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기도의 능력 (개정판) : 세계기독교고전 61

E. M. 바운즈 저/김원주 | CH북스(크리스천다이제스트) | 2019년 4월 10일 리뷰 총점 9.2 (19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0건)
  •  eBook 리뷰 (1건)
  •  종이책 한줄평 (4건)
  •  eBook 한줄평 (4건)
분야
종교 > 기독교
파일정보
EPUB(DRM) 28.45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저사양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용안내
TTS 가능 TTS 안내

이 도서의 시리즈

내서재에 모두 추가

기도의 능력 (개정판) : 세계기독교고전 61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저자 소개 (2명)

저 : E. M. 바운즈 (Edward McKendree Bounds)
E. M. 바운즈(1835~1913)는 기도의 사람, 기도의 선지자이다. 그는 언제나 매일 새벽 4시에 일어나 7시까지 기도했다. 그는 기도하지 않고는 말씀을 보지 않았고, 기도하지 않고는 설교나 전도도 하지 않았다. 그가 저술한 기도에 관한 책들은 펜으로 기록한 것이 아니라 무릎으로 기록한 것들이다. 그의 열렬한 기도의 촉구와 기도의 능력에 관한 설복, 기도 응답에 관한 확신의 권면은 백 년 동안 전 세계 그리스도인들에게 깊은 감동을 주었다. 그의 글은 한 세기 전의 글이라 하기에는 도저히 믿기지 않을 정도로 오늘날 우리에게도 영혼의 깊은 울림을 남긴다. 성경에 통달하고 ... E. M. 바운즈(1835~1913)는 기도의 사람, 기도의 선지자이다. 그는 언제나 매일 새벽 4시에 일어나 7시까지 기도했다. 그는 기도하지 않고는 말씀을 보지 않았고, 기도하지 않고는 설교나 전도도 하지 않았다. 그가 저술한 기도에 관한 책들은 펜으로 기록한 것이 아니라 무릎으로 기록한 것들이다. 그의 열렬한 기도의 촉구와 기도의 능력에 관한 설복, 기도 응답에 관한 확신의 권면은 백 년 동안 전 세계 그리스도인들에게 깊은 감동을 주었다. 그의 글은 한 세기 전의 글이라 하기에는 도저히 믿기지 않을 정도로 오늘날 우리에게도 영혼의 깊은 울림을 남긴다.

성경에 통달하고 인간의 본성을 꿰뚫는 그의 글은 우리의 관절과 골수를 찔러 쪼갠다. 두뇌와 기교만으로 글을 써나가는 표피적인 영성작가들과는 그 궤를 달리한다. 그는 신앙의 본질을 파고들어가 하나님의 음성을 대변하는 선지자의 영성을 가진 사람이다. 책 『이 엠 바운즈의 기도』에서 바운즈는 신앙의 연약함, 무기력함, 결핍 현상으로 하나님의 은혜를 누리지 못하는 그리스도인들을 향해 강력한 기도의 손을 높이 들라고 강권한다. 또한 영영토록 생명수를 흘려보내는 마르지 않는 샘물처럼, 어스름한 새벽빛 가운데 빛나는 숨겨진 보석처럼, 하나님의 강력한 망치질로 단련된 숨겨진 보화같은 기도의 세계를 선포한다. 대표작으로는 『간절함 : 기도가 응답되는 바로 그 순간』 『은혜는 기도를 타고 내려온다』 등이 있다.
역 : 김원주
총신대학교 신학과를 졸업하고, 기독교 출판사 편집부에서 근무한 후 전문번역 사무실 ‘온글’을 운영하면서 기독교 서적을 번역하였다. 또한 브리태니커 세계대백과사전의 인문, 사회, 기독교 분야 번역 작업에 참여하기도 했다. 한국번역가협회 상임이사를 역임하였고 현재 번역 프리랜서로 활동하고 있다. 역서로 『이엠바운즈 기도전집』, 앤드류 머레이의 『그리스도의 기도학교』, 알렉산더 맥클라렌 강해설교 『시편』, 『누가복음』 등이 있다. 총신대학교 신학과를 졸업하고, 기독교 출판사 편집부에서 근무한 후 전문번역 사무실 ‘온글’을 운영하면서 기독교 서적을 번역하였다. 또한 브리태니커 세계대백과사전의 인문, 사회, 기독교 분야 번역 작업에 참여하기도 했다. 한국번역가협회 상임이사를 역임하였고 현재 번역 프리랜서로 활동하고 있다. 역서로 『이엠바운즈 기도전집』, 앤드류 머레이의 『그리스도의 기도학교』, 알렉산더 맥클라렌 강해설교 『시편』, 『누가복음』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11건)

한줄평 (8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