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반짝거리고 소중한 것들

무례한 세상에서 자신을 지켜 낸 여성의 자전 에세이

게일 콜드웰 저/이윤정 | 유노북스 | 2020년 8월 31일 리뷰 총점 9.7 (14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8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6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에세이 시 > 에세이
파일정보
EPUB(DRM) 45.04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게일 콜드웰 (Gail Caldwell)
미국 작가이자 문학평론가. 1951년 미국 텍사스 애머릴로에서 태어났다. 텍사스 대학교에서 미국학 석사를 받고 학생들을 가르치다, 1981년 서른 살에 작가가 되고자 보스턴으로 향했다. 1985년부터 2009년까지 [보스턴 글로브]의 북 리뷰 편집자로 [빌리지 보이스], [워싱턴 포스트] 등에 글을 기고했으며, 2001년 현대인의 삶과 문학에 대한 탁월한 통찰과 관찰을 인정받아 퓰리처상(비평 부문)을 수상했다. 2010년 발표한 『먼길로 돌아갈까?』는 2002년 42세의 나이로 갑작스레 세상을 뜬 친구 캐럴라인 냅을 추억하며 두 사람이 나눈 7년의 우정을 그린 에세이다. ... 미국 작가이자 문학평론가. 1951년 미국 텍사스 애머릴로에서 태어났다. 텍사스 대학교에서 미국학 석사를 받고 학생들을 가르치다, 1981년 서른 살에 작가가 되고자 보스턴으로 향했다. 1985년부터 2009년까지 [보스턴 글로브]의 북 리뷰 편집자로 [빌리지 보이스], [워싱턴 포스트] 등에 글을 기고했으며, 2001년 현대인의 삶과 문학에 대한 탁월한 통찰과 관찰을 인정받아 퓰리처상(비평 부문)을 수상했다.

2010년 발표한 『먼길로 돌아갈까?』는 2002년 42세의 나이로 갑작스레 세상을 뜬 친구 캐럴라인 냅을 추억하며 두 사람이 나눈 7년의 우정을 그린 에세이다. 이 외에도 저서로 에세이 『강한 서풍A Strong West Wind』(2006), 『새로운 인생, 법칙 없음New Life, No Instructions』(2014), 『반짝거리고 소중한 것들Bright Precious Thing』(2020) 등이 있다. 현재 매사추세츠주 케임브리지에 살고 있다.
역 : 이윤정
경희대학교와 폴란드 바르샤바 대학교에서 공부했다. 영어권의 유익하고 유의미한 서적을 좋은 우리 문장으로 옮기는 번역가가 되고 싶다는 꿈을 간직해오다 이화여대 통번역대학원에 입학했으며, 곧바로 출판 번역가의 길로 접어들어 현재는 다양한 책을 우리말로 옮기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스타트업 브랜딩의 기술』, 『단숨에 읽는 미술사의 결정적 순간』, 『세계 문화 여행_노르웨이』, 『나의 반려견 내가 가르친다』, 『디즈니 무비동화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 『디즈니 픽사 온워드 아트북』, 『디즈니 클래식 애니메이션 노블: 인어공주』 등이 있이 있으며, 번역가의 경험과 일상을 담은 에세... 경희대학교와 폴란드 바르샤바 대학교에서 공부했다. 영어권의 유익하고 유의미한 서적을 좋은 우리 문장으로 옮기는 번역가가 되고 싶다는 꿈을 간직해오다 이화여대 통번역대학원에 입학했으며, 곧바로 출판 번역가의 길로 접어들어 현재는 다양한 책을 우리말로 옮기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스타트업 브랜딩의 기술』, 『단숨에 읽는 미술사의 결정적 순간』, 『세계 문화 여행_노르웨이』, 『나의 반려견 내가 가르친다』, 『디즈니 무비동화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 『디즈니 픽사 온워드 아트북』, 『디즈니 클래식 애니메이션 노블: 인어공주』 등이 있이 있으며, 번역가의 경험과 일상을 담은 에세이 『번역가가 되고 싶어: 읽고 옮기며 자리잡고 있습니다』를 썼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8건)

한줄평 (6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