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우리 아이 정리교육법

엄마와 아이가 함께 편해지는

Emi 저/김수정 | 즐거운상상 | 2020년 6월 4일 리뷰 총점 9.5 (51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42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8건)
  •  eBook 한줄평 (1건)
분야
가정 살림 > 자녀교육
파일정보
EPUB(DRM) 95.61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 상품의 태그

카드뉴스로 보는 책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Emi (에미)
일본 최고 정리 수납 어드바이저. OURHOME 대표. i bridge 이사. 2009년생 쌍둥이 남매의 엄마. 대형 통판회사에서 수납용품을 기획했다. 2008년 생활정보 블로그 OURHOME을 시작했고 2012년 정리 수납 어드바이저로 독립. 2015년 OURHOME을 창업했다. 수납 관련 제품을 만들며, 생활 강좌를 운영하고 있다. ‘가족과 함께하는 정리정돈’, ‘마음이 편안해지는 정리정돈’을 주제로 여러 권의 책을 썼고, 많은 독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한국에서 출간된 책은 《내가 편해지는 물건 고르기》, 《정리 교육 지금 시작합니다》, 《내 아이 사진 정리법... 일본 최고 정리 수납 어드바이저. OURHOME 대표. i bridge 이사. 2009년생 쌍둥이 남매의 엄마.
대형 통판회사에서 수납용품을 기획했다. 2008년 생활정보 블로그 OURHOME을 시작했고 2012년 정리 수납 어드바이저로 독립. 2015년 OURHOME을 창업했다. 수납 관련 제품을 만들며, 생활 강좌를 운영하고 있다.

‘가족과 함께하는 정리정돈’, ‘마음이 편안해지는 정리정돈’을 주제로 여러 권의 책을 썼고, 많은 독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한국에서 출간된 책은 《내가 편해지는 물건 고르기》, 《정리 교육 지금 시작합니다》, 《내 아이 사진 정리법》, 《육아 수납 인테리어》 등이 있다.
역 : 김수정
서울여대에서 일어일문학을, 일본도신일본어학교에서 일본어를 공부했다. 에릭양에이전시에서 저작권 업무를 담당했으며 『딸기와 해님』, 『우리만의 로리』 등 다수의 일본 동화책과 『오늘부터 미니멀라이프』, 『여성건강 실천법』, 『미니멀라이프 아이디어 55』, 『미니멀라이프 수납법』, 『1일 1개 버리기』, 『우리 아이 정리교육법』, 『밭일 1시간, 낮잠 2시간』, 『수컷들의 육아분투기』, 『집에서 만드는 영국 과자』, 『노릇노릇 구워 맛있게 즐기는 오븐 요리 레시피』 『오늘의 주인공은, 진수성찬 주먹밥』, 『자식을 미치게 만드는 부모들』, 『달지 않이 매일 먹고 싶어지는 구움과자』, ... 서울여대에서 일어일문학을, 일본도신일본어학교에서 일본어를 공부했다. 에릭양에이전시에서 저작권 업무를 담당했으며 『딸기와 해님』, 『우리만의 로리』 등 다수의 일본 동화책과 『오늘부터 미니멀라이프』, 『여성건강 실천법』, 『미니멀라이프 아이디어 55』, 『미니멀라이프 수납법』, 『1일 1개 버리기』, 『우리 아이 정리교육법』, 『밭일 1시간, 낮잠 2시간』, 『수컷들의 육아분투기』, 『집에서 만드는 영국 과자』, 『노릇노릇 구워 맛있게 즐기는 오븐 요리 레시피』 『오늘의 주인공은, 진수성찬 주먹밥』, 『자식을 미치게 만드는 부모들』, 『달지 않이 매일 먹고 싶어지는 구움과자』, 『집에서 만드는 최고의 이탈리아 요리』, 다양한 종이접기 책인 『귀여운 캐릭터 종이접기』, 『쉽고 귀여운 종이접기와 오리기 대백과』, 『리락쿠마 종이접기』 등도 번역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42건)

한줄평 (9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