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뉴 롱 라이프

장수와 신기술의 시대에 어떻게 적응할 것인가

린다 그래튼,앤드루 J. 스콧 저/김원일 | | 2021년 2월 23일 리뷰 총점 9.8 (21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3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6건)
  •  eBook 한줄평 (2건)
분야
자기계발 > 성공학/경력관리
파일정보
EPUB(DRM) 51.92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저사양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용안내
TTS 가능 TTS 안내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목차

저자 소개 (3명)

저 : 린다 그래튼 (Lynda Gratton )
싱커스Thinkers 50이 선정한 가장 뛰어난 비즈니스 사상가 15인 중 한 명이다. 현재 세계경제포럼WEF 특별 회원으로 활동하며 ‘일과 임금, 일자리 창출 위원회’ 공동 의장을 맡고 있다. 일본 아베 정부의 자문 위원을 역임했고, 지금도 수많은 글로벌 기업의 자문으로 활동 중이다. 런던경영대학원에서 경영 실무를 가르치며 ‘올해의 교수’로 선정되었고, ‘일의 미래’라는 선택 과목을 개설해 학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하이브리드 근무를 연구한 논문으로 2021년 5월 《하버드 비즈니스 리뷰》 표지를 장식한 린다 그래튼은 일에 관한 문제를 탐구하며 《MIT 슬론 비즈니... 싱커스Thinkers 50이 선정한 가장 뛰어난 비즈니스 사상가 15인 중 한 명이다. 현재 세계경제포럼WEF 특별 회원으로 활동하며 ‘일과 임금, 일자리 창출 위원회’ 공동 의장을 맡고 있다. 일본 아베 정부의 자문 위원을 역임했고, 지금도 수많은 글로벌 기업의 자문으로 활동 중이다.

런던경영대학원에서 경영 실무를 가르치며 ‘올해의 교수’로 선정되었고, ‘일의 미래’라는 선택 과목을 개설해 학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하이브리드 근무를 연구한 논문으로 2021년 5월 《하버드 비즈니스 리뷰》 표지를 장식한 린다 그래튼은 일에 관한 문제를 탐구하며 《MIT 슬론 비즈니스 리뷰》에 기고하고 있다. 10여 년 전 HSM 어드바이저리 컨설팅사를 설립해 전 세계 90개가 넘는 기업을 자문하며 미래에도 살아남을 사업 전략을 수립하도록 돕고 있다.

《100세 인생》을 비롯해 린다 그래튼이 발표한 10권의 책은 100만 부 넘게 판매되고 15개가 넘는 언어로 번역 출간되었다.
저 : 앤드루 J. 스콧 (Andrew J. Scott)
런던경영대학교 교수이자 스탠퍼드대학교 장수연구센터 자문교수이다. 하버드대학교와 옥스퍼드대학교에 재직했다. 연구, 저술, 강의 활동으로 다수의 상을 받았으며, 이를 통해 세계를 재편하고 있는 심대한 변화와 인간이 개인적·사회적으로 행복하게 번영하기 위해 필요한 행동을 세계에 알리고 있다. 여러 기업과 국가의 이사와 자문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장수 포럼Longevity Forum의 공동창립자이자 자문위원이다. 지은 책으로는 『100세 인생』(공저)이 있다. 런던경영대학교 교수이자 스탠퍼드대학교 장수연구센터 자문교수이다. 하버드대학교와 옥스퍼드대학교에 재직했다. 연구, 저술, 강의 활동으로 다수의 상을 받았으며, 이를 통해 세계를 재편하고 있는 심대한 변화와 인간이 개인적·사회적으로 행복하게 번영하기 위해 필요한 행동을 세계에 알리고 있다. 여러 기업과 국가의 이사와 자문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장수 포럼Longevity Forum의 공동창립자이자 자문위원이다. 지은 책으로는 『100세 인생』(공저)이 있다.
역 : 김원일
한국외국어대학교 통번역대학원 한영과를 졸업했다. 오스트리아에서 지휘를 공부했으며, 한국외대 관현악단과 서울알투스필하모닉에서 지휘를 하고 피아노를 쳤다. 현재는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는 『위대한 작곡가들의 삶』 『뉴 롱 라이프』 등이 있다. 한국외국어대학교 통번역대학원 한영과를 졸업했다. 오스트리아에서 지휘를 공부했으며, 한국외대 관현악단과 서울알투스필하모닉에서 지휘를 하고 피아노를 쳤다. 현재는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는 『위대한 작곡가들의 삶』 『뉴 롱 라이프』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13건)

한줄평 (8건)

0/50