다. 세계문학상, KBS김승옥문학상 신인상, 대한민국 디지털작가상 등을 수 상했으며, 다양한 출간 도서가 한 도시 한 책 등에 선정 및 추천되었다 . 2011년 장편소설 《홈즈가 보낸 편지》를 시작으로 《붉은 소파》, 《혐오 자살》, 《반전이 없다》 등 형사 김나영 3부작을 집필하였으며, 2024년부 터 시간을... 경기도 평택에 산다. 사는 곳, 가는 곳, 만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고 모아 글로 쓴다. 뜻이 맞는 작가들과 함께 책 내기를 좋아한다. 최근에 는 앤솔러지를 추진하며 한우를 먹다 만난 작가들과 자주 만난다. 줄여 서 한우모임이라고 일컫지만, 정식 명칭은 아니다.

세계문학상, KBS김승옥문학상 신인상, 대한민국 디지털작가상 등을 수 상했으며, 다양한 출간 도서가 한 도시 한 책 등에 선정 및 추천되었다 .

2011년 장편소설 《홈즈가 보낸 편지》를 시작으로 《붉은 소파》, 《혐오 자살》, 《반전이 없다》 등 형사 김나영 3부작을 집필하였으며, 2024년부 터 시간을 테마로 한 3부작을 적었다. 《크로노토피아》는 무한의 시간, 《은달이 뜨는 밤, 죽기로 했다》는 찰나의 시간을 주제로 다루며, 《쌈 리의 뼈》는 상실의 시간을 이야기한다. 2020년부터 청소년 소설도 쓰 고 있다. 《귀문고등학교 미스터리 사건 일지》를 시작으로 《취미는 악 플, 특기는 막말》 등에 참여하였으며, 2022년 10월 《유리가면》에 이어 2024년에는 《내 친구는 나르시시스트》를 출간했다. 에세이로는 《좋아 하는 게 너무 많아도 좋아》, 《어떤, 작가》, 《나를 추리소설가로 만든 셜 록 홈즈》 등을 적었다. 각기 작가가 되기까지의 이야기, 작가가 된 후의 혼란기, 그리고 작가로서 살아가는 이야기를 다룬다. 앤솔로지 《당신 의 떡볶이로부터》, 《환상의 책방골목》, 《십자가의 괴이》, 《마티스X스 릴러》, 《처음이라는 도파민》 등을 기획 및 출간하였으며, 이 중 《환상의 책방골목》은 러시아 인도네시아 터키 등 3개국에 수출됐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29건)

한줄평 (27건)

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